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FARE - 세계 최초의 블록 체인 (blockchain-fowered) 사회 상거래 커뮤니티



모두에게 인사하기! 
즉시 구매 가능한 비디오 커뮤니티와 관련된 오늘날의 리뷰에서 
Blockchain은 혁신 및 무역 품질 향상을 통해 전자 상거래 분야에서 패러다임 전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블록 네트워크를 전자 상거래에 어떻게 묶을 수 있습니까? 차단 회사가 전자 상거래 분야를 돕기 위해 어떻게 노력할 것인지를보다 자세히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혁신적인 기술로 상황을 처리하고 모든 결함을 수정하며 분산 플랫폼의 개발자 인 Fanfare는 차단 및 지적 계약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전자 상거래 세그먼트는 사기 및 다양한 문제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개발을 받게됩니다.
FANFARE 소개 :
소비자가 제작 한 비디오를 브랜드 용 Instant Shoppable Video로 생성, 편집 및 변환하는 커뮤니티 기반의 양면 플랫폼 인 Fanfare는 처음부터 사회적 트래 피킹을 가능하게합니다. 빌더 블록은 처음부터 사회 영화 및 영화 비디오를 염두에두고 제작되고 사용자 정의됩니다. 기능 및 기능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통합 된 양방향 Brand-Consumer 브랜딩을 촉진함으로써 브랜드와 소비자가보다 밀접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신중하게 고안 및 설계되었으므로 브랜드는 고객과의 관계를 넓혀 신뢰와 친숙 함 및 양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팬 파어 고유 기능 :
소비자가 수집 한 모든 비디오를 브랜드가 쉽게 비디오를 쉽게 가로 챌 수있게합니다.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Fanfare에 비디오를 쉽게 게시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인센티브는 브랜드가 Fanfare의 이러한 소비자 생성 비디오에 BUY 버튼을 정확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추가하여 Instant Shoppable Videos로 변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장점 :
제작자가 보상 및 브랜드를 얻음으로써 소비자 생성 비디오의 힘을 활용하여 자신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제품을 홍보하고, 직접 판매를 장려하거나, 리드를 창출하는 동시에 소비자 생성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 자신의 채널에서 바이러스 성으로 수집됩니다.
TOKEN
FAN 토큰은 구매가 가능한 브랜드를 통해 비디오를 제작하는 콘텐츠 제작자 및 생태계를 사용하고자하는 소비자가 FAN 토큰을 구입해야 할 때 사용할 수있는 보상 메커니즘으로 사용됩니다. 여기에 FAN 토큰을 구입해야 비디오 사용자를 만드는 제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 국내 통화를 사용하여 온라인 상점 FanFare에서 필요한 콘텐츠를 구매하고 웹 사이트 및 브랜드 캠페인에 액세스 할 수있는 콘텐츠 소비자. FanFare Electronics Store는 전자 플랫폼 매장에서 제품을 제공하며, 구매시 FAN 토큰 형태로 국내 통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nfare 거리지도 (FAN)
  • 2016 년 12 월 
    Fanfare 앱 개발이 시작됩니다.
  • 2017 년 5 월 
    20,000 명의 사용자가있는 Fanfare 응용 프로그램 베타 출시.
  • 2017 년 8 월 
    Fanfare App의 공식 출시.
  • 2017 년 10 월 
    Fanfare App이 15 만 다운로드에 도달했습니다.
  • 2018 년 1 월 
    Fanfare 브랜드 응용 프로그램의 공식 출시.
  • 2018 년 2 월 
    ICO 준비.
  • 2018 년 5 월 
    개인 판매가 시작됩니다.
  • 2018 년 7 월 
    PreICO 판매 시작
  • 2018 년 9 월 
    Crowdsale이 시작됩니다.
  • 2019 년 1 월 
    기본 지갑을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 2019 년 3 월 
    Complete Fanfare Wallet.
  • 2019 년 6 월 
    Fanfare 플랫폼 기능에 지갑 통합.
  • 2020 년 3 분기 
    eStore Complete Fanfare
참가자 ICO 프로젝트 팡파레

그들은 대규모 투자자를 순위에 끌어들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면 설계 및 플랫폼 기능에 연결된 모든 프로젝트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anFare의 주된 임무는 개념이 아니라 이미 설치된 플랫폼과의 경쟁이기 때문에 브랜드와 소비자가이 아이디어를 최종적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변화가 필요합니다.
추가 정보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