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ox Finance : 가장 혁신적인 인보이스 대출 플랫폼

스크린 샷 2018-03-05 at 16.17.51.png

기존의 인보이스 금융 문제에 직면 해 있음을 알고 있으므로 다음과 같습니다.
  • 가맹점과 구매자는 함께 계획을 세우거나 계획을 세워 대출 기관을 속일 수 있습니다.
  • 상인은 완전히 끝나지 않은 행정부 또는 동의 결정 또는 필요성에 동의하지 않는 항목에 대한 영수증을 발급 할 수 있습니다.
  • 구매자는 할부 할 의무를 논의 할 수 있습니다.
  • 절차의 양면 품질 및 합법적 인 문서가 포함 된 추가 문제가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아카이브의 계획 및 실행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며 다양한 외부 공급자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구매자는 닦아 낼 수 있고 권유에 대해 지불하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인은 대금업자와의 동의가 파기되어 구매자가 특정 구매 권을 지불하고 자산을 대행사에 복원하지 않도록 교육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인보이스 파이낸싱의 주요 문제점은 딜러로부터 인보이스를 수령하고 그에 대한 자산을 추진하는 금융가가 구매자와 즉각적인 관계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리점은 독점적으로 딜러가 제공 한 데이터를 믿습니다. 결과로서, 상인과 구매자 사이의 연결은 금융업자에게 완전히 직접적인 것은 아니며, 이와 같은 방법으로 융자가 동의 또는 논쟁으로 지불되지 않는 상당한 금액의 인보이스 위험을 밝혀 냈습니다.
인보이스 파이낸싱이란 무엇입니까?
통상적 인 영수증 자금 조달은 판매자로부터 인보이스를 구매하는 금융가에 달려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금융 인은 각 인보이스에 대해 딜러에게 화폐를 전 달하는 데 동의합니다. 판매자 제품을 구매 한 구매자 2는 재무 담당자에게 송장을 구체적으로 지불해야합니다.
Invox Finance 란 무엇입니까?
Invox Finance 는 Invoice Financing 개념에 투명성을 부여하는 플랫폼입니다.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투명하고 페이퍼리스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개방성을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관련 당사자 모두에게 인보이스 자금 조달을 덜 위험하고 수익성있게 만드는 큰 특징이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고있는 기능을 확인해 봅시다. 저희 웹 사이트 ( https://www.invoxfinance.io/ )를 방문 하시어 저희 팀의 최신 데이터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Invox Finance Platform은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까?
Invox Finance Platform은 판매자, 구매자, 투자자 및 기타 서비스 공급자가 정보를 직접 연결, 상호 작용, 공유 및 배포 할 수있게 해주는 분산 형 피어 투 피어 송장 대출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당사자 간의 투명성을 촉진하고 성과를 보상함으로써 신뢰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플랫폼은 모든 당사자 간의 신뢰와 투명성이 내장 된 보상 시스템을 통해 개발되는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기존의 인보이스 금융을 혼란에 빠뜨리고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 
또한 트랜잭션 및 정보 흐름 실행은 단일 중앙 집중식 서비스 공급자에 의존하지 않고 대신 완전히 분산 된 원장에서 실행되는 투명한 규칙 집합에 의해 관리됩니다. 백서에서 자세한 내용보기
Invox Finance는 왜해야합니까?
  • 분산 형 플랫폼 
    Invox Finance Platform은 파는 사람, 구매자, 금융 전문가 및 기타 전문 협력 업체가 데이터를 직접 인터페이스하고, 연결하고, 공유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판매자 낮은 금리 
    판매자는 블록 체인 외부에서 운영되는 전통적인 금융업자로부터 일반적으로받는 금리보다 낮은 금리로 금융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분산 원장의 
    동적 인보이스 실시간으로 영수증 데이터를 새로 고치고 변경이없는 것을 보장하고 민감한 데이터를 감독 할 수있는 용량을 갖춘 모든 모임을위한 동적 인보이스가 제공됩니다.
  • 모든 당사자를 
    하나로 모으기 Invox Finance Platform은 승인 된 액세스, 확인 및 가공 된 보상 체계를 통해 모든 모임 간의 신뢰와 직설성을 유지합니다.
토큰 정보
스크린 샷 2018-03-05 at 18.53.20.png
Invox Token은 Ethereum Network에서 생성됩니다. 재무 시스템을 통해 회사는 Invox Token이라는 자체 토큰을 시작합니다. 거래 확인을위한 보상으로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제공됩니다. 판매자가 Invox Finance 플랫폼에 액세스하려면 Invox 토큰을 가져야합니다. 판매자는 연간 회원을 위해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회사는 또한 ICO를 출시하고 있으며 Invox 토큰의 판매를 통해 회원을 선매 판매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ICO 참여를 위해 할인 된 가격으로 토큰을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 https://invoxfinance.io/
스크린 샷 2018-03-05 at 19.40.25.png
스크린 샷 2018-03-05 at 19.41.04.png
스크린 샷 2018-03-05 at 19.41.43.png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