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 - 글로벌 자선 프로젝트를위한 세계 최초의 안정적인 동전.

1_fqLtXdr5mylW7TLV7YcAOA.jpeg

Cryptocurrencies는 글로벌 금융 시스템을 수정했지만 대부분의 경우이 방법은 여전히 ​​모호하고 위험합니다. 갑작스럽고 예측할 수없는 환율의 변화는 지불 방법에서 cryptocurrency를 투기꾼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도구로 전환 시켰습니다. 더욱이 복잡하고 신뢰할 수없는 암호화 시스템에서 암호화 시스템으로의 돈 교환은 잠재적 인 사용자를 방해하고 성장과 증류를 방지합니다.
Pixel - 모든 최신의 결제 도구를 제공하는 최신 암호화 도구입니다. Pixel은 환율 하락으로 인해 돈을 잃지 않을 것임을 보장하며, 더 이상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Pixel은 전통적인 cryptocurrencies의 모든 약점이없는 지불 메커니즘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구나 돈을 쓰지 않고 자선 활동에 동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XL - 안정적인 토큰입니다. Pixel Charity의 참여 확인에 사용됩니다. 2018 년 6 월 Alpha 네트워크 출시. 
PXLT - 픽셀 자선 ICO에서 판매 할 수있는 보안 토큰입니다. ICO가 끝나면 Exchange 시장에서 PXL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8 년 7 월).
Pixel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1. 사용 가능한 지불 옵션을 사용하여 원하는 금액을 미국 달러로 이체하여이 프로젝트 참여를 확인합니다.
  2. Pixel (PXL)에 해당하는 금액을 받게됩니다.이 금액은 1PXL = 1USD의 환율로 Pixel Wallet으로 전송됩니다.
  3. 귀하로부터받은 돈은 은행 예금으로 입금됩니다. 예금에 대한 은행의이자는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자선 재단에 양도 될 것입니다.
  4. 예금에 대한 자금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토큰 및 자선 기금의 대표자를 구매 한 투자자 대표는 예금 상태에 대한 지속적인 통제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5. 자선 프로젝트에 기부 한 모든 사람들은 언제든지 PXL을 중단하고 1PXL = 1USD의 고정 비율로 미국 달러로 다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6. 픽셀은 한 참가자에서 다른 참가자에게 전체 또는 일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7. 환율은 고정되어 거래 1 건의 거래 수수료 - 거래 금액에서 0.05 % 만 청구됩니다. 0.02 % 감소 할 것입니다 (백서 참조). 
    PXLT의 경제 모델 
    cryptocurrencies의 인기 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위 25 개의 암호화 자산의 거래량은 2018 년 1 사분기에만 2 조 3,00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ICO 프로젝트의 개발 및 성장과 대부분의 크립토크 통화의 투기 성향이이 지수에 영향을 미치지 만 PXL과 같은 안정적인 동전 또한 긍정적 인 동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투자 도구로 사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결제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 투자해야합니까? 
PXLT는 ICO Pixel Charity 용 토큰입니다. 픽셀 네트워크의 거래 수수료 수익의 50 %는 PXLT 소지자에게 프로젝트 점유율에 비례하여 분배됩니다. 나머지 50 %는 네트워크 유지 관리에 사용됩니다. 향후 Pixel의 매출 증가와 함께 투자자와의 협의를 통해 PXL 거래 수수료를 0.05 %에서 0.02 %로 낮추어 Pixel을 사용자에게 더욱 유익하고 수익성있게 만듭니다.
오늘날 안정적인 동전 암호화 통화가 인기를 얻고 있으며, Tether, Maker, DaoHavven, Basecoin의 총 매출은 상위 25 개의 암호화 통화의 총 매출의 12 %를 초과합니다. 기존의 모든 안정적인 동전에는 계좌 상태에 대한 투명한 정보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Tether의 마지막 감사 (2017 년 10 월에 상위 25 위 매출의 11 %를 차지하는 가장 안정적인 주화가 사용되었고 사용자는 Pixel은 예금 계좌의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업데이트하고 제휴 은행, 투자자 및 자선 단체의 대표자가이 정보를 모니터링합니다.
낮은 거래 수수료, 투명 자금 분배, 속도와 네트워크 보안, 고정 PXL 환율 및 돈을 지출하지 않고 자선 단체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보장하기위한 민간 채광은 픽셀 네트워크가 가치있는 틈새 시장을 차지할 수있게 해줍니다 암호화 통화 시장에서. 이러한 사실을 고려할 때 Pixel의 매출액이 상위 25 개 암호화 통화 시장의 10 %에이를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ICO 투자자는 각 PXLT에 대해 최대 300 %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ICO에서 모금 된 자금은 네트워크 개발, 마케팅, 전자 상거래 생성 및 통합을 완전히 목표로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주요 아이디어는 돈을 쓸 필요없이 모든 사람이 접근 할 수있는 자선 단체입니다. 처음에는 ICO에 참여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계획했습니다. 그러나 ICO 자금을 모으는 것이 프로젝트 홍보 및 Pixel 네트워크 대중화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보안 토큰을 추가하고 네트워크 수입을 투자자와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