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세리오. 귀하의 고객은 귀하의 광고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블로그에있는 모든 사람들을 환영합니다! 오늘 나는 매우 흥미로운 ICO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LICERIO가 혁신적인 산업에서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과 ICO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LICERIO ICO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ICO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역사적 배경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ICO라고도하는 초기 동전 응용 프로그램은 새로운 프로젝트가 비트 동전과 에테르 대신 기본 암호화 마커를 판매 할 때 자금 조달 메커니즘입니다. 이것은 다소 투자자가 회사 주식을 매입하는 IPO와 유사합니다.
ICO는 블록 체인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논의의 주제가되고 있습니다. ICO는 새로운 암호 자산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많은 개발 프로세스를 추상화하는 ERC20 토큰 표준과 같은 기술로 인해 쉽게 형성됩니다. 
LICERIO 정보
우리가 wencite licerio에 간다면, 우리는 슬로건을 보게 될 것이고, 당신의 의뢰인은 당신의 광고입니다. 
고객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배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보상으로 할인을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ICERIO는 브랜드가 소셜 네트워크에 광고를 다시 제출함으로써 고객이 광고하는 플랫폼이며, 보상으로 수집 된 회의 수와 동일한 제품 / 서비스에 대한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토큰 LCR 자체의 암호화 마커가있는 Blockchain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광고주는 타겟 고객을위한 설정으로 광고 캠페인을 만듭니다. 광고 캠페인을 만들 때 지출 할 의사가있는 토큰 수를 결정합니다. LCR 환율에 따라 토큰 플랫폼은 광고주가받는 노출 수 및 노출 수를 계산합니다.
또한 광고주는 가능한 한 최대 할인을 설정하고 고객에게는 하나의 '좋아하는'수수료를 설정합니다.
잠재 고객이 광고 소재를 소셜 네트워크에 다시 전송합니다. 이 플랫폼은 누적 된 "동정"을 수집하고 사기성 수단을 피합니다.
광고주가 수집 한 "좋아하는"금액과 "유사한"금액에 따라 시스템은 고객의 할인 금액을 계산하고 커미션 시스템에 대한 커미션이 취소되는 토큰으로 "좋아하는 항목"을 변환합니다.
LICERIO 플랫폼의 장점
다음은 LICERIO 플랫폼의 주요 기능에 대한 간단한 목록입니다.
Development of a fast advertising campaign
Reduction of labor and time costs
Ease of use and accessibility
Global coverage
Maintenance costs and commission reductions
Free marketing tools
customer acquisition guarantees
시장 분석
미래는 소셜 네트워크에 속합니다. 브랜드는 소셜 네트워크 커뮤니티와 더 자주 상호 작용합니다.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귀하의 지역 관객 또는 귀하의 국가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걸쳐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유형의 광고가 등장했습니다. 인터넷 광고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인터넷의 모든 기능을 현명하게 활용하면 하루에 수만 회의 조회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소셜 네트워크는 브랜드와 클라이언트 간의 상호 작용을위한 강력한 도구라는 것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2 회의 클릭만으로 광고 캠페인 시작하기
광고 캠페인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시 보내려면 소셜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사용자 필터링을 구성하고 광고를 만들어야합니다. 사용자는 소셜 네트워크에 브랜드 광고를 다시 보내고 선물로 수집 된 '좋아요'수와 동일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할인 혜택을 받게됩니다. 브랜드가 출시되면 광고 캠페인에서 지출하고자하는 LCR 토큰 수를 결정합니다. 시스템은 "동정"의 수와 예상되는 견해를 예측합니다.
사용자가 수집하는 '좋아요'의 총 개수가 브랜드 요청과 같으면 다음에 광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가 할인을 받고 마침내 그것을 얻으면, 그의 "사랑"은 끝납니다; 이 시스템은 브랜드 고객에게 1 % ~ 5 %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광고가 다시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광고 캠페인 종료 후 20 일 이내에 서비스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사용자는 "좋아"하며 할인은 만료됩니다.
끌어서 놓기 그룹
브랜드는 특정 행동을 취한 사용자 그룹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를보고, 숨기고, 다시 게시하고, '좋아요'를 남기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브랜드가 시스템 내부 및 소셜 네트워크의 자체 광고 모두에서 잠재 고객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M 및 내부 분석
구매 또는 서비스를받은 고객은 경제를 계산하고 브랜드 대상 고객의 프로필을 수립하는 내부 CRM 시스템에 기록됩니다.
가까운 고객
LICERIO 플랫폼은 고객을 광고 캠페인뿐만 아니라 직접적으로도 허용합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는 LICERIO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브랜드의지도가 표시되는 "할인 혜택"섹션이 표시됩니다. 브랜드는 1km 이내에 표시되고 판매 시점까지 더 멀리 떨어져있을수록 특정 서비스를받는 데 더 많은 할인 고객이 제공됩니다. 
고객이 색상에 대한 판매 지점을 선택하면 응용 프로그램에 색상 경로가 표시됩니다. 고객은 판매 시점으로 이동하면 할인 혜택이 증가합니다.
