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lCoinSwap (LCS)



LocalCoinSwap는 에코 시스템에서 달성하려고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블록 체인 기술의 힘을 끌어 내 기존 기업의 소유권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플랫폼의 이익을 가장 투명한 방법으로 토큰 홀더에 분배 할 수 있습니다.
LocalCoinSwap 분석 
LocalCoinSwap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임의의 암호 침해를 사용하여 직접 거래 할 수 있도록하는 분산 형의 시장입니다. 거래는 다양한 지불 방법을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이 에코 시스템은 안전하고 빠르고 쉬운 P2P 거래 플랫폼을 쉽고 간단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불필요한 대기 시간 및 검증 요구 사항을 신경 쓰지 않고 사용자가 자유롭게 암호화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교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에스크로 시스템입니다. LocalCoinSwap 개발팀은 온라인 P2P 거래에서 흔히 볼 수있는 모든 고유의 신뢰 문제를 해결하기 매우 안전한 에스크로 시스템을 사용하고있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이 에코 시스템은 다양한 암호화 방식을 지원 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모든 측면을 고려하여,이 에코 시스템은 기존의 암호화 트래픽 시장을 확대하기위한 촉매가 될 입증됩니다. 플랫폼은 새로운 무역업자가 암호화 거래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막는 장벽을 제거하는 적절한 프로세스 알고리즘 기술이 있습니다.
LocalCoinSwap 혁신 
혁신은 모든 프로젝트에 경쟁 업체보다 더 나은 것을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ICO와 동일합니다. 현재 주요 ICO 목록에는 Guardium, CryptoLoans, Ternio, BitCAD, Zupply 등의 기존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그 같이 LocalCoinSwap 있습니다 .Cryptocurrency 거래를 더 쉽게, 더 분산하여보다 효율적으로 암호화 교환입니다.
종합 암호화 교환 
이 암호화 교환은 모든 무역업자에게 경제적 인 비용을 중시합니다. 
플랫폼은 모든 피어 거래를 합리화합니다. 즉, 상인 중개업자에게 수수료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암호 교환은 오늘날 제공되는 다른 P2P 암호화 교환보다 많은 지불 방법을 지원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생태계는 암호화 거래의 세계에서 지방 분권화를 다시 도입하는 진정한 암호화 교환입니다. 
분산 소유 모델 
LocalCoinSwap는 암호화 교환의 미래입니다. 이 생태계는 정말 혁신적인 분산 소유 모델에 따라 강력한 P2P 교환을 개발하는 것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거래소와 사용자 사이에 존재하는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는이 에코 시스템은 최종 사용자와 플랫폼의 이익을 공유하는 개척자 중 하나입니다.
LocalCoinSwap는 안정된 에스크로 시스템이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의 확실한 중개자로서 기능합니다. 거래 할 때마다이 플랫폼은 거래의 암호화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상인이 보통 통화를 교환하는 경우, 거래는 당사자간에 직접 이루어집니다. 암호화 거래의 경우 결제가 완료 판매자가 현금 통화 거래를 확인하면 암호화 구매자에 출시됩니다. 이 에스크로 시스템은 시장이 변동하는 동안 사용자의 자금이 잠기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실제 문제 해결은 여기에 있습니다 
이 분산 암호화 교환은 중앙 집중 형 및 준 분산 교체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중앙 집중식 거래소는 신규 사용자 등록을 제한합니다. 또한 거래 전에 사용자가 정말 친밀한 ID 관련 정보를 공개 할 필요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집중 암호화 스위치는 작동하는 국가에 따라 불명확 한 규정을 따릅니다. 
기존의 모든 분산 암호화 교환은 포괄 아니라 조각난 있습니다. 
지방 분권 거래는 그다지 알려져 있지 않은 통화 또는 디지털 통화를 사용하여 거래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특히 문제가됩니다. 
많은 교환은 ETH와 BTC 같은 일반적인 암호화에 대한 알려져 있지 않은 모든 스크립트 동전을 교환하도록 사용자에게 강요.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필요로하는 암호화 침해를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의 거래소에서는 사용자가 이익을 공유 할 수 없습니다. 
LocalCoinSwap ICO 판매 
플랫폼의 토큰은 LCS Cryptoshares로 알려져 있습니다. 토큰 소유자는 여기에서 하나의 자산만으로 포트폴리오 전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토큰 소유자는 플랫폼에서 특별한 의결권이 부여됩니다. 특별한 투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이 암호 교환은 피어 소유의 지방 분권의 가장 진정한 버전을 채용합니다.
다른 ICO의 자세한 
시세 : LCS. 
가격 : 1 LCS 토큰 = 0.0004 ETH (1 ETH = 2500 LCS 토큰). 
LCS의 최대 공급 : 100,000,000 토큰. 
Pre-ICO / Presale / ICO : 70,000,000 토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동결 : 20,000,000. 
Token burn : 모든 미분양했다. 
결제 통화 : BTC, ETH, BCH, XRP, USDT, USD, EUR, GBP, CAD, NZD, AUD 등. 
소프트 캡 : USD500,000. 
전체 하드 캡 : USD 20,000,000 (나머지 토큰은 모두 파기됩니다)
LocalCoinSwap 팀 
이 생태계는 리드 보안 엔지니어, 화이트 해커 해커, 데이터 분석가, 전체 스택 개발자 Aapeli Vuorinen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그는 1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와는 별도로 팀은 지방 분권이 암호 무역 센터에 남아 있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노력하고있는 다른 Fintech 전문가와 블록 체인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ocalCoinSwap 요약 
이 암호화 에코 시스템은 교환기의 구축 및 관리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ArmPack, THEKEY, TrustaBit, MedTokens, Play2Live 등의 획기적인 ICO 프로젝트와 매우 비슷합니다. 이 교환의 최종 목표는 중앙 집중화되어있을뿐만 아니라 분산 된 교환기가 오늘 직면하고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링크 : 
웹 사이트 링크 : 
https://www.localcoinswap.com/
Facebook 제품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localcoinswap/
Linkedin의 회사 링크 : 
https://www.linkedin.com/company/11448963/
전보 또는 대화방 링크 : 
https://t.me/localcoinswap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