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주류 Gese에 대한 보안 배치

Screenshot_104.png

생산자는 상품을 성공적으로 홍보 할 수있는 능력이 상당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창작 된 국가에서 알콜 중독자에 대한 광고는 불완전하거나 완전히 부인되었습니다. 제조사는 상품을 선전하기위한 수단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 : 체인점이 많은 조직 또는 바이러스 쇼케이스). 이러한 한계를 감안할 때, 노력을 증진하는 것이 적절하게 근본적으로 감소됩니다. 
상인 (상점, 술집 및 간이 식당)은 사업을 시작하고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예를 들어, 드레스 또는 가젯 교환과 같은 비즈니스 영토에서는 위치 정보 및 고객의 성향을 고려하여 사물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다양한 집계자가 있습니다. 주류 쇼케이스에는 그러한 도구가 없습니다. 
GESE 란 무엇인가?
Gese는 구매 상품의 성격, 무대 내에서 진행되는 이웃 기반 및 활용도가 무대가 된 브랜드를 보장해야하는 관례 구매자의 특별한 그룹입니다. Gese는 브랜드에 확실한 측정 가능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 장치이며 구매자가 가짜 술에서 스스로를 보호하고 무대에서 보상을 얻는 것을 허용하는 사회적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Gese는 NFC 라벨 및 블록 체인 혁신을 활용하여 실현되며, 가짜 품목을 샅샅이 뒤지는 동안 제조사에서 구매자까지 각 컨테이너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알코올 시장 문제 
지금까지 주류 광고는 다음 5 가지 주요 쟁점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1. 생산자는 가짜 품목의 확산으로 현금을 잃습니다.
  2. 브랜드는 권위있는 제한 및 기존 장치의 낮은 생산성으로 인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인상 할 수 없습니다.
  3. 이웃 상인들은 새로운 고객을 찾는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4. 전문 주류 제조업체는 사업을 위해 벤처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5. 구매자는 유익한 지역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술을 사러내는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불법 복제 제품의 문제점 가치주 
    제조사의 주된 장애물 중 하나는 가짜 품목의 충실입니다. 유럽 ​​연합 지적 재산 사무국 (EUIPO)에 따르면, EU 주에서만 가짜 술은 매년 12 억 유로의 손실을 초래합니다. EUIPO는이 문제가 주류 브랜드, 소매 거래, 농업 및 조립 장비의 관련 벤처 기업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입증했습니다. EU 국가들에서 가짜 술을 만드는 것은 지금까지 23,400 명의 고용이 사라지는 것을 가져 왔습니다.
    생산자들의 불행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의 급진적 인 재정 변화가 불법 제품의 확산을 진전시키는 개발 도상 시장에서 특히 광범위하다. EUIPO에 따르면, 루마니아 및 불가리아와 같은 동유럽 국가에서는 허위 술의 범위가 10 %를 초과합니다. 러시아 보건부가 지적한 바에 따르면, 러시아에서 판매 된 주류의 30 %까지 가짜입니다. 
    정상 주류에 대한 대량 측정의 제조사 일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등급의 제품도 가짜의 부작용을 경험합니다. 예를 들어, 2016 년 이탈리아 경찰은 모에와 샹돈 샴페인 9,000 개의 가짜 주전자를 발견했습니다. 부품의 소매 가격은 35 만 유로로 평가되었습니다. 
    알코올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유치 문제
    전문 liquior의 시장은 역동적 인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그랜드 뷰 리서치 (Grand View Research)의 인물들에 비추어 볼 때, 세계의 예술 양조주는 2025 년까지 5,029 억 달러에 달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하드 아트 술의 시장은 804 억 3 천만 달러까지 성장할 것입니다. 
