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CRYPT

Screenshot_405.jpg

INTRODUCE 
Alphacrypt는 수 백만 명의 컴퓨터 사용자가 수학적으로 복잡하고 검증 된 계산에 의해 만들어진 공개 디지털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인간의 지성에 의해 소화 되기는 너무 어렵습니다. 
Alphacrypt의 주된 목적은 Bitcoin이나 Ethereum과 같은 인기있는 요즘 인기있는 동전입니다. 
동전 던지기가 다양 해짐에 따라 Alphacrypt는 Alphacrypt를 통해 그 목적을 달성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동전과 마찬가지로, Alphacrypt-Coins 코인 디지털은 컴퓨터 드라이브, 스마트 폰 또는 지갑 소프트웨어를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일단 Alphacrypt-Coins를 소유하면 FIAT처럼 행동합니다. 그들은 가치가 있습니다.
교환 인기의 주식처럼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Alphacrypt의 장점입니다. 
앞으로 귀하는 그것을 사용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카드 직불 카드를 제공 할 것입니다.
회사 소개
우리는 cryptocurrency와 blockchain 기술로 인해 세계 금융 거래가 어려워 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에 여러 당사자들의 간섭에 영향을받지 않고 간단한 거래가 필요할 것입니다. 
Alphacrypt-Coin은 주요 금융 기관의 은행가와 거래자 팀 구성원이 만들었습니다. 
이 분석을 바탕으로 전 세계 금융 거래를보다 빠르고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블록 체인으로 만들기 위해 기술 팀과 금융 팀을 개발했습니다 
앞으로 기대되는 것까지 달성 될 것입니다.
그들의 팀은 오로지 관계 사업에 수년간 함께 모이는 전문가들로 구성됩니다. 
이제 그들은 함께 Alphacrypt라는 혁신적인 프로젝트에서 지식을 사용합니다. 
그 목적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거의 노력하지 않고 재정적으로 생존 할 수있는 생존 능력을 만들어 냈고 
, 일반적인 방법으로 위험을 무릅 쓰는 것이 었습니다 
팀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그들은 상자 밖에서 생각할 수 있고 진행중인 시장 통화 암호화에서 미래에 영향을 줄 수있는 투자자를위한 플랫폼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왜 그런가?
우리는 은행 업계가 전통적으로 600 년 이상 전에 세웠으며 이례적인 신용을 깨뜨리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책임있는 은행이며 작은 노력입니다. 
은행은 
위험 부담이 적은 금융 전통 산업 때문에 체리와 대부분의 업무를 조금 더 비즈니스 위험으로 선택해야합니다. 
은행 업계에는 많은 솔루션 유산이 존재하기 때문에 대부분 유연하지 않으며 표준이라는 용어가 사용됩니다. 
이것은 은행이 개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매우 비쌉니다. 
그래서 은행은 사례 사업을 통해 더 큰 규모로 일함으로써 개인의 사업을 모든 경우에서 최대화하려고 노력했다.
또한 은행의 풍부함 - 동료 은행가가 지역 비즈니스를 잘 아는 현지 은행은 과거로부터의 것입니다.
지난 30 년 동안 개별 미국 은행에서만 2/3가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각 은행의 감소는 중앙화에 의해보다 많은 내부 규칙과 중앙 집중화 된 프로세스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은행은 소규모 지역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기가 어렵습니다. 
훌륭한 재무 관리는 중소기업의 핵심 강점입니다.
실제로 외부 금융에 액세스하는 것은 종종 가장 가난한 전문 분야라고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결해야하는 산업. 
이것은 '대체 금융'이라고도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안 금융은 누군가가 돈을 빌리거나 형평을 팔아 비 전통적이고 비 제도적인 노선을 택할 수있는 선택입니다. 
대체 금융은 피어 투 피어 론, 크라우드 펀딩, 대차 대조표 론, 송장 거래, 공급망 금융, 인수 분해, 가맹점 론, 부가가치세 금융 등과 같은 다양한 금융 옵션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단일 기관, 회사 또는 규제 기관은 없습니다. 모든 대안 금융 비즈니스를 다룹니다. 
정확히 어디에서 시작해야할까요?
이것이 Alphacrypt가 미래의 느슨한 자금 및 투자 기회를 믿는 전문적이고 장기적인 솔루션에 관심이있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대체 금융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은행이 참여하지 않을 때 서비스와 자금 조달을 제공하여 중소기업을 조기에 이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대체 금융 서비스를 통해받은 장기 자금 조달에서 중소기업은 성장하고 저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개인 투자자들을위한 자본을 극대화 할 수있는 기회를 의미합니다. 
