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DIAQ 소개 : CRYPTO-FIAT 블로킹 플랫폼



ZODIAQ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ZODIAQ은 자체 은행이있는 프로젝트이며 SWIFT 코드와 계정을 개설하고 계정을 보유하고 암호화 및 화폐 통화 및 자체 암호화 교환 모두에서 전송하는 라이센스를 보유합니다. 
이것은 자체의 유연한 플랫폼을 구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ZODIAQ의 주요 목표는 은행 부문의 다른 플레이어에게 준비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이를 구현하려면 리소스가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상당한 네트워크 효과가 발생할 것입니다. 
ZODIAQ 플랫폼은 기술적 및 법적 통합이 가능하며 새로운 플레이어를 더 저렴하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기반으로 차단 기술을 사용하면 서비스에 대한 신뢰가 높아집니다. 이 기술은 중앙 집중식 관리없이 작동하므로 트랜잭션 비용 및시기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ZODIAQ의 전략 목표는 거래 은행 간의 거래를 관리하는 서비스로 클래식 은행을 대체 할 새로운 금융 인프라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ZODIAQ 내부에 분산 된 데이터 저장을 보장함으로써 플랫폼은 모든 데이터의 보호 수준을 크게 높일 것입니다. 장기적으로는 서로 다른 위치에 플랫폼 인프라와 사무실이 생겨나면서 양자 구름을 포함한 유망한 클라우드 솔루션뿐만 아니라 기술의 블록 체인이 기본 IT 및 통신 인프라로 사용됩니다.
광범위하게 개발 된 많은 금융 서비스와의 관계 기반과 자체 외환 보유고의 형성으로 인해 ZODIAQ 시스템의 인프라 단위 내에서 결제 및 청산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이 메커니즘은 생태계 윤곽 내에서 상호 요구 사항 및 의무를 상쇄하는 것에 기초하여 제공되는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서로 판매 및 배달 된 상품에 대한 사용자와 회사 간의 모든 카운터 의무에 대해 현지 통화 ZOD로 즉각적인 현금없는 결제를 허용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기술의 무조건적인 가치와 시스템의 내부 통화에 대한 수요를 창출함으로써 가치를 강화합니다. 
ZODIAQ은 수요가있는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으므로 시장 범위가 예측 될 수 있습니다.
ZODIAQ는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은행, 상품과 서비스의 판매자, 소비자, fintech 회사 및 규제 기관 간의 상호 관계의 생태계를 만들어 일일 거래의 핵심 링크가되는 개방형 API를 기반으로 유연한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거의 즉시 거래를 수행하고 인프라를 만들지 않고도 자신의 최종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구성하고 법률과의 통합을 수립하며 모든 새로운 국가와 모든 새로운 은행의 지불 서비스와의 상호 작용을 공식화함으로써 처음. 플랫폼은 이미 기술적 및 법적 통합이 이루어 졌기 때문에 새로운 플레이어를 더 저렴하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ZODIAQ은 계정에 대한 온라인 액세스, 전자 전송 주문의 전송과 함께 강력한 고객 인증 (SCA)을 도입하고 사용자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사용되는 채널에 대한 특정 보안 요구 사항을 보장하는 보안 요구 사항의 개선을 규정합니다. 
ZODIAQ 플랫폼은 공개 API 인터페이스를 통해 외부 정보 시스템과의 데이터 교환을 보장하고 다양한 기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ZODIAQ 시스템은 고객을 위해 광범위한 은행 서비스 및 교환 거래를 제공 할 것입니다. 
Zodiaq Zodex는 Zodiaq 프로젝트의 일부이며 중요한 인프라 요소입니다. 
오늘날 세계에는 암호화 세계와 ZODIAQ에서 AI / 심층 학습 기술을 도입 할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있습니다.
ZODIA TOKEN (ZOD) ZOD 
토큰이 배포 될 때 ICO를 보유하는 개념은 유한 다단계 단계적 순서가 있습니다. 하나의 토큰의 시작 가격은 0.1 USD입니다. 단계별로 자금 조달 방법을 찾는 방법은 프로젝트와 프로젝트 참여자 모두에게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ZODIAQ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3411516.0
ANN THREAD : 
WHITEPAPER : https://zodiaq.io/file/ZODIAQ_WP.pdf?utm_source= btt & utm_medium = bou & utm_content = bou_v1 & utm_campaign = wp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