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코인은 혜택 플랫폼입니다.



Deal Coin은 피어 투 피어가 로컬 범위뿐만 아니라 글로벌 환경에서도 차용 및 대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적절한 구현 및 기술로 이러한 시스템은 금융 부문이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보다 쉽고 빠르며 저렴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The Deal Coin에서 얻을 수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하고 안전한 플랫폼. 이 플랫폼에서 채택하고 구현 한 기술로 인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금업자는 돈을 가지고 도망가는 차용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차용자는 대출 기관이 계약을 변경할 것이라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빠르고 신뢰할 수있는 프로세스. 전통적인 차용 및 대출 시스템에 많이 의존한다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몇 주에서 몇 달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까다 롭거나 복잡한 시스템을 다룰 필요가 없으므로 몇 달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그렇다면 차용자는 어떻게 사업을위한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까?
그들은 왜 돈이 필요한지 신청서를 작성하고 플랫폼에 제안서를 보내야합니다.
중앙 데이터베이스는 차용인의 신용과 명성을 점검 할뿐만 아니라 제안서를 검토 할 것입니다. 그들은 KYC 및 AML 점검을 통과해야합니다.
확인이 완료되고 차용인이 합법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되면 제안서가 나열되고 플랫폼에 '게시'됩니다.
관심있는 투자자는 KYC 및 AML 검증 프로세스를 통과해야합니다. 그들은 일단 확인을 통과하면 차용자와 의사 소통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상환 방법 및 절차를 포함하여 대출 조건 및 요율을 논의한 경우, 그들은 현명한 계약을 통해 거래를 봉인 할 수 있습니다. 똑똑한 계약서를 작성하려면 토큰이 필요하므로 차용자가 토큰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금업자는 토큰을 구입하거나 자신의 토큰 공급 장치를 사용하여 차용자의 지갑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상환하는 동안, 차용인은 일정 금액의 금액을 양도 통화의 가치와 동일하게 이전해야합니다.
토큰 값 및 기능 
거래 코인 토큰 (DLSD)이 주요 통화로 사용됩니다. 이는이 토큰을 사용하여 송금 또는 수령이 완료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토큰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활성화하는 수단으로도 사용됩니다. 현명한 계약을 만들려면 토큰을 사용해야합니다. 똑똑한 보험을 활성화하려면 토큰을 사용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토큰은 플랫폼에서 최상의 이점을 얻는 데 중요합니다.
거래 동전을 얻는 방법?
거래 코인 (Deal Coin)에서 지불 한 고객 정보와 수수료를 알려줌으로써 분권화 된 응용 프로그램 (Dapp)의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Dapp는 정보가 검증 된 DLSD (Transaction Settlement Solutions Database)에 안전하게 연결됩니다.
검증이 완료되면 대출 신청서가 DLSD 추가 투자자 (DLSD Further Investors)에 등록되어 KYC 정보가 완성되어 전 세계 차용인과 원활하게 연결되어보고 양 당사자가 수락 할 수있는 수준이나 조건을 논의합니다.
ICO 기금 배분 분배
ICO 펀드의 배분은 네 부분으로 나누어 계획됩니다 : 
법적 및 규제 준수 10 % 
운영 비용 25 % (GDCP 포함) 
마케팅 30 % 
플랫폼 개발 35 %
거래 코인 할당
거래 코인은 다음과 같이 분배 될 것입니다 : 
현상금 프로그램의 경우 4 % 
고문의 경우 6 % 
개발 팀의 경우 10 % 
창업자의 경우 15 % 
Crowdsale의 경우 65 %
ICO 세부 정보
사전 판매 
일 : 2018 년 3 월 26 일 시작일 : 2018 년 4 월 16 일 
종료일 : 2018 년 6 월 10 일
사전 판매 및 보너스
3 월 26 일부터 3 월 26 일까지 - 20 % 보너스 
주간 4 월 2 일부터 시작 - 15 % 보너스 
주간 4 월 9 일 시작 - 10 % 보너스 
거래 코인과 함께하십시오, 더 빨리 보너스를 받으십시오! 
토큰 세부 정보 
지불 방법 : 리플, ETH, BTC, 피아트 통화 
총 토큰 서플라이 : 1.000.000.000 (10 억) DLSD 
토큰 환율 : 1 DLSD = 0,10 달러 미국 
소프트 캡 : 5 백만 달러 DLSD 
하드 캡 : 50 백만 달러 DLSD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