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O Tex - 말을위한 최초의 스마트 섬유

쿠다 에호 .png

안녕하세요 친구, 이번에는 EHO에 대해 토론하고 싶습니다. 다행히도이 정보는 우리 모두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말 라이더.
EHO Tex
승마주의의 근원은 수세기에 걸쳐 수세기를 거슬러 올라가며 언제나 문제와 해결책이 있습니다. 말은 인류의 역사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으며 라이더와 말 간의 본질적인 관계가 형성되었습니다.
EHO - 말 케어의 다음 진화 단계!
승마 커뮤니티는 당신의 말과 당신의 형태를 돌보는 것이 떡 먹지 말라는 생각에 통일되어 있습니다. 아무도 우리가 관찰하고 우리의 말의 건강을 돌보는 방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현대 기술을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21 세기에 우리에게 승마 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야 할 때입니다.
소개 - 똑똑한 섬유!
안장 위에 놓을 수있는 직조 센서가있는 스마트 한 천 조각. 스마트 섬유의 도움으로 처음으로 말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실시간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EHO 똑똑한 섬유는 라이더와 안장의 압력 및 기타 관련 메트릭스를 측정하고 그 데이터를 사용하여 말에 대한 영향과 영향을 결정합니다.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실시간으로 피드백을보고 그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EHO는 압력에 민감하고 민감한 섬유 센서 시스템을 생산하기위한 혁신적인 독점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텍스타일 센서 데이터와 데이터 해석 알고리즘을 결합한 EHO 솔루션은 최종 사용자에게 의미있는 동작 분석을 제공합니다. EHO는 데이터 해석을위한 알고리즘을 개발하여 말과 라이더 성능 모니터링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 & D 역량과 비즈니스 개발 역량을 모두 갖춘 팀은 부트 스트래핑 방식으로 작업했으며 개념의 증명, 최종 사용자 요구 사항, 지역 네트워크, 프로토 타입 및 파일럿 고객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를 바탕으로 중요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EHO 초기 제품 응용 프로그램은 말 라이더 전용입니다. 말의 약 45 %가 안장에 문제가 있습니다. 가난한 장착 안장은 말의 통증을 유발하고 궁극적으로는 문제와 심지어 파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잘 맞는 안장이 라이더와 말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익
완벽한 안장을 선택하는 번거 로움없이 스마트 섬유의 데이터는 말 안장이 말에 얼마나 잘 맞는지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향상된 라이더 성능 - 승차 형태에서 조정이 필요할 때를 알고 있습니다!
치료 이상! 말의 건강을 추적하고 필요한주의 사항을 취함으로써 간단히 해결할 수있는 불필요한 부상을 피하십시오.
비용 절감 - 말의 건강 상태를보다 면밀히 모니터하고 개선함으로써 수의사에게 불필요한 모든 여행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전 세계적으로 약 6 천만 마리의 말들이 있는데, 유럽에서 이들 중 13 %가 말입니다. 유럽 ​​말 네트워크 (EHN)는 유럽의 총 말 산업이 연간 1,000 억 유로를 넘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올텍의 스티브 엘리엇 (Steve Elliot)에 따르면, 말 산업의 연간 경제적 영향은 상당하다. 약 3 천억 달러와 160 만 달러의 풀 타임 직업이 포함된다.
영국은 약 900,000 마리의 말과 함께 주요 / 신속 도달 시장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중등 시장으로 독일, 프랑스, ​​스칸디나비아가 선정되었습니다.
초기 시장 조사에서는 제품 오퍼링에 관심이있는 여러 사용자 그룹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승마 조련사가 기본 사용자 그룹입니다. 라이더 자체가 보조 그룹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추정치는 EHO 시스템을 통해 잠재적으로 50 만 ~ 1 만 명의 말 소유자가 혜택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처음 2 년 동안 서비스가 가능한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 : 20,000 명의 고객.