    효과적인 사업 개선을 위해서는 기업가 적 추리가 필요합니다. Crowdfunding은 민간 벤처 기업에 자금을 공급하는 가장 역동적 인 방법 중 뛰어난 솔루션입니다. 잠재 고객에게 상당한 비판을줍니다. 지원을 높이는 성취의 관점에서 벤처에 대한 열정의 수준을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흥미를 자아내는 금융 전문가는 비즈니스 비전을 통해 생각을 추론하고 추가 사용을 가능하게합니다. 
    따라서 크라우드 펀딩 (crowdfunding)을 지원하는 주류 비즈니스 파이낸싱은 그 동안 두 가지 문제를 처리합니다.
  1. 상점에서 그림 그리기;
  2. 구경꾼의 표적 그룹에서 당긴다. 
    GESE는 해결책입니다 
    Gese 벤처는 구매자가 상점 선반, 바 및 식당에서 우수한 제품을 발견 할 수있게합니다. 우리 무대의 핵심은 고객이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구입할 품목의 유효성과 맛에 대한 데이터에 활발하게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혼합 된 모든 다과에 대한 현실과 가정을 담고있는 전반적인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상품 인증
    각 컨테이너의 추가 된 NFC 라벨은 특정 음료에 대한 데이터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현재 클라이언트는 본질적으로 모든 데이터를 얻고 그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휴대 전화를 용기 위에 놓습니다. NFC- 태그와 Gese 응용 프로그램은 자연스럽게 상품을 인식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평점 및 리뷰 시스템
    품목의 합법성을 확인 함에도 불구하고 구매자는 다른 프레임 워크 개인이 남긴 설문 조사의 전체 범위를 얻습니다. 부두 아이템 조우가 개인의 최종적인 획득 선택에 정기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믿을 수 있습니다. Yandex 조사가 출현하면서 항목 조사의 접근 가능성은 감사의 긍정적 또는 부정적 여부를 거의 염두에 두지 않고 구매 가능성을 10 % 높입니다. 
    알콜 효용 및 가격 
    정보 지오 로케이션 (geolocation)으로 인해 클라이언트는 가장 가까운 상점에서 혼합 음료에 대한 비용을 검색하고 볼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어떤 음료를 골라야할지 확신하지 못한다면, 그는 고유 한 동료에게 스윙 할 수 있습니다. 인공의 두뇌 능력은 클라이언트의 성향을 무너 뜨릴 것이고, 더 넓은 의미의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장 적절한 음식을 제안 할 것입니다.
    활동에 대한 보상금을 포함한 소셜 플랫폼 
    Gese는 고객이 항목에 대한 통찰력을 부여하고 다른 누구도 웹 저널을 사용하지 않고 게시물을 배포하고 다른 구성원의 섹션에 발언 할 수있는 사회적 단계입니다. 프레임 워크의 모든 동작에 대해 다과를 선택하는 동안 NFC 레이블을 확인하면 클라이언트가 암호 해독으로 보상됩니다.
모든 시장 구성원의 보험료를 나타냅니다.
무대를 만드는 동안 우리는 고객의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스폰서, 주류 제조업체 및 인근 비즈니스맨의 이익도 고려했습니다. Gese는 의도 된 이익 집단 중 주류 품목을 전진시키기에 완벽한 단계입니다. 홍보 담당자는 다양한 장치를 활용하여 항목을 발전시키고 프레임 워크 클라이언트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제안 정렬에서 우선 순위 항목 위치. 
• 온라인 저널의 게시물 게시 및 승격; 
• 접근성 및 추정에 관한 정보의 배치
이웃 상점, 술집 및 식당에서 혼합 음료; 게다가 제조사에게는 품목의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NFC 라벨을 사용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라벨을 주전자에 넣은 브랜드는 결과적으로 우위를 차지합니다. 
주류 비즈니스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해야하는 비즈니스 비전 제시자는 고유의 crowdfinding 단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이 고객에게 열의가 있음을 입증하는 경우 비즈니스의 저자는 근본적인 자금 조달을하고 성실한 헌신자를 얻습니다. 
