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얼티 오켄



소개
기후 변화는 전 세계의 모든 시민과 국가의 부와 번영에 영향을 미치는 세계 경제에 큰 위험을 초래합니다. 자원 가용성, 에너지 가격 책정, 인프라 취약성 및 회사 평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기업의 환경 적 지속 가능성 노력은 더 이상 순전히 자발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현재 고객과 주주 모두 의미있는 에너지 및 배출 감소를 기대하고 있으며, 모든 수준의 입법자들은 기후 변화 적응의 준수를 입증해야하는 새로운 규정을 만들고 있습니다.
미개발 및 저평가 된 천연 자원 자산 등급은 미화 120 조 달러를 초과하는 가치가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반면, 기관 및 개인이 대표하는 특정 자산은 화석 연료로부터 일종의 매각을 약속 한 것으로 2017 년에는 5 조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https://earth-token.com/
기후 변화와 자연 자산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입법이 성장하고 있지만 Natura l Assets의 생산자와 이들 자산의 구매자와 소비자를 연결시키는 투명 메커니즘이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많은 산업 분야에서 그러 하듯이 통제와 그로 인한 이익은 소수의 특권층이 있습니다.
Natural Asset Exchange 블록 체인 플랫폼과 Earth Token cryptocurrency는 기후 밸류 체인의 모든 이해 관계자가 참여할 수있는 Natural Asset Marketplace를 만들어 자연 자산 시장을 진정으로 변화시킬 수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이해 관계자는 또한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자산을 패키지화하여 새로운 시장 부문을 수용하고 전체 시장을 확대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부가적인 부를 창출하는 맞춤형 오퍼링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2009 년부터 혁신적인 환경 지속 가능성 솔루션 제공 업체로서 우리는이 새로운 플랫폼과 패러다임의 엄청난 가치를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입증 된 비즈니스 모델과 기존 유료 고객을 기반으로 자연 자본 자산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는 기존 솔루션의 고유 한 범위를 제공합니다. 기후 변화 적응은 미래 세대가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우리의 집단적이고 긴급한 개입이 필요합니다. Leonard Harley Group 전무 이사 - impactChoice Ltd 옳은 일을함으로써 상당한 부를 창출하는 드문 기회입니다.
Earth Token 및 여기에 설명 된 Natural Asset Exchange 블록 체인 플랫폼은 impactChoice가 crowdfunding을 통해 자본을 조달한다는 전제에 기반합니다. 우리는 변화를 일으키고 엄청난 시장 기회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지역 사회에 가입하기를 기대합니다.
Natural Asset Exchange 블록 체인 플랫폼을 통해 인증 된 Natu ral Capital Asset 프로젝트 개발자는 자연 자산 거래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고유 한 Blockchain & Smart Contract 플랫폼을 통해 후손 제품 (예 : 탄소 크레딧, REC, 미터 출력 등) 시장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Natura l Assets는 블록 체인에 상주 할 것이기 때문에 판매자가 판매 및 자산 처분 기록을 위해 제 3 자 레지스트리와 관련된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의 혁신적인면은 네이티브로로드 된 자산의 이중 소비를 자동으로 방지하여 사기 방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토큰 세일
토큰 이름 : Earth Token
토큰 티커 심볼 : EARTH
토큰 유형 : Ethereum ERC20
토큰 판매 시작 : 2017 년 10 월 23 일 - 방문
자세한 내용은 www.earth-token.c.om을 참조하십시오.
토큰 판매 기간 : 21 일
토큰 단계 및 환율
Pre-ICO : 0.100 BTC / 1 ETH (30 % 보너스) 당 5200
3 단계 ICO는 각각 7 일, 총 21 일 :
1 단계 : 0.1 BTC / 1 ETH (20 % 보너스) 당 4800
2 단계 : 0.1 BTC / 1 ETH (10 % 보너스) 당 4400
3 단계 : 0.1 BTC / 1 ETH 당 4000
최소 구매 : 1 ETH / 0.1 BTC
발급되는 토큰 수 : 최대 10 억 지구
자금 조달 Cap Tier 1 : 40,000 ETH - 공공 자산의 개발 및 성장을 지원하기위한 Natural Asset Exchange 개발, 배치 및 회사 자금 지원.
자금 조달 Cap Tier 2 : 200,000 ETH 하드 캡 - 프로젝트 및 전략적 인수 투자 펀드 및 관련 투자 설립.
자금 지원 통화 : Ethereum (ETH), Bitcoin (BTC).
보안 : 기금은 3 명의 서명자 중 2 명에게 기금을 내야하는 산업 모범 사례에 따라 다중 서명 지갑을 사용하여 개최됩니다.
주의 :이 토큰 세일과 관련된 신뢰할 수있는 유일한 정보 출처는 공식 Earth Token 웹 사이트 (www.earth-token.com)입니다. 다른 어떤 정보 출처도 공식 정보를 전달하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서 광고되는 주소는 '사기'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지구 토큰은 전적으로 양도가 가능하며 교환이 가능하며 배급 된 교환에 한 번만 표시됩니다.
토큰 소지자는 EARTH 토큰이 나열되면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EARTH 소유권은 impactChoice 나 토큰 세일의 결과로 통합 될 미래의 법적 실체에서 어떤 종류의 주식이나 지분 또는 의결권을 소유자에게 부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EARTH는 어떤 종류의 보안으로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토큰 할당
EAR THT ok 판매와 관련된 정보의 주요 출처는 영어로 작성된이 문서입니다. 당사의 토큰 세일 마케팅 노력을 통해이 문서와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다른 언어로 번역 될 수 있으며,이 때 여기에 포함 된 일부 정보가 손실, 손상 또는 잘못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대체 통신을 보장 할 수 없으므로 충돌이나 불일치가 발생하는 경우이 영어 원본 문서의 조항이 우선합니다.
이 서류는 투자를위한 어떠한 종류의 안내서 나 투자 유인물을 구성하지 않으며 그렇게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어떤 관할지의 법률이나 규정도이 문서를 작성하는 동안 고려되지 않았으므로 어떤 관할지에서든 어떠한 형태의 증권도 구매하는 제안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이 자료에는 알려지고 알려지지 않은 위험 및 불확실성이 포함 된 미래 예측 진술 및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사건이나 결과는 그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표현되거나 암시 될 수 있습니다.
지구 토큰 세일은 미국 시민 또는 모리셔스 공화국의 시민이나 거주자에게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토큰은 1933 년 개정 된 미국 증권법 ( "증권법") 또는 모리셔스 상응 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또한 미국과 모리셔스에서 제공되거나 판매 될 수 없습니다. 등록되어 있거나 증권 법령의 등록 요건이 면제 된 경우 또는 모리셔스에 상응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국인 (증권법에 따라 Regulation S에 정의 된대로)에게 또는 이익을 위해
토큰 세일즈 로직 및 기술 플랫폼 파트너, 창업자, 고문, 조기 공헌자, 시장 준비, 유동성 확보, 계약자 및 공급 업체에 대한 제 3 자 서비스 제공 업체. 방사능은 분출시 50 %, 완료 될 때까지 6 개월마다 25 %입니다.
그러한 면제 중 하나는 자신의 계좌 및 투자 목적으로 구매 한 토큰의 재판매를 허용하는 투자자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1. 그렇지 않으면 impactChoice와 제휴하지 않는다.
  2. 토큰 소유권이 수반하는 경제적 위험에 잠시 노출되어있다.
  3. 토큰 배포의 일부가 아닙니다.
회사 정보
추가 정보 :
웹 사이트 : https://earth-token.co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