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EURO -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안녕하십니까,이 새로운 글에서 비 뉴로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가십시오 :
BiNeuro 란 무엇입니까?
BiNeuro는 신경 광고를 위해 고안된 새로운 생태계입니다. 기계 학습, 대용량 데이터, 유전자 알고리즘 및 단일 스펙트럼 분석을 사용하여 구축 된 인공 지능 시스템입니다. 원칙적으로, 짧은 버전을 원한다면 : BiNeuro가 광고 효과를 높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이미 존재하지만 ICO에서 수집 한 자금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소규모 기관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웹 버전의 BiNeuro를 시작합니다. 스마트 계약서와 주요 분석 데이터를 사용하여 블록버스터로 확인한 BiNeuro는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BiNeuro는 AI를 사용하여 그가 시작하는 모든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배우고 더 똑똑해집니다. 이 회사는 사람들이 1 년 내에 100 개 이상의 광고 캠페인을 만들지 못하는 반면, BiNeuro는 800 년 동안의 인간 경험과 비교하여 2009 년부터 Google에서 8 만 개 이상의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주장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소규모 고객의 경우 1,000 개의 매개 변수를, 대기업의 경우 최대 30 만 개의 매개 변수를 계산할 수 있으며 24/7의 새로운 변경 사항에 대응합니다. 전문가조차도 한 번에 40 개 이상의 매개 변수를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이는 최대 효율을 제공하여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회사에 유용 할 수 있으며, 수수료를 청구하는 전문가의 경우에도 87 %의 사례에서 캠페인 효과를 50 % 이상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소 광고 회사, 프리랜서 및 광고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스스로 홍보하려는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관들은 많은 비용을 들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많은 수의 전문가를 고용해야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고 오랜 시간 동안 일해야합니다. 따라서 독립 전문가 나 소규모 회사는 대형 대행사와 경쟁 할 수 없지만 BiNeuro를 사용하면 대행사와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전문가가 적게 들고 광고 캠페인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의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 회사는 앞으로 34 만 개 이상의 에이전트와 1,200 만 명의 프리랜서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광고, 검색 엔진 최적화 (SEO), 소셜 네트워킹 또는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이 회사는 확실히 당신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해결책
BINEURO 시스템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Google 파트너 목록을 찾는 최신 플랫폼입니다.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시스템 덕분에 Google에보다 쉽게 ​​광고하십시오. 컴퓨터 과학은 숙련 된 전문가가 아닌 플랫폼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서비스 가치가 낮습니다. 드라이브의 성능을 추적하기 위해 생각하는 매개 변수의 수는 반대쪽 몸체보다 훨씬 큽니다.
그들은 특별한 지식, 기계 학습, 공식 논리 및 유전 알고리즘에 의해 지원되는 인공 간격 시스템을 만들어야합니다. BINEURO의 캠페인 광고 캠페인 효과는 Google의 평균을 훨씬 뛰어 넘습니다. 플랫폼상의 서비스의 유용성과 경제성은 BINEURO 시스템 빌더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가장 빠른 다국어 지원 및 고객 대응은 많은 우수한 플랫폼 중 일부입니다. 캠페인 희생 시스템은 기존 캠페인보다 50 ~ 80 % 이상 경제적으로 가장 경제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경 개선 및 점수는 플랫폼에 통합됩니다. 파트너, 전문가, 계약자, 블로거 및 오프라인 미디어는 BINEURO 체계의 일부입니다.
광고의 장기 실행은 회사에서 개발 한 기술 및 추적 도구에 달려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80,000 건 이상의 운전 기술이 달성되었습니다. 대체 학습 시스템의 주된 특징은 모든 새로운 드라이브로 학습한다는 것입니다.
영업 토큰 : 참여 규칙. 보너스.
ICO Pre 기간 동안 ICO는 850,000,000 BNR 만 발급합니다. 
이름 - BiNeuro 
플랫폼 - Ethereum 
Ticker - BNR
문제 - BiNeuro (BNR)가 한 번의 릴리스에서 만들어지고 배포가 2 단계로 진행됩니다. 8 억 5 천만 BNR 발행
최소 투자액 - 500 BNR 
1 BNR = 0.0001 ETH
고정 된 수의 토큰이 발행되고 판매량은 하드 캡으로 제한되며 미 판매 토큰은 태워집니다. 토큰 배포는 현명한 계약을 통해 수행됩니다. 수집 된 자금은 생태계 개발, 토큰 통합 및 광고 및 마케팅 파이낸싱에 사용됩니다.
우리의 프로젝트는 효과가 있으며, 수집 된 금액에 관계없이 완벽하게 구현됩니다. 수집 된 금액은 초기 도입 시점에서 해당 지역의 생태계와 지형을 개선하기위한 프로젝트 실행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Hard Cap - 47,000 ETH 
Soft Cap - 제공되지 않음 (BiNeuro의 WEB 버전이 이미 작동 중이기 때문에 수령 한 금액이 마케팅 캠페인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Soft Cap은 권장되지 않음). 하드 드라이브 토큰 판매 도달 후
토큰 판매에 참여 토큰 판매 중에 스마트 계약 주소로 직접 ETH 전송을하여 BNR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ETH 지갑 만받습니다. 조심해서 ERC-20의 호환되지 않는 지갑이나 암호 교환기의 계정으로 지불 할 수 없으므로 구입 한 토큰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Bineuro 프로젝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찾으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