경쟁
브랜드는 대회 구성, 판매 조건 및 상품 또는 서비스를 수립 할 수 있으며, 대회 우승에 대한 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브랜드 광고에 긍정적 인 광고를 할 수있는 광고를 적극적으로 게시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컨테스트가 끝나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난수 생성기를 사용하여 승자를 선택하고 그에 대해 알려줍니다. 수상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받기 전에 특정 수의 토큰이 상표에서 차단됩니다. 사용자가 카드에서 상품 / 서비스를 구매하면 토큰은 지불 된 관세가있는 브랜드 계정으로 반환됩니다.
투명도
각 고객은 리뷰를 제출하고 새로운 고객의 관심을 끄는 데 도움이되는 브랜드를 평가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금연 구역
브랜드에 소셜 네트워킹과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든 플랫폼에서 정보를 쉽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제품 카탈로그는 이러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고객이 
상품 카탈로그를보고 가능한 경우 주문하고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모바일 장치에서만 액세스 할 수있는 고유 한 웹 페이지를 만들 수있는 도구입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를 위해 특별 위젯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이 위젯을 통해 고객은 브랜드 웹 사이트의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토큰 세일
LCR 전류는 ERC20 표준에 따라 실현된다. 총 토큰의 5 %는 파트너와 컨설턴트 사이에 배포되며, 10 %는 보상 프로그램을 위해 유지되며 토큰의 15 %는 플랫폼 팀에서 유지되고 나머지 70 %는 판매됩니다. 풀어 놓은 토큰의 총 수는 1 억 건입니다.
토큰의 세부 
화이트리스트 4 월 (1), 2018-27 MEI 2018 
PRE 판매 : 28 MEI 2018 - 6 월 10 일, 2018 (1.0 ETH = 6000.0 LCR) 
일반 판매 7 월 10 2018-21 SEP 2018 (1.0 ETH = 4000.0 LCR) 
TICKER : LCR 
PLATFORM : ETHER 
국가 : 러시아 
, ETH, BTC 
CAP SOFT : 2,500 ETH 
HEAVENOUS SQUARE : 14,000 ETH 
총 전류 : 100,000,000 
SALE : 70 % 
KYC 필요 : NO
로드맵
팀 Licerio LICERIO는 우리 팀에 새롭고 흥미로운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자하는 새로운 전문가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팀은 14 명으로 구성되며, 가까운 미래에이 숫자는 활발하게 늘어날 것입니다. LeadDealer, PowerAd, BAZZARO와 같은 CPA 개발자의 창시자이자 수석 개발자 인 George Markov. 자동화 된 SMM 및 치트 서비스를위한 여러 서비스의 창시자. 2016 년 이후, 그는 Ethereum에 기반한 Smart-contract를 개발해 왔습니다. Vitaliy Orehov의 창립자. 사업가, 택시 부서 "네바"의 주인이며 이코노미 클래스 120 대가 있습니다. 택시 네바 (Neva)는 세인트 피터 스 버그 (St. Petersburg)의 풀 코보 공항 (Pulkovo Airport)에서 가장 큰 파트너입니다. 예브게니 오레 호프

택시 보관소 "Neva-taxi"의 공동 소유주 인 "Seven Creek"의 전 CEO 인 Commercial Director Entrepreneur. 또한 상트 페테르부르크에 자동차 케어 센터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Roman Gerasimov 마케팅 부서장, 신뢰할 수있는 트래픽으로 모바일 PayForInstall 응용 프로그램을 홍보하기위한 마케팅 캠페인 및 TrustLead 파트너십 프로그램의 창립자. IQOption, Gett, OBI, AX와 같은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Margarita Fomicheva Margarita의 경제적 토큰은 플랫폼의 금융 흐름을 관리하는 숙련 된 경제학자입니다. 경제 및 회계 분야에서 두 가지 고등 교육으로. 나는 창업시 투자를 유치하는 대신에 일했다. Elina Kraselnikova UI / UX의 강력한 디자이너
자신의 작업을 좋아하고 아이디어를 현실로 변환 할 수있는 훌륭한 디자이너. 엘리나의 모든 작품. Behance를 볼 수 있습니다. Eugene Kondrashov Eugene 인터페이스의 개발자는 LICERIO의 위치를 ​​알고 있으며 사용자가 볼 때 그것을 수행합니다. 포트폴리오에는 연방 규모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는 RuSoft에서 일했다. Alena Minina BDM 숙련 된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 비즈니스 계획, 위험 관리 및 전략에 대한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엘레나 보로 비 요바. 지원 담당자 Elena는 LICERIO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언제나 귀하의 질문에 대답하고, 경험을 공유하고,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vgeny Markov 개발자 백엔드
Evgeny는 플랫폼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개발합니다. 이전에는 은행 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Anastasia Aksenova 콘텐츠 관리자
아나스타샤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의 관리에 참여하고, LICERIO에 관한 기사와 통화 Crypto의 세계에 대한 기사를 씁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