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 에그 (Fry Egg) : 세계 최대의 온라인 건강 코칭 플랫폼



인사말 커뮤니티 Steemit,이 새로운 포스트에서 나는 Fryegg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 할 것이고,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가 자.
프라이 에그 란 무엇입니까?
프라이 그렉은 개인 트레이너, 영양사, 영양사 및 기타 건강 조련사를 전세계 고객과 연결하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네일 교육
Fry Egg는 전 세계 누구나 ​​자신의 필요와 예산에 맞는 건강 프로그램을 찾을 수있게합니다. 각 프로그램은 귀하의 피트니스 여행, 모든 방법을 안내해주는 코치에 의해 진행됩니다. 고객은 이제 언제 어디서나 개인 트레이너에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안전한 통신
Fry Egg는 트레이너와 고객이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의사 소통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독점 화상 채팅, 암호화 된 메시징, 파일 공유, 알림, 캘린더 및 피트니스 기술 동기화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모든 사람을위한 프로그램
완벽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제 시간에 찾아 예산을 책정하고 건강으로 달성하고자하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프로그램 목표는 뚱뚱한 손실과 근육 형성, 신체 해독과 스트레스 감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다른 프로그램과 트레이너를 비교하고 다른 프로그램 사용자의 리뷰를 읽으며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메시지 트레이너에게 문의하십시오.
분산 된 피트니스 데이터
프라이 세계 건강 API
Fry Egg의 API를 사용하면 EGG 토큰을 가진 사람이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클라이언트 데이터 레코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EGG 토큰을 플랫폼에 데이터를 제공하는 보상으로받으며이 데이터는 EGG 토큰을 사용하여 API를 통해서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록에는 위치 데이터, 이름 및 클라이언트를 식별 할 수있는 기타 민감한 정보가 제거됩니다. 모든 클라이언트 데이터는 영구적 인 원장에 저장되어 클라이언트의 건강 상태를 투명하고 돌이킬 수없는 기록으로 남겨 둡니다. 신장, 체중, 약물 치료, 기분, 영양 정보, 일과, 운동 통계 등 모든 고객은 익명 처리되어 EGG 토큰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API 수수료는 여러 번 묶인 검색어에 대해 고정 된 가격으로 EGG 토큰에 고정됩니다.
토큰 유통 
운영 예산 및 지출
플랫폼 개발, 회사 인프라, 급여 60 %
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 35 %
어드바이저 / 팀 멤버 보너스 5 %
구입 방법 : Bitcoin - Ethereum - Litecoin.
로드맵
Q3 2017 : 개념 및 글로벌 시장 증명 
튀김 달걀 플랫폼의 테스트
Q4 2017 : Fry Egg 웹 플랫폼 
(베타) 출시
2018 년 1 분기 : EGG 토큰이 판매 및 배포됩니다. Fry Egg는 1,000 대의 공인 코치를 플랫폼에 추가합니다. Token 기능은 Fry Egg 플랫폼에서 작동합니다.
Q2 2018 : Fry Egg 웹 및 앱 플랫폼의 적극적인 마케팅. Garmin Smartwatch 통합 출시.
Q3 2018 : SmartCaption 기술을 사용한 내부 튀김 달걀 화상 채팅
Q4 2018 : 구현 된 EGG 토큰에 대한 추가 기능 및 용도.
자세한 내용은: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