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PAY : 최고의 미래 시장에 대한 거대한 발걸음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 
Crosspay는 소비자와 사업가를위한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세계 무역을위한 자기 통제적이고 분권화 된 시장이 될 것입니다. 또한 검색 엔진 기능을 제공하며 사회 경제적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C2C 및 B2C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위한 B2B 모델을 제공합니다. Ethereum 기술을 기반으로 트랜잭션 레코드와 계약이 블록 체인 메커니즘으로 구성됩니다. 
Crosspays는 모든 세계 시장의 상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모아 독점 기업이 창안 한 경제 장벽을 성공적으로 극복하고 제품을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합니다. 소비자 및 제조업체는 사이트를 여러 번 사용할 필요없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공급을위한 보편적 거래 플랫폼을 제공받습니다.
그녀! 기업이 소유 한 다른 거래 시스템 및 소셜 네트워크와 달리 최종 사용자를 현금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Crosspays 팀은 재정적 정의의 방법을 선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ICO가 시작된 이후 Crosspays는 10 억 소득을 사용자와 다양한 방식으로 자동으로 공유합니다. 이제까지. 귀하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기능 Crossfire 
플랫폼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업인은 서비스와 제품을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와 소비자는 보편적 인 판매 시장과 제품에 대한 수요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 사회는 물류, 임대, 대출 및 기타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시장 구조 크로스 페이는 수백 개의 대기업을 처리 할 수 ​​있으며 심지어 미디어 운송 회사에 탑승하여 상품 및 서비스 제공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사람들까지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유료 기부금은이 플랫폼의 커뮤니티 사용자의 도움을 받아 리디렉션됩니다. 이 시스템은 CPS 토큰과 함께 작동하며이 플랫폼에서 다른 트랜잭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에 투자하는 사용자가이 플랫폼에서 수익, 구매 또는 거래를 얻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Crossfire 
Team Crosspay 팀은 기술, 비즈니스 전략 또는 이러한 플랫폼의 배포와 상관없이 중요한 현장 경험이있는 전문가로 구성됩니다. Vladislav Zinoviev는 IT 팀 Alexei Tereshkov의 리더와 Alexander Yaroshevich의 기술 이사를 포함하여 관리자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 비즈니스 모델을 성공으로 이끌 기 위해 다른 역할을하는 사람들이 여러 명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 기능
이 플랫폼에 투자할지 여부를 궁금하게 생각하는 경우 암호화 통화를 기반으로하는 향후 서비스 및 제품에 매우 유용합니다. 중개 서비스를 극복하고 고객에게 직접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이 모델은 회사뿐만 아니라 고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록 체인 방법론을 기반으로 향후 비즈니스에 투자하려면이 플랫폼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획된 계획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는 아직 분명합니다. 회사는 곧 투자자들에게 할인 된 가격으로 프로그램 토큰을 구입할 수있는 기회를주기 위해 ICO 프로그램을 시작할 예정이다. 
토큰 세부 정보 

ERC-20 
사설 PRESS 와의 호환성 
개인 프레젠테이션 : 라운드 중에 제한된 수의 토큰이 판매됩니다.
TOKEN 가격 - 최소 구매 한도는 0.50 달러에서 100 달러입니다. 
예약 판매 
날짜 : 2018년 5월 14일 ~ 2018년 6월 24일 
분양 : 라운드 동안 보너스를 포함하여 판매 150,000,000 CPS 토큰. 
가격 토큰 - 0.50 USD 
최소 구매 한도는 30 미국 달러입니다. 
소프트 커버 : $ 5,000,000 
하드 커버 : $ 50,000,000 
ICO 
날짜 : 02/07/2018 ~ 05/08/2018 
ICO : 600,000,000 CPS 토큰 판매. 
토큰 가격 : - 0.50 USD 
최소 구매 한도 : USD 50 
SOF : USD 50,000,000 
하드 커버 : USD 200,000,000 
연결 
사이트 : https://crosspays.com/
기술 문서 : https://crosspays.com/assets/crosspays-whitepaper-eng.pdf
페이스 북 : https://www.facebook.com/crosspaysico/
트위터 : https://twitter.com/crosspays
앤 스레드 : HTTPS : //bitcointalk.org/index.php?topic=3275224.0
전보 : https://t.me/crosspays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