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O - 전자 상거래 영역을 다루는 소매업의 현재 프로젝트

download.png

안녕하십니까, Mozo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임무 비전을 보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MOZO 정보
소매업은 현재 판매 분야에서 크게 감소하고 있습니다. 소매업의 판매 체인, 특히 실제 매장 판매로 이동하는 소매 체인은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영향으로 인해 큰 영향을받습니다.
mozo 프로젝트는 소매업에서 운영되는 프로젝트로, 전자 상거래 영역을 다루는 프로젝트로, 소매 업체가 실제 매장이나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제품을 쉽게 찾고 판매 할 수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mozo 프로젝트의 경우 온라인 프로젝트 인 mojo 프로젝트는 매우 간단하지만 소매 기업가가 모조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데있어 소매 업체가 구매자 또는 방문객에게 토큰 또는 토큰을 제공하여 장래의 구매자에게 제품이나 매장을 쉽게 홍보 할 수있는 경우 매우 큰 규모입니다.이 아이디어는 매우 외롭고 불가능하지만 Retai 비즈니스 배우는 쇼핑 지역이나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지역을 방문하는 고객을 쉽게 유치 할 수 있습니다.
gc.png
우리는 오늘날 비즈니스 세계에서 몇 가지 프로모션 기술이 시대에 뒤 떨어진 것으로 알고 있으며, 구매자를 유치하는 데있어 최신 방법이나 최신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런 일은 모든 사람, 특히 판매자가 거의 알아 채지 못합니다. 고객과 구매자를 유치 할 잠재력이없는 오래된 방법을 떠나십시오.
그렇다면 왜 MOZO가 블록 체인과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은 mozo가 구매자와 직접 접촉 할 수 있도록 수행됩니다. 프로모션을 기반으로 한 모조 토큰을 제공하거나 mozo 토큰 형태로 쇼핑 바우처를 제공하면 제품 판매에 즉시 효과적입니다. 비즈니스 또는 쇼핑 지역에서 상호 연결된 모조 토큰을 사용하면 구매자가 다양한 쇼핑 지역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모조 토큰 상호 연결로 인해 해당 지역의 구매자가 망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몇몇 경우 mozo 프로젝트는 일부 국가의 여러 쇼핑 센터와 협력하여 mozo 토큰을 향후 쇼핑 센터에 직접 적용 할 수 있습니다.
Mozo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Mozo는 소매 활동과 연결된 "현명한 계약"을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이 스마트 계약은 소매점의 스마트 폰 또는 IoT 장치 (예 : 비콘)와 소비자의 스마트 폰이 서로의 장치를 감지 할 때 설정됩니다. 소비자의 스마트 폰과 소매점의 스마트 폰은 소비자의 명령하에 거래를 수락하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즉, Mozo 계약은 사용자 장치, 사용자 사용자 또는 사용자 시스템간에 제어 명령을 전송하는 사용자 생성 트랜잭션입니다. 따라서 스마트 계약의 대상이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서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스마트 계약을 만듭니다.
jh.png
Mozo Blueprint
청사진 계획은 쇼핑몰과 개별 소매점에서 필드 테스트를 통해 Mozo 소프트웨어 및 블록 체인을 적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Blockchain : Solo & Ethereum 
처음에 Project Mozo는 트랜잭션을 지원하기 위해 Ethereum 블록 체인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사용 가능 해지면 Solo로 전환합니다. 독점 기술 Solo는 피어 투 피어 (peer-to-peer) 소액 결제 (소매, IoT, Microlending, 사이버 보안 등)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DAG 유형 블록 체인 네트워크입니다. Solo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서 보내는 사용자가 시작한 각 트랜잭션은 대상 사용자와 대상 사용자 (즉 Solo)의 승인을받습니다.
모조 토큰
모조 토큰은 Ethereum Blockchain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ERC-20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Mozo Token은 상점 및 지점 운영자가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하여 거래, 할인 및 제품을 수집하고 교환 할 때 사용됩니다. 장래에 모조 토큰을 더 이상 발행하거나 만들지 않고 총 50 억 모조 토큰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토큰 배포
2 (1) .png
Untitled1.png
Mozo - 발견의 토큰
소비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모조 토큰을 얻고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를 발견하기 위해 "zapping"; 또는 상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적 Mozo 토큰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할인 가격, 판촉 가격 또는 무료 mozo 토큰을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사용자는 Mozo 플랫폼에서 ETH와의 교환 사이트 또는 교환을 통해 Mozo 토큰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Mozo 토큰 또는 Mozo 플랫폼의 모든 사용자는 쇼핑의 편의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종류의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결론
오늘날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혁신적인 방법이 필요하며 오늘날의 소매 무역 경쟁은 판매자를 매우 실망스럽게 만들고 전자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소매업 세계가 복잡해집니다. 쇼핑몰이나 상점을 방문객이 들지 않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Mozo 프로젝트는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이익이되는 거래 생태계를 목표로하는 데있어 매우 혁명적입니다.
소매업 종사자를위한 판촉의 한 형태는 최근 매출에 비해 빠르게 상승하는 직판에 관심을 갖게합니다. 블록 체인 (blockchain) 제어는 사용자가 쉽게 처리 할 수있는 트랜잭션으로 인식됩니다. Mojo 프로젝트는 전세계의 소매 기업가들에게 명확한 조치를 제공하는 경이적인 일이며,이 비즈니스 방법 토큰 인 Mozo는 다양한 당사자들에게 좋은 전반적인 생태계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결론 제로 카본과 ICO 
에 대하여 태스크 자체가 정당하다는 불확실성은 거의 없으며 더 많은 개인에게 우수한 유형의 활력으로 바꿀 것을 촉구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그 목표를 달성하게됩니다. 이 사업은 개인이 무대로 넘어 가기를 촉구하는 요구가 적어 져야합니다. 다른 블록 체인 생각만큼이나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고객을 끌어들이는 종류의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투기꾼. 

2 (2) .png
3 (1) .png
다음 링크를 통해 플랫폼 또는 판매 군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