유연성은 핵심이지만 훌륭한 비즈니스 핵심은 온라인 운영의 효율성과 crowdsourcing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됩니다.
대체 금융이 압도적 인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들이 교육을 받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은행이 돈을 받고 한계 이자율만을 지불하게하는 것은 상당히 불쾌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차용자와 직접 연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최소한 
수동으로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기존 교육 기관과는 다르며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고도로 자동화되고 상호 연관된 대체 위험 평가 대안에 대한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
가용 자본의 세계화 대부분의 지리적 불일치는 회사의 금융 대안, 특히 P2P 시장과 플랫폼의 많은 부분에 의해 해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단일 또는 제한된 시장에서 영업합니다. 팀의 전문적 경험으로 인해 재무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가 매우 구체적이라는 사실을 이해했습니다. 
따라서 블록 체인 기술 측면에서 분권화가 가능해야합니다. 해결책은 기존 신용 격차를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기능이 필요합니다. 
• 신뢰 
• 완전한 융자 프로세스 
• 기하 급수적 인 성장을 유도하는 구조.
글로벌 문제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생성 할 수있는 글로벌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최상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 있으며 분산 속성을 사용 
하면 블록 체인 기반 솔루션에서 숫자 멤버 를 기하 급수적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돈을 빌리는 것은 담보물, 측정 가능한 평판 및 처벌에 대한 두려움과 같은 신뢰와 기계 장비입니다. 
사회의 정착 된 장소에서 태어난 그들은 사업 신뢰에 관한 문화를 받아들입니다 
. 마찰 비용의 정량적 비즈니스 측정에 대해서는 거의 의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글로벌 신용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사업 신뢰가 제공되지 않는 젊은 국가에서 더 많이 운영해야합니다. 
신뢰 기반 블록 체인 솔루션을 사용하는 Alphacrypt는 모든 파트너, 특히 투자자가 생태계 내에서 운영하는 데 필요한 신뢰를 보장합니다. 
Alphacrypt는 
현지 파트너 또는 지역 파트너가 제공하는 서비스, 
즉 확인, 위험 평가, 보험 및 채무 추심에 의존 할 수있는 글로벌 투자자와 중소기업 을 연결함으로써 세계적인 신용 불균형 해결을위한 최초의 시장 개척자이자 촉진자입니다 
글로벌 투자자들을 유치하여 가용 자본을 배분하고 중소기업을 유치하여 사람들의 성장을 차용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팀은 Alphacrypt의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글로벌 성장을 보장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금 조달 프로세스 단계는 예를 들어 인공 지능 솔루션, 알고리즘 학습 기계 등을 사용하여 완전히 자동화 될 것으로 믿어집니다. 
알파 팩트 (Alphacrypt)와 같은 개발 준비가되면 생태계의 모든 스마트 계약 (smart contracts)에 공개 API가 제공됩니다. 
Alphacrypt는 성공적인 네트워크 실행과 유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강력한 아키텍처 설계 및 방탄 구현 기술이 필요합니다.
Alphacrypt Token (ALC) 
목표는 급성장하는 안정적이고 독립적이며 글로벌 한 비즈니스 
파이낸싱 생태계 를 만드는 것입니다. 네트워크는 구성원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단일 생태계 암호 화를 사용합니다. 
제공된 모든 서비스에 대해 지불 할 Alphacrypt 토큰입니다. 
Alphacrypt Token 을 가진 사람들 만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대부분의 투자자, 특히 가장 큰 또는 기관의 사람들은 장기적으로 생태계에 살고 싶어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는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기회가 장기적으로 생태계에 남아있게됩니다. 차용자는 양측입니다. 중소기업은 단기간에서 중기 적으로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중소기업은 더욱 강력 해지고 은행 업무가 가능 해지고 저렴한 금융 옵션으로 전환 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조직의 차용인 (운영자)은 장기간 머물러 있어야한다. 따라서 우리는 Alphacrypt가 성장함에 따라 Alphacrypt 토큰을 동시에 사용하는 회원이 점점 더 많아 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토큰 가치를 높이려는 요구가 증가하게됩니다 
더욱이, 생태계의 구성원들과 더 넓은 커뮤니티 Alphacrypt는 토큰의 가치가 증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생태계에서 돈을 벌기위한 여러 가지 행위자가 많으며, 
지역 사회 지도자는 지역 사회의 성장과 유지를 통해 수입을 얻을 수 있고, 
투자자는 대출에 대한이자를 얻을 수 있으며, 중소기업은 성장에 필요한 대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Alphacrypt는 스마트 계약 중재 신뢰를 보장하고 전체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화 시간이 끝나면 작업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