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Market Ads - 민주적 및 분산 된 Crypto 광고 및 마케팅 시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는 광고를위한 선택권을 부여하고 주로 Blockchain ie CryptoMarketAds (CMA)에 설립 된 아주 새로운 웹 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몇 가지 기본적인 이유의 결과로 내 관심을 끈다. 나는이 포스트에서 논의 할 것이다. ICO의 대다수가 과거에는 실패한 것이 사실이지만, 그것은 완벽한 프로젝트를 생략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제 생각에는 레크리에이션에 관한 조사와 실사를하고 투자하기 전에 인력을 다시 조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Crypto Market Ads는 모든 광고 및 마케팅 및 마케팅 요구를 해결하는 새로운 마켓 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Crypto & Blockchain 시장 틈새를 중심으로합니다. 기존의 어려움과 쟁점은 플래시를 통해 없어져 기업의 게시자와 광고주를 건강한 플랫폼으로 연결합니다. 무료로 협력함으로써 시장 환경은 출판사가 공정하고 효율적으로 경쟁하여 경쟁 가격을 유지할 수있게합니다. 이는 광고주에게 저렴한 가격과 매력을 불어 넣어주는 혐의의 발견으로 이어집니다.
CMA는 확실한 세계 P2P (Peer-to-Peer) 생태계를 성장시키고, 매장이 신뢰하며, 시장과 커뮤니티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품목 및 제품을 즉시 제공함으로써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방법을 변경하려고합니다. CMA는 또한 드래그 앤 드롭 마트 빌더와 같은 양방향 온라인 장비를 제공하고 모든 이해 관계자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시장을위한 초기 코인 프리젠 테이션 (ICO) 플랫폼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CryptoMarketAds 플랫폼은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시장에서 최고의 답을 얻습니다. 디지털 외화 법은 이제 새로운 ICO와 마찬가지로 최근 판촉, 컨설팅 및 구매 오퍼링과 같은 회사를 기꺼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부터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광고주는 유연한 경로를 선택하여 이탈 할 수있었습니다. CryptoMarketAds의 목표는 암호 세계가 자급 자족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시력

CMA는 암호화 시장 광고, 광고 및 마케팅 및 관련 서비스 시장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 시장 개조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CMA는 새로운 암호화 프로젝트로서 기존 또는 새로운 온라인 / 오프라인 시장을위한 암호화 시장에 편리한 진입 점을 만듭니다. 이것은 장터 및 기타 사업을위한 블록 체인 과학의 일반적인 채택을 확대 할 것입니다. 마켓 플레이스 퍼블리셔는 수수료로 50 % 할인을 받으려면 최대 5 백만 개의 현금을 고정합니다.
우리가 로드맵을 연구하면 CMA는 유럽, 한국, 아시아 및 아메리카 대륙에 대한 서비스를 확장하여 세계를 뒤덮을 것입니다. CMA는 암호화 시장 광고, 마케팅 및 관련 제품 시장으로 시작하여 전 세계 시장 개조를 구상합니다. CMA는 새로운 암호화 프로젝트로서 현재 또는 새로운 온라인 / 오프라인 마켓 플레이스의 암호화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것은 시장 및 다른 사업을위한 블록 체인 과학의 기본 채택을 확대 할 것입니다.

장점

CryptoMarketAds는 기본 마케팅 플랫폼의 전자 책을 통해 암호화 광고가 대부분 허용되지 않는 방법을 고려하여 암호화 기반 프로젝트 전용 온라인 광고 및 광고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됩니다. CMA는 단일 플랫폼 아래 광고주, 게시자, 시장 현상금 사냥꾼, 암호 고문, 영향력있는 사람들 및 애호가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Crypto 시작 미션 하우스 소유자는 자신의 직무를 성공으로 이끌 기 위해 더 많은 게시자 및 전문가로부터 마케팅 구성 요소 및 광고 서비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CryptoMarketAds는 암호화 조직이 시장에 내놓고 성장할 수있는 헌신적 인 시장을 자랑스럽게 처리합니다."라고 Artis는 말합니다. "기업 및 거래자는 사전 판매보다 일찍 가입하여 더 큰 미용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암호화 의무와 ICO를 뛰어 넘는 데 사용할 독특한 확률입니다. "
CMA는 독립적 인 암호 평가 기관인 ICOTOP를 통해 2019 년의 상위 3 개 ICO 모두에서 최근에 보인 것처럼 단순한 특징을 보였습니다. 어려움이 A1 등급을 얻었습니다. 가능한 두 번째로 높은 평점. 마켓 플레이스 베타가 출시되었으며 Bitcointalk와 유사한 온라인 암호 말 보드에 대한 과도한 고음질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1 주일 만에 60 명이 넘는 게시자가 이미 암호화 광고 및 광고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세부 정보

  • 토큰 생성 : 10,000,000,000 CMA
  • 발행 된 증서 : 5,000,000,000 CMA
  • 하드 캡 : 50,000,000 USD
  • 허용 된 통화 : ETH
  • 사전 판매 : 15/05/2019
  • 공개 판매 : 12/06/2019
6 월 4 일까지 사기 판매! 
최저 수수료 1 CMA = 0.005 USD! 여기에서 가입하십시오 : https://www.cryptomarketads.com/
IDAX.pro의 IEO 5-6. 6 월 (톱 교환) !!!
가격은 1이 될 것입니다. ETH = 22888 CMA !!!! 
IDAX를 통한 공식 발표 : https://idax.zendesk.com/hc/en-us/articles/360028215151-CMA-is-about-to-go-online-foundation

팀 CMA

추가 정보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