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coin - 자신의 AI 지원 시장을 즉시 시작하기위한 프로토콜.



프로젝트 Expercoin 가입에 관심이 있거나 프로젝트 Expercoin에 가입 할 관심이 있다면 안녕하세요 .. 당신이 Expercoin 프로젝트 기간 동안 임무의 비전을보고 도움이 될 수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리뷰를 읽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화국이 착수되면 훈련으로 제공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Experient Technology는 Republic-specific 시장이 AI 기반 코스 및 학습 관리 시스템을 등록하여 코스 컨텐츠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강사가 코스와 퀴즈를 만들 수있는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강사는 또한 과정 분석을 모니터하고 과정에서 생성 된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학습 경험이 완료된 후에 배지와 같은 자격증 명과 자격증 명을 모두 발급합니다. Republic는 MIT Media Labs에서 개발 한 디지털 인증 프레임 워크 인 Blockcerts 기술을 사용합니다. 인증서는 Ethereum 블록 체인에 등록되고 암호로 서명됩니다.
Experfy Jobs Marketplace는 현재 특별한 컨설팅 요구와 수천 명의 전문가가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하나로 모으는 플랫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Jobs Marketplace는 Fortune 500 대 규모부터 소규모 창업에 이르는 다양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기술은 2017 년 Gartner의 "Cool Vendor"인증을 받았습니다. 모든 지불은 Expercoin에서 이루어지며 Ethereum 블록 체인에 대한 현명한 계약으로 모든 거래가 통제됩니다. 시간과 자료를 기반으로 한 전문가 모집을위한 이정표의 정의에서 분쟁 발생시 일반인이 거래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배포 된 원장에 거래가 기록됩니다.
기술 개발을위한 주요 전제 조건은 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Experfy는 응시자의 기술 수준을 측정하기위한 포괄적 인 평가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각 후보자가 사용할 수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Expergy 머신 학습 알고리즘은 개별 학습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화되고 맞춤화 된 교육 커리큘럼을 추천 할 수있는 동적 학습 경로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피어 투 피어 (P2P) 대출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이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려고하지만 기술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 할 재정 자원이 부족한 학생과 전문가에게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른 커뮤니티 회원 또는 코스 제작자로부터의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금 부족으로 인해 학습을 일시 중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능이 구현되면 상자 밖에서 모든 공화국은 재정 지원 메커니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설은 Expercoin을 사용하여 생태계를 차별화하고 수익을 증대시킵니다.

타임 라인


자금 사용

Mentorship 플랫폼은 4 가지 차원에서 유연한 분류 체계로 설계되었습니다. 비즈니스 기능; 기술적 인 기능; 기술 및 도구. Expercoin 각 공화국은이 택 소노 미를 조정할 수있을뿐만 아니라지도, 인터뷰 워크샵을 제공하고 숙련 된 학생들에게 재검토 및 근무 시간을 제공 할 자체 전문 고문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멘토는 Expercoin에서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지불금을 수령하게됩니다. 각 직업의 멘토 역사는 전문가 경험의 깊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표시됩니다. 프로필은 LinkedIn API에서 허용하거나 수동으로 입력 한 정도까지 전문적 및 교육적 경험과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명과 비전

Harvard-inkubated Experfy는 Fortune 500 멘토를 지원하고 직원의 기술을 향상 시키며 요구에 따라 전문 프리랜서를 고용하기 위해 AI 중심의 30,000 명의 데이터 과학자 커뮤니티를 운영합니다. Experfy는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비즈니스 비전의 영향을 기하 급수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Experfy는 기존 플랫폼에 새로운 전문성을 추가하는 대신 Expercoin, Inc.를 통해 기술을 분산하여 누구나 자신의 시장에서 즉시 새로운 커뮤니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Expercoin은 사용자가 Republic라고하는 매우 유연한 자율 조직을 구축하기위한 프로토콜 계층과 프런트 엔드 응용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누구든지 공화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똑똑한 제조 공화국", "나노 기술 공화국", "재무 블록 크 공화국", "건축 디자인 공화국", "불어 학습 공화국"등이있을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은 공화당 정부의 중추를 제공하며 스마트 계약, 공개 프로토콜, API, 프런트 엔드 라이브러리, 학습 콘텐츠 및 주제 전문가를 사용하여 운영됩니다.
어느 공화국을 시작 하 시렵니까? 아래에 관심사를 표현하면 우리가 다시 연락 할 것입니다!

EXPERCOIN TEAM



투자자 및 선택자 선정 경험

다음은 내가 당신에게 제시 한 리뷰이며,이 기사를 설명하는 것이 부족하다면 정보를 찾고 현재 Expercoin 프로젝트가 팀에서 운영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정확한 정보를 얻으려는 링크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해당 링크에서 자신의 팀과 함께 직접 말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및 Expercoin의 소셜 미디어에 오늘 참여하려면 다음 리소스를 따르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