SgamePro : 게임을하는 동안 광산 토큰에 Cryptocurrency 기반 플랫폼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은 대규모로 성장하고 있으며 전체 게임 시장의 주요 부분이되었습니다. 이러한 성장의 주요 원인은 모바일 인터넷 연결성 향상, 스마트 폰 채택 증가 및 고품질 모바일 게임의 지속적인 증가입니다. 모바일 게임 시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장르가 있습니다. 보드, 전략, 액션, 스포츠, 아케이드 및 다른 사람들의 호스트. 사실이 게임의 대다수 (약 78 %)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리더 보드에서 점수를 비교하여 실행 가능한 경쟁에 액세스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증 보고서에 따르면, 멀티 플레이어 모드, 즉 참가자들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 할 수있는 곳에서는 5 개의 게임 중 1 개의 게임 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시자는 이미 이것을 고려하여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멀티 플레이어 모드로 변경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운동 예측과 네트워크 잠복 문제와 같은 몇 가지 기술적 인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여러 연구와 인증 된 분석을 한 후 일부 게임 전문가 그룹은 Sgame Pro Platform을 사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시장 요구를 파악했습니다. Sgame Pro는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고 주요 게시자가 개발 한 Android 및 iOS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다수의 플레이어에게 도전 과제를 스트리밍하며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여 SGM에서 보상을받는 게임 커뮤니티 및 플랫폼입니다. 맞춤형 제안 벽. 또한 Sgame Pro 플랫폼은 게임에 참여하는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요구를 파악할 수 있었고 플레이어, 게시자, 영향력 자 및 판매자를 포함합니다.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 대한 사회적 상호 작용 부족, 새로운 게임에 대한 비 침습적 프로모션 접근법 및 온라인 상점에서 디지털 제품의 비용 등이 포함됩니다. 음, Sgame Pro 플랫폼은 단일 플레이어 게임을 다양한 범위의 PvP로 포함 된 멀티 플레이어 모드로 변환하여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게임을 청중에게 전송할 수있는 충분한 보상을받습니다. 게시자는 플랫폼을 통해 간단하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게임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게시자는 SGM 보너스 지급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도전에 사회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게임 영향 요인을 직접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날처럼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기존 소셜 미디어 플랫폼 (Instagram, YouTube 등)에서 수입을 얻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광고하려는 민간 기업으로부터 자금을 확보해야합니다. 또한 추종자 변동은 현재 증가하고 있으며 최신 게임 추세의 영향을 받아 일관성없는 수익을 가져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game Pro 시스템을 사용하면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다음 단계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모든 소개가 적절하고 신속하게 보상되도록합니다. 마지막으로 상인들에게이 플랫폼은 이미 인터넷을 통해 상품을 쉽고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도록 특별 행사와 마켓 플레이스라는 두 섹션을 이미 마련했습니다.
배경과 전문 분야가 다른 사람들이 팀을 구성하여이 플랫폼을 개념화하고 구축합니다. 그들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Giampietro Cutrino (CEO 겸 창업자), Nicola Rizzo (CFO), Dragan Bozic (마케팅 매니저), Advisors and Partners.
저자 : Loks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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