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OW NETWORK ICO - 재 지정 방식

소개
노동 시장은 사람과 노동력을 하나로 묶어줍니다. 이 시장에서 노동의 판매자는 구직자이며, 구매자는 노동을 요구하는 고용주입니다. 노동 시장은 구직자와 인력이 필요한 사람 또는 기관 간의 회의 조정을 위해 조직됩니다. 
취업 시장 응용 프로그램의 목적은 구직자, 고용주 및 기타 이해 관계자에게 온라인으로 방대한 직업 정보가 널리 퍼져 있음을 의미합니다.
0.jpeg
KROW 네트워크
크로우 네트워크 (Krow Network)는 현재의 고용 시장이 작동하는 방식을 재 설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Krow 네트워크는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모든 상호 작용을 자체 원장에 저장함으로써 고용주와 직원간에 완전한 투명성을 확보함으로써 각 당사자가 두 사람 사이에 발생한 모든 상호 작용을 볼 수있게합니다. 우리 네트워크는 전 세계의 직원과 고용주를 연결하여 단 하나의 공동 플랫폼으로 작업하면서 관련 당사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원장의 상호 작용을 홍보합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더 많은 회사에서 일할 수 있도록 고용 시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KROW NETWORK는 Blockchain 기반 기술을 사용하여 실행되며 사용자에게보다 안전하고 투명한 생태계에서 근로자와 회사가 함께 작업 할 수있는 시장을 제공 할 것입니다.
KROW NETWORK은 이력서를 작성하여 원하는 회사에 적용 할 수 있도록합니다. KROW NETWORK는 노동자와 회사가 함께 일할 수있는 투명한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사용자는 정규직으로 일할 것인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모든 회사는 일정 기간 내에 완료해야하는 순수 온라인 작업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일자리가 나열되는 즉시 다양한 사람들이 스마트 이력서를 원하는 시간에 직접이 회사에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협상이 명확하게 가능함). 인턴쉽은 경험이 부족한 개인이 완료 한 과제로, 개인이 자유롭고 저렴한 업무를 완료합니다. 새로운 플랫폼 및 산업에 대한 경험을 쌓기 위해 개인은 각자의 분야에서 똑똑한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인턴쉽은 그들이 일하는 분야를 바꿀 수있는 학생과 개인에게 허용됩니다. 정규직은 정의 된 회사에서 근무하기 위해 시간 간격 (매주, 격주 등)으로 급여를 제공하는 직업에 해당됩니다. 풀 타임 섹션은 양 당사자가 플랫폼에 계정을 보유하고 노동 상호 작용을 기록 할 수있는 한 모든 직업에 적용됩니다. 수표를 다시 쓰지 않아도 krow 네트워크가 전체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ㅁㅁ
어떻게 일하느냐?
0 (1) .jpeg
Krow 네트워크 단계에서는 개인이 선택한 수의 조직에서 근무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사람을 고려하며 Ethereum 블록 체인을 통해 조직에서 계약을 체결합니다. 무소속의 이해가 두 모임에 의해 통제 된 후, 특정 직종이 비즈니스에 의해 노동자에게 발행되고 만기일에 끝납니다. 이 연결은 협동이 일어난 후 각 개인의 예리한 이력서에 집행 설문지를 버리는 것과 동시에 2 배의 수표를 사용하는 화려한 계약에 두 번 (협회가) 두어 버리게됩니다.
우리가 무대에 블록 체인 혁신을 사용하는 조상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예를 들어 주목할만한 예리한 계약과 자급 자족 계산과 같은 합리적인 새로운 문을 노동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벤처를 추진할 수있는 기본적인 수단을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우리 무대에 대한 그들의 열정. 이 업무의 주 목적은 전적으로 온라인 기반의 작업 공간을 만들어 개인에게 FIAT에 손댈 필요없이 분산 된 Krow 토큰을 유지할 수있는 대안을 제공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블록 체인 혁신과 디지털 통화 도메인이 개인이 암호 형태의 돈을 특별히 조달 할 경로가 없다면 성취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Krow는 그렇게 할 의향이 있습니다.
ICO 세부 정보
이름 : Krow (KRW) 
최대 공급 : 30,000,000,000 Krow 
ICO : 10,000,000,000 Krow 
공개 판매 : 10,000,000,000 Krow 
네트워크 공급 : 10,000,000,000 Krow 
표준 ERC20 토큰 
ICO 시작 : 2018 년 1 월 28 일 12:00 pm EST 
현재 율 (보너스 포함) : 1 ETH = 1,500,000 원
우리 ICO를 통해 우리는 약 30 억 개의 토큰을 주장 할 것입니다.
팀 : 26.67 % 
프로젝트 자금 지원 : 33.33 % 
관리 : 16.67 % 
마케팅 : 10 % 
혜택 : 13.33 %
결론
KROW NETWORK 사용자는 안전하고 투명한 직업 시장에 안심할 수 있으며 모든 일에 다양한 이점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KROW NETWORK 팀은 또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개발로 Team KROW NETWORK이 유사한 플랫폼보다 우수한 플랫폼을 구축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1_lR8TzBNo0zj38p8Zy7sh5Q.png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