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iser - 분산 된 거래 및 연구 플랫폼

1.png

TradeRiser 소개
월드 와이드 웹의 성장으로 검색 엔진 기술의 혁신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웹이보다 편리하고 유비쿼터스 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재무 데이터 분석은 월드 와이드 웹에서 볼 수있는 것과 같은 단순성과 접근성을 누리지 못했습니다. 큰 데이터의 성장은 멈출 수 없으며 금융 회사와 개인은 모두 거래 기회를 찾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은 데이터의 새로운 길을 발견하게되면 더욱 어려워지고, 인간은 계속 고생 할 것입니다. 이러한 접근성과 편재성의 단절은 재무 데이터 분석을 민주화하려는 시스템에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TradeRiser는 인위적으로 지능적인 리서치 어시스턴트로서 간단하고 복잡한 거래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습니다. 인공 지능을 훈련시키기 위해 우리는 블록 체인을 활용하여 인센티브 시스템을 구축 할 것이며,이 시스템은 많은 양의 분석가 및 연구원 네트워크의 데이터에 의해 지원되고 공급 될 것입니다. XTI라는 토큰 기반 경제가 도입되어 연구자들에게 데이터와 플랫폼에 대한 기여에 대한 인센티브를 부여합니다.
해결책
TradeRiser는 리서치 어시스턴트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상인이나 투자자가 금융 시장에 대해 가지고있는 거래 관련 질문에 즉시 응답 할 수 있습니다. TradeRiser의 토큰 메커니즘은 재무 분석가가 질문, 데이터 유효성 검사, 정확성 검사, 제안 및 예제 보고서 작성에 대한 데이터 집합을 추적하고 보완합니다. 재무 분석가는 이러한 방법으로 Google의 기계 학습 리서치 어시스턴트를 교육하고 그에 따라 보상 할 수 있습니다. XTI는이 생태계를 촉진시키는 데 사용되는 기본 메커니즘이며 XTI 소지자에게 질문 및 응답 시스템의 "단일 소스"진보에 직접 참여합니다.
왜 블록 체인인가?
블록 체인 장부는 재무 분석가와 우리 시스템의 콘텐츠 제작자가 기여금에 대한 보상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공개 검증 레코드입니다. 리서치 마켓 플레이스 섹션에있는 프리미엄 보고서를 찾는 연구 소비자는 선택한 보고서에 대해 콘텐츠 제작자에게 지불이 이루어졌으며 신뢰할 수있는 시스템 기록을 항상 사용 통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재무 분석가는 프리랜서 또는 계약자와 같으므로 블록 체인을 통해 TradeRiser는 금융 분석가와 다양한 작업을위한 현명한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상업 거래 및 계약은 자동으로 실행되며, 금융 분석가가 계약에서 갖는 의무를 집행합니다. 대규모의 다양한 재무 분석가를 사용하여 데이터 수집을위한 자동화 된 협업 방식을 제공합니다. 영리 계약은 보상에 의해 수행되는 여러 단계의 작업을 허용합니다.
비용 절감
많은 재무 분석가와 생태계에 대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당사자 간 자본 이전과 관련된 마찰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거래 비용 및 거래 상대방 위험과 같은 마찰은 블록 체인에서 XTI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임계 질량 도달
TradeRiser가 직면 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연구 보조원 모델이 임계 질량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사용자가 가질 거래 질문의 대부분에 답변 할 수있는 장소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시스템은 질문, 이벤트 및 시장 데이터의 대규모 우주에 대해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1 단계는 데이터 세트를 획득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이는 TradeRiser가 기계 학습이 수행되는 지식 기반 구축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에 대한 보상으로 XTI 토큰을 발행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임계 질량에 도달하면 연구 소비자를 플랫폼에 끌어 들이기위한 2 단계를 실행하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리서치 소비자와 컨텐츠 제작자가 모두 생태계에 완전히 접하게되면 리서치 소비자는 이제 프리미엄 컨텐츠와 투표로 컨텐츠 제작자에게 보상 할 수있게됩니다. 이 진행되는주기는 체인 효과를 만들어 플랫폼에 더 많은 기여를하는 사람들을 끌어 들일 것입니다.
플랫폼 기능
  1. Community Edition : -이 기능은 커뮤니티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 데이터 피드, ICO 등급, 시장 상황 분석, ICO 실사, 투자자 포트폴리오 분석, 직접 거래, 웹 및 모바일 앱을 기반으로 한 Research Assistant입니다.
  2. 연구 시장 - 토큰 소유자가 이용할 수 있음
  3. Enterprise Edition : -이 독립형 버전은 금융 기관, 헤지 펀드 또는 기업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API가 포함됩니다.
현재 플랫폼 : Market Fit
TradeRiser는 Research Assistant의 알파 / 비공개 베타 버전을 구축했으며, 요청시이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www.traderiser.com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알파 / 개인 베타 버전은 외환, 상품 및 지수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경제 달력 이벤트, 기술 분석, 상관 관계 및 성과 등을 둘러싼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시연과 데이터 캡처를 위해 주로 제작되었습니다.
우리의 의도는 이것을 무역 및 투자 공간의 모든 구석에 동행 할 강력한 본격적인 연구 조교로 변형시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주요 투자 은행 및 기술 공급 업체에서 보았으며 많은 긍정적 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2.png
토큰
3.png
● crowdsale 대상 : $ 23,000,000 
● 존재하는 총액 : 500,000,000 XTI 
● XTI 토큰 유형 : ERC20 
● 구매 방법 : BTC 및 ETH 
● Ethereum 블록 체인 및 Ethereum 스마트 계약
XTI의 직원 배정은 6 개월간의 절벽과 함께 24 개월의 가득 기간을 갖습니다. 
배당은 토큰 매매 일까지 각 직원의 임기에 비례합니다.
미지의 토큰이 태워집니다.
이전

수익 라운드 값 1 XTI = $ 0.07
ICO 
라운드 가치

1 XTI = $ 0.10
XTI Supply
XTI는 공칭 가치 USD 23,000,000의 공급품을 보유하게됩니다.
XTI 환불
경우에 따라 플랫폼 참여자에게 XTI가 환불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환불이 필요한 유스 케이스가 발생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이 작업이 이루어지기까지 최소 3 주가 소요됩니다.
로드맵

TradeRiser 설립 2014 ~ 2015
2016 년 1 분기 ~ 2016Q3 
트레이더 및 자산 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개인 베타 / 알파 테스트
2017 년 Q1
Accenture Fintech Innovation Lab 런던에 참여
2017 Q2에서 2017 Q3
플랫폼 UI 재 설계 및 기능 향상
2018 Q3
TradeRiser ICO
2018 년 3 분기 ~ 2018 년 Q4 (6 월 ~ 12 월)
팀 및 시장 데이터 제공 업체 파트너십 확대
2018 년 4 분기 (10 월 - 12 월)
교육 포털 시작
2018 년 4 분기 (10 월 - 12 월)
TradeRiser의 Community Edition 출시
2019 년 2 분기 (4 월 - 6 월)
헤지 펀드 및 금융 기관 파트너십
2019 Q4 및 그 이후의
연구 마켓 플레이스 및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출시
4.png
5.png
고문
6.png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