시장 경향
Statista 자료에 따르면 알코올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의 매출은 약에서 증가했습니다. 약 176 달러. 실제로 2006 년부터 2016 년까지 2 억 2300 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알코올 음료 판매가 완만하게 성장했습니다. 
Screenshot_105.png
GESE PROJECT TOKENS 
gese 플랫폼은 시스템 내부 및 그 밖의 영역에서 3 가지 유형의 토큰을 사용합니다. 
• 주 토큰 [GSE]; 
• 두 번째 토큰 [GSEE]. 
• 사용자의 토큰 주요 토큰 기능 [GSE] : 
• 내부 토큰 [GSEE] 구매. 
현상금 프로그램에 대한 지불; 
• 외부 거래 거래. 
• 게시물 홍보; 
• NFC 태그 지불. 
• 시스템의 활동에 대한 보너스를 받으면 사용 된 컨테이너를 인도하십시오.
CROWDSALE 
Ethreum 토큰 릴리스 플랫폼 토큰 
유형 : erc20 토큰 
이름 : Gese 
티커 : 
GSE 십진수 : 18 
판매 된 토큰에 대한 토큰 배포 :
  1. 투자자에게 판매 - 그 중 65 % (ICO + presale) Presale - 5 %
  2. 현상금 - 5 %
  3. 고문 - 10 % - 6 개월 동안 차단
  4. 팀 - 10 % - 6 개월 동안 차단
  5. 예약 된 - 10 % 
    에리트레늄 토큰 릴리스 플랫폼 토큰 
    유형 : erc20 토큰 
    이름 : Gese 
    티커 : GSE 
    십진수 : 18 
    판매 된 토큰에 대한 토큰 배포 :
  6. 투자자에게 판매 - 그 중 65 % (ICO + presale) Presale - 5 %
  7. 현상금 - 5 %
  8. 고문 - 10 % - 6 개월 동안 차단
  9. 팀 - 10 % - 6 개월 동안 차단
  10. 예비 - 10 % 
    사전 판매 : - 
    최소 투자 금액 : 0.1 ETH
  • 하드 캡 : 3818 ETH
  • 가격 : ETH 당 7857 개의 토큰
  • 기간 : 15 일
  • 시작일 : 
    15.05.2018 
    ICO :
  • 최소 투자 금액 : 0.1 ETH
  • 기본 가격 : ETH 당 5500 개의 토큰
  • 하드 캡 : 49 090 ETH 
    기간 30 일
  • 시작 : 
    1.07.2018 
    보너스 시스템 :
  1. 5 일 보너스 + 33 % (반올림 1.333333333)
  2. 5 일 보너스 + 18 % (불만족 1,176470588)
  3. 5 일 보너스 + 11 % (1.111111111 반올림)
  4. 오일 보너스 + 5 % (1.052631579 반올림) 
    5) 보너스없이 5 
    추천 프로그램이 - 추천 링크 구매 5 % 
    수집 된 자금의 할당 
    내부 교환의 개발은, AI, 새로운 플랫폼 버전의 마무리, 기술 지원 - 30 % 태그 제작의 공동 파이낸싱 - 40 % 마케팅 및 프로젝트의 지리적 확장 - 30 % 
    Screenshot_106.png
    ROADMAP 
    Screenshot_107.png
    자세한 정보는 다음 링크를 참조 하십시오 : 
    백서 : https://drive.google.com/file/d / 1o44GJwjO-30EJ8VSVUnwKOGaBTe8W0Vm / view
    웹 : http://gese.io/
    ANN 트레드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3252688.0
    바운티 트레드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 = 3287581.0
    페이 스북 : https://www.facebook.com/gese.io/
    트위터 : https://twitter.com/gese_io
    전보 : https://t.me/joinchat/DG3kklKyBH9oHZDful-wfw
    매체 : https : // 매체. com / @ geseofficial
    GidHub : https://github.com/cromlehg/GeseToken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