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COIN - 회사 컨설턴트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



잔코 소개

ZANCOIN은 컨설팅 회사로 Freelance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고용하여 상상할 수있는 특정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대신에 yg 서비스를위한 Freelance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각 프로젝트에 대해 지불합니다. 다른 나라에 거주 / 살고있는 "프리랜서"가 있기 때문에 프리랜서를 상대로보다 저렴한 시합을 할 수있는 장애물이됩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델, 구조 및 경제 업무 절차에 직면 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해 자신의 생각을 모아 합의했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것처럼, 어떤 회사도 성공할 수 있으며, 환경 변화에 적응하고 상상할 수있는 문제에 대한 수익성있는 해결책을 창출해야하며, 지출을 줄여 일상적인 사업을 운영해야합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그들은 함께 모여 직면 한 대답을 발표 할 수있는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ZAN Coin을 만드십시오.
ZANCOIN은 정시 지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3 가지 목표를 절대적으로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 Freelancers의 동기 부여는 중요한 ZAN Coin 프로젝트를 위해 소프트웨어를 널리 전파하는 데 가장 잘 보여줍니다.
  • Buy-Back 옵션. 그들은 순환 속도의 동전뿐만 아니라 성장률을 유지하기 위해 ZAN을 구입할 것입니다.
  • 제품 판매의 배당금. 그들은 제품 판매의 50 %를 지불하고, 동전 홀더 ZAN Coin뿐만 아니라 개발자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ZAN Coin의 모든 소지자는 동전을 보유하기 위해 배당금으로 지불됩니다. 그들은 ZAN 투자자가 배당금을 지불받을 때 ZAN 투자자의 소유권에 따라 비례 배분됩니다.

솔루션 제공 ZANCOIN 작성

ZAN Coin으로 작업을 시작한 후에 투자자의 이익을 보호하십시오. 우리는 상상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위해 개발자의 토큰을 즉시 지불 할 것입니다. 별칭 교환 토큰을 투자로 저장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면에서 우리 제품의 각 판매는 토큰으로 변환되어 동전 홀더 ZAN의 방식으로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Buy back 옵션은 동전의 유통을 보호하고 성장을 보호하는 자습서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다수의 고객에 대한 별도의 회신을 통해 판매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생산합니다. 소유자로부터 구매하여 ZAN으로 변환 된 수익을 창출하는 각 매출은 이제 일 준비가되었습니다. 총 소득은 회사의 경우 50 %, 토큰 보유자의 경우 50 %로 구분됩니다. 이것은 우리의 개발 및 경제 업무에 추가하는 yg 도움의 소유자에 대한 잔여 소득을 생성합니다

ZANCOIN 목적 :

Zancoin의 주요 목표는 컨설턴트의 회사로서 합법적이고 성공적인 응답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경제 업무의 성장을 기대할뿐만 아니라, 프리랜서의 모든 개발자와 투자자가 현재 번영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중요한 목표로, 운명주기 ZAN은 모든 사람들을 참여시킬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프로젝트 개발에 더 많은 자본을 추가 할 것입니다. 개발자는 우수한 응답을 작성하여 매출을 높이기 위해보다 효율적이고, 열심히, 그리고 빠르게 작업 할 것입니다. 따라서 수익성 높은 판매량을 창출하고 ZAN의 모든 소지자에게 약간의 이점을주지는 않습니다.

토큰 존 소개

Symbol : ZAN 
계약서 주소 : 0xbef51888af40d73db76a7716c98bdfe979040f8d 
10 진수 : 18 
Ethereum 플랫폼 : ERC20 
ZAN 코인 분배 : 
투자자 : 70 % = 12,003,870 동전 
제휴사 및 현상금 : 10 % = 1,714,838 동전 
설립자 : 15 % = 2,572,257 동전 
준비금 : 5 % 857.419 동전

Token ZAN Coin은 어떻게 구입합니까?

현재 ZAN Coin을 구매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ICO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ICO는 2018 년 5 월 15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예선 : 1 ETH = 1500 ZAN, 
예선 종료일 : 22, 2018 라운드 1 : 1 ETH = 1200 ZAN, 종료 시간, TBD 
라운드 2 : 1 ETH = 900 ZAN, 종료 시간, TBD 
5 % 추천 : 사용자는 추천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코인 공급 ZAN : 17,148,385

로드맵

2017 년 2 월 
처음으로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초기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첫 번째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회사의 회신에 대한 권리를 팔아 그것을 팔 의도로 팔았다.
2017 년 8 월 
두 번째 프로젝트 착수. 이번에는 우리 자신의 제품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프리랜서 지불에 관한 문제에 직면하게 된 이유입니다.
2017 년 11 월 
ZANFAU Ltd. 등록 우리는 새로운 회사를 wangsit에 등록하여 팀을 모으고 문제를 처리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또한 첫 번째 판매가 완료되었습니다.
2018 년 1 월 
토큰 설계 및 ICO 계획. 우리는 개발자를 위해 새로운 지불 시스템 wangsit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토큰을 디자인했습니다. 과정에서, 배당금을 삭감하는 wangsit.
2018 년 4 월 존경하는 커뮤니티 작성, 우리는 관리자 중 하나가 프로젝트에 대한 붉은 깃발을 가져 왔다는 수많은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ponzi 계획과 연관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일컬어 우리 투자자를 활용하려는 시도입니다. 우리 관리자 목록에서이 사람들을 제거했다는 것을 사람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2018 년 5 월 
DEVS에 첫 번째 지불. 일찍부터 ZAN Coins의 개발자에게 첫 번째 지불을 할 계획입니다.
2018 년 7 월 
판매 및 배당금. 우리는 파이프 라인에 다른 제품이 있으며 7 월에 제공 될 예정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Coinage ZAN 판매로 변경하고 이에 따라 이익 분배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2018 년 12 월 
구매 대행 개시. 연말에 우리는 향후 프로젝트에 대한 공정한 비용을 받기 위해 토큰을 다시 사기 시작할 것입니다. ZAN Coin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팀 잔 코인


헨릭 매드슨 (Henrik Madsen, CEO) 
덴마크에서 온 호주 시드니에 살고있는 컨설턴트로 21 년간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Todor Boyadzhiev (COO) 
Todor는 IT 및 PM 분야에서 13 년 동안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프로젝트를 이끌었습니다.

Rali Ralev (CTO) 
ZAN Coin을 설립하기 전에 열렬한 블록 체인의 개발자이자 후원자로서 그는 SAP 기업 대기업 및 Let Circle에서 근무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