처음에는 판매 포커스가 영국이 될 것입니다. 2015 년에는 2 천명이 넘는 강사가 잉글랜드에서 훈련되었습니다. 총 수는 10,000 명 이상의 강사입니다.
시장에는 900k 마리의 말이 있습니다. 매년 약 2.8b 파운드가 말 부속품 만 사용됩니다 (즉, 말 당 연간 3K 파운드).
제품 검증 
현재 시장에서 제품 수요를 검증하기위한 많은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현재 EHO는 고객과 관련된 면밀한 인터뷰를 통해 고객의 문제와 요구 사항을 파악하는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라트비아, 핀란드 및 영국의 업계 및 전문가 지도자는 평가 된 제품 기술 솔루션을 개발할 수있는 최초의 제품 식별 버전 파트너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제품 개념 개발 초기 단계에 참여합니다.
데모 솔루션 제품의 기술 개발은 Riga Technical University (라트비아)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독창적 인 제품으로 간주됩니다. 지금까지 세계에서 동일한 제품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영국, 핀란드 및 미국의 전문가들은 시장에 그러한 제품을 소개하는데 관심을 보였습니다. 텍스타일 센서의 고유 한 특성을 데이터 처리 알고리즘 및 IT 기술과 결합하여 전세계 제품 판매 잠재력을 가진 중요한 제품 혁신이 창출되고 있습니다.
EHO 스마트 섬유 란 무엇입니까?
스마트 한 텍스타일은 압력 센서를 패브릭에 내장합니다. 
센서는 압력을 측정하고 모바일 장치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EHO는 다음 단계로 말을 돌보는 것을 목표로하는 스마트 섬유 회사입니다! 
우리는 획득 한 특허 기술 - 특허 인증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동 원리 -
  1. 똑똑한 섬유가 압력 센서를 직물에 매입
  2. 압력 센서
  3. 데이터는 모바일 장치로 전송된다.
  4. 라이더는 그에 따라 안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잘 맞는 말 안장은 라이더의 압력을 균일 한 영역에 분산시킵니다. 
EHO 스마트 안장 패드는 안장 및 라이더 압력 데이터를 얻기 위해 스마트 섬유를 사용합니다.
EHO 센서 시스템은 안장을 올바른 위치에 놓고 말의 육체적, 감정적 상태를 돌보는 데 도움을줍니다.
어느 누구와도 마찬가지로 EHO 시스템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 말의 부상 위험 감소. 
• 향상된 승차 기술; 
• 말에 관한 평화의 마음. 
• 안장 변경시 비용 절감 (처음부터 올바른 안장 선택).
EHO 장점은 고유 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처음이자 유일한 말 안장 적합 메트릭스에 
대한 유일한 데이터 소스 라이더 압력 분포에 대한 
최초의 데이터 소스 이자 최초의 말과 라이더 타기 성능에 대한 유일한 자료 
큰 데이터 옵션에 액세스 할 수있는 PREMIUM PAID 기능이있는 무료 모바일 앱 
직접 마케팅 기회 , 데이터 중심의 마케팅 통찰력
EHO가 성공하기위한 3 가지 이유
  1. $ 3000 억 말 산업 
    2.EHO 똑똑한 안장 패드는 진짜 문제를 해결한다 3. 일하는 
    제품, 특허가 주어진 기술, 경쟁 없음!
EHO 제품 세부 정보
produk detail.png
EHO는 무엇입니까?
EHO 토큰 - EHO 스마트 제품 
EHO 토큰의 판매를 촉진하는 사적인 돈은 EHO 제품, 기술, 데이터 및 기능 액세스의 판매를 지원하는 사적인 돈입니다. EHO가 생성하려는 모든 값은 토큰으로 교환됩니다.
토큰 sale.png
ICO 등급
ico marks.png
foxico.png
foundico.png
roadmap.png

팀 EHO.png
방문 페이지 ( https://tokensale.eho-tex.com/) 에서 PRE-SALE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초대장을 받으십시오.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전보 채널에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https://t.me/EHOTexOfficial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