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reto는 소셜 네트워킹의 사용을 용이하게하는 플랫폼입니다.
Monoreto는 사용자가 중개자없이 사용하는 이점을 누릴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각각의 비용은 토큰으로 5 센트 이상입니다.
좋아하는 것을주고 토큰을 사용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많은 메커니즘이 Monoreto의 주요 혁신입니다.
- 좋아요를 입력하면 뉴스 피드에 자신의 계정을 홍보하고 (많은 좋아하는 계정을 포함하여)
- 네가 좋아하는 것을 많이 넣으면 모노레토의 주간 이익을 얻을 수있다.
- "좋아"하는 토큰을 양도 할 수 있다면 기업 자금을 모으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Monoreto는 거래 비용이없는 킥 스타터입니다. 위대한 프로젝트를보고 단추처럼 탭하면 몇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제품을 처음으로 얻거나 VIP 또는 다른 어떤 것으로이 프로젝트 이벤트를 방문하는 중)
- 자선 단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은 서로 돕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지 않으면 어렵습니다. Monoreto에서는 사람을 도울 수 있고 심지어 생명을 구할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 사진을 좋아하면 예측 경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정 해시 태그가있는 사진 또는 특정 카테고리의 사진과 같고 투표 수 (과반수)를 얻으면 상금을받습니다.
- Monoreto는 HQ 하찮은 일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퀴즈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Monoreto의 주된 차이점은 광고가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Monoreto 온라인 퀴즈의 승자 냄비는 작은 사용자의 공헌 (1-5 센트 이상)
이런 식으로, Monoreto는 좋아하는 것의 화폐 화를 가진 기존 플랫폼보다 더 나아갑니다. 팀은 가능한 한 쉽고 수익성있게 자금을 이체하는 프로세스를 만드는 소셜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그래서 Monoreto의 사용 사례는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배경 Monoreto
Data는 2018 년 1 월에 지구상의 25 억 인구가 매일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텍스트와 사진, 댓글 및 좋아하는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지 않고 다른 사람의 제품을 이용하는 일반 사용자. 사진, 게시물 및 댓글과 같은
• 양질의 콘텐츠를 게시했지만 수익을 창출 할 기회가없는 일반 사용자.
• 전문 블로거, 의견 작성자, 사진 작가 (콘텐츠 제작을 수입원으로 사용하는).
Data는 2018 년 1 월에 지구상의 25 억 인구가 매일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텍스트와 사진, 댓글 및 좋아하는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지 않고 다른 사람의 제품을 이용하는 일반 사용자. 사진, 게시물 및 댓글과 같은
• 양질의 콘텐츠를 게시했지만 수익을 창출 할 기회가없는 일반 사용자.
• 전문 블로거, 의견 작성자, 사진 작가 (콘텐츠 제작을 수입원으로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를위한 문제 설명
기존 소셜 네트워크의 가장 큰 문제점은 콘텐츠를 만드는 일반 사용자의 노력에 대해 "감사하지 않습니다"입니다. Instagram, Facebook, Reddit, Twitter, VK 등의 기존 소셜 네트워크에서 사용자는 전혀 보상하지 않고 품질이 높고 독창적 인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유명한 소셜 네트워킹 사용자는 네트워크 또는 다른 사용자가 자신의 콘텐츠에 대해 보상을받지 않습니다.
광고를 통해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최면술을 사용하는 블로거 및 사진 작가가 작업 할 광고주를 결정할뿐만 아니라 수상한 재화와 서비스를 광고하여 돈을 벌는 새로운 저자가 수행합니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의 구조는 콘텐츠 작가의 홍보로 좋아하는 아이디어를 중요시하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가 사진이나 동영상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새로운 팔로어를 끌어 들이기 좋아하는 경우에도 좋아하는 것으로 안내합니다. 그러나 그와 같은 것이 합법적 일지라도, 여전히 저자에게 직접적인 이익을 가져다주지는 못합니다.
기존 소셜 네트워크의 가장 큰 문제점은 콘텐츠를 만드는 일반 사용자의 노력에 대해 "감사하지 않습니다"입니다. Instagram, Facebook, Reddit, Twitter, VK 등의 기존 소셜 네트워크에서 사용자는 전혀 보상하지 않고 품질이 높고 독창적 인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유명한 소셜 네트워킹 사용자는 네트워크 또는 다른 사용자가 자신의 콘텐츠에 대해 보상을받지 않습니다.
광고를 통해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최면술을 사용하는 블로거 및 사진 작가가 작업 할 광고주를 결정할뿐만 아니라 수상한 재화와 서비스를 광고하여 돈을 벌는 새로운 저자가 수행합니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의 구조는 콘텐츠 작가의 홍보로 좋아하는 아이디어를 중요시하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가 사진이나 동영상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새로운 팔로어를 끌어 들이기 좋아하는 경우에도 좋아하는 것으로 안내합니다. 그러나 그와 같은 것이 합법적 일지라도, 여전히 저자에게 직접적인 이익을 가져다주지는 못합니다.
중앙 집중식 소셜 네트워크는 사용자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합니다.
