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EX : WDX CRYPTOCURRANCY EXCHANGE의 미래에 합류하십시오.



Hello Community, 이 기사에서는 다음 기준 중 일부를 기반으로하는 Worldex라는 재미있는 ICO 분석을 소개합니다.
Worldex Exchange 란 무엇입니까?
WorldEx는 암호화 거래를 분산시키고 개발한다는 목표로 만들어진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승인되지 않은 청구, 인출 중 어려움, 신규 사용자 또는 투자자에 대한 폐쇄, 동결 또는 충돌 및 미해결 지원 티켓과 같은 시장이 직면 한 주요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이 플랫폼에는 사용자가 정보, 경험 또는 아이디어를 공유 할 수있는 지식 포털이 있습니다. 포털은 또한 사회 무역 기여도를 제공하고 제공된 분석을 통한 최근 활동을 모니터링하며 성공적인 투자 전략을 검토합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cryptocurrency 시장에서 전문가와 리더의 견해에 액세스 할 수있는 공평한 출처로 사용될 것입니다.
오늘날 암호 해독 시장에는 3 가지 유형의 교환이 있습니다.
거래 플랫폼 - 구매자와 판매자를 직접 연결합니다. 현재 시장 가격 결정은이 플랫폼의 거래 기반입니다.
직접 플랫폼 - 거래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유일한 차이점은 판매자가 자체 환율을 설정한다는 것입니다.
중개인 - 브로커가 설정 한 가격으로 개인이 거래 할 수있는 웹 사이트 기반 교환기입니다.
Worldex Exchange의 장점
Worldex 교환 플랫폼에는 로그인하는 동안 사용자에 대한 2 단계 인증과 같은 단계를 통해 매우 안전한 암호 교환 교환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목표하에 세 가지 유형의 교환이 모두 포함됩니다. 또한 신뢰성 있고 사용하기 쉽도록 노력합니다.
플랫폼은 또한 디지털 통화 거래 중 발생할 수있는 수수료 인출, 수수료 보증금 및 기타 비용에 관한 정보를 공개함으로써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커미션 수수료는 더 많은 상인을 유치하기 위해 낮을 것입니다.
Worldex Exchange의 구매 / 판매 및 Crypto Rewards Work의 성과
플랫폼에서 허용되는 다양한 지불 옵션이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Bitcoin (BTC), Ethereum (ETH), WorldEx 동전 (WDX), ZoZo 동전 (ZZC), Lite 동전 (LTC)과 같은 플랫폼에서 다양한 동전을 사고, 판매하거나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의 트랜잭션 및 내부 상호 작용은 WorldEx 토큰 (WDX)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사용자 또는 투자자는 Initial Coins Offer 동안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 사용자는 참조 또는 동기 부여 프로그램에서 토큰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토큰 소유자는 내부 동기 부여, 경매, 신디케이트 및 CPA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때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소지자는 토큰을 사용하여 구매하거나 지불 한 금액에 대해 할인을받습니다.
Worldex Exchange 혜택
지리적 제한 : 플랫폼은 최소한의 지리적 제약을 가지고있어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개인이 상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 월렛 :
플랫폼에서 거래되는 통화는 안전하고 사용하기 쉬운 하드웨어 지갑에 저장됩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지갑에있는 세부 정보를 관리하고 통계를 볼 수있는 대시 보드를위한 간단한 디자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서비스
이 플랫폼은 신속한 인출 요청 처리, 간단한 발권 시스템 및 로그인 및 계정 구성에 대한 빠른 문제 해결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용자 지원 서비스는 연중 무휴로 제공되어 사용자가 가질 수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토큰 적립
투자자 및 고객은 5 단계 추천 프로그램 또는 플랫폼의 개인 성과 공유 성과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Worldex Exchange WDX 토큰 ICO 세부 정보
Worldex Exchange는 현재 5 월 30 일까지 ICO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thereum을 사용하여 WDX 토큰에 대한 투자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예산 할당
Exchange Worldex 개발 : 35 %
마케팅 : 50 %
조사 : 15 %
로드맵
2017 년 10 월 : WorldEX 프로젝트에서 작곡 시작
2017 년 11 월 : 백서 초안 완성
2018 년 1 월 : ICO 세계 계획 및 백서 발표
3 월 2018 : ICo 시작 (플랫폼 출시 예정)
3 월 2018 : zzcec.com v0.1 출시, 베타 거래 시작
2018 년 5 월 : ICO 완료 또는 동전이 매진 될 때마다.
프로젝트 팀
케빈 돌 - 공동 창립자
LEO LU - 공동 창립자
이 제안에 대한 공헌과 진행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