사용자는 각 좋아하는 것에 대해 MON 토큰을받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가 팀은 혁신적인 Monoreto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Monoreto는 다음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수익 창출 방법으로 블로거 광고의 필요성 감소
• 좋아하는 것의 중요성과 가치를 높이고 전체적인 품질의 콘텐츠를 향상시킵니다
• 각 사용자에게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있는 기회를 부여하십시오
• 가짜와 봇 을 수익을 내지 못하게 만들기
• 좋아하는 것의 중요성과 가치를 높이고 전체적인 품질의 콘텐츠를 향상시킵니다
• 각 사용자에게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있는 기회를 부여하십시오
• 가짜와 봇 을 수익을 내지 못하게 만들기
소셜 네트워크 개요 (Facebook 및 Instagram)
통계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킹은 Facebook 및 Instagram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킹은 Facebook 및 Instagram입니다.
주요 플랫폼의 월간 활성 사용자 수
출처 : TechCrunch, 상장 회사
comScore 포털은 사용자가 하루에 평균 8 회 페이스 북 페이지를 방문한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통계를 살펴보면 평균적으로 Instagram은 6 번, Twitter는 5 번, Facebook Messenger는 3 번 확인되었습니다.
Social Media Marketing Industry Report 2018의 데이터에 따르면 Facebook 및 Instagram은 기업에서 사용하는 주요 소셜 플랫폼이며 2016 년과 비교하여 2017 년까지 긍정적 인 역 동성을 보여줍니다.
기업가의 약 2/3 (62 %)가 Facebook을 비즈니스를위한 기본 플랫폼으로 선택했습니다. . 그 뒤를 이어 LinkedIn (16 %), Twitter (9 %), Instagram (7 %) 순이었다.
Social Media Marketing Industry Report 2018의 데이터에 따르면 Facebook 및 Instagram은 기업에서 사용하는 주요 소셜 플랫폼이며 2016 년과 비교하여 2017 년까지 긍정적 인 역 동성을 보여줍니다.
기업가의 약 2/3 (62 %)가 Facebook을 비즈니스를위한 기본 플랫폼으로 선택했습니다. . 그 뒤를 이어 LinkedIn (16 %), Twitter (9 %), Instagram (7 %) 순이었다.
토큰 정보
이름 : Monoreto
Token : MNR
PreICO 가격 : 1 MNR = 0.025 USD
가격 : 1 MNR = 0.05 USD
소프트 캡 : 200,000 USD
하드 캡 : 800,000 USD
토큰 판매 : 500,000,000
이름 : Monoreto
Token : MNR
PreICO 가격 : 1 MNR = 0.025 USD
가격 : 1 MNR = 0.05 USD
소프트 캡 : 200,000 USD
하드 캡 : 800,000 USD
토큰 판매 : 500,000,000
토큰 및 수집 자금
배포 : 토큰 배포 :
• 최초 플랫폼 사용자의 23 %
• 회사 점유율의 11 % 유지
• 현상금 상금의 3 %
• 군중 참가자의 63 %
배포 : 토큰 배포 :
• 최초 플랫폼 사용자의 23 %
• 회사 점유율의 11 % 유지
• 현상금 상금의 3 %
• 군중 참가자의 63 %
토큰 판매 후 수집 된 자금 분배 :
• Monoreto 플랫폼 개발을위한 50 %
• 마케팅 및 광고 애플리케이션을위한 25 % • Monoreto 플랫폼의
향후 개발을위한 15 %
• 법적 규제에 대한 지출의 10 %
• Monoreto 플랫폼 개발을위한 50 %
• 마케팅 및 광고 애플리케이션을위한 25 % • Monoreto 플랫폼의
향후 개발을위한 15 %
• 법적 규제에 대한 지출의 10 %
로드맵
1 - Q2 2017
- 시장의 요구를 연구합니다.
- 국제 시장에서의 플랫폼 출시 연구.
- 초안 플랫폼 설계 작성.
2 - 3 분기의 2017
- 플랫폼 Monoreto 내부의 마케팅 혁신 메커니즘 개발.
- 플랫폼의 기술적 실현 및 스케일링 문제 해결.
3 - 4 분기, 2017
- 프로젝트에서 기술 사용을 차단하기위한 준비.
- 백서 작업 시작.
- 컨설턴트의 참여.
- 잠재 사용자에 대한 프로젝트 소개.
- 자금 조달을위한 ITO 캠페인 개발.
- 플랫폼의 기술적 솔루션 개요 및 위치
- 미디어 계획 및 마케팅 연구 개발.
4 - 2018 년 1 분기
- 토큰 판매에 대한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 Monoreto의 커뮤니티 조직.
-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 및 매스 미디어 통합.
5 - Q2-Q3 2018
- 플랫폼의 기능적 핵심 표현.
- 세계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기위한 기금 모금의 시작.
- 국제 수준에서 토큰 소지자에게 프로젝트 발표.
- 토큰 배포 완료.
- 제품의 베타 버전.
6 - 2014 년 4 분기
- Monoreto 투자.
- 에스크로 시스템을 시작합니다.
- 플랫폼 내의 스마트 계약.
7 - Q1-Q3 2019
- 플랫폼 개발 기금에서 첫 번째 사용자 토큰의 20 %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 효과적인 스마트 피드 도구를 디자인하여 사용자를 홍보하십시오.
-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
- 추가 언어로 번역.
컨설턴트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monoreto.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monoret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