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HOLIC - 차량용 블록 체인 기반 피어 - 투 - 피어 소셜 마켓 플레이스

감바


안녕하십니까,이 새로운 글에서는 Driveholic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가십시오 :

차량용 피어 투 피어 소셜 마켓 플레이스를 기반으로 한 블록 체인.
세계 최초의 블록 체인 기반 안전 에스크로 차량 시장.

당신의 꿈 차를 암호로 구입하십시오!

Driveholic의 목표는 모든 자동차가 암호화 된 통화로 처리되거나 경계선에 의한 제한없이 의존 할 수있는 사회적 차량 시장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Driveholic은 커뮤니티 내에서의 상거래를 촉진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입니다.


구매 / 판매 / 경매
Driveholic을 사용하면 블록 체인 전자 상거래에서 가장 큰 인근 지역의 개인 판매자 및 딜러로부터 새롭고 중고 자동차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낮은 트랜잭션 비율과 무료 현금 지불 프로세스 보안으로 원하는 자동차의 암호 해독으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시장
블록 체인의 분산 된 특성으로 인해 Driveholic은 모든 지리적 경계에 구속받지 않는 진정한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중매인 제거
현명한 계약을 체결하면 거래에 중개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회적 상호 작용

Driveholic 플랫폼의 핵심 기능은 단일 디지털 플랫폼 내에 사회적 및 상업적 상호 작용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소셜 미디어의 상호 작용은 거래 경험에 신뢰의 요소를 가져올 것입니다. 플랫폼은 유익한 사회적 행동을 촉진하기 위해 다른 상호 작용을 통합 할 것입니다.

선비 & 공수


공중 투하
Early Coins Bids 대신에 프로젝트는 공기 방울과 선물 단계를 전개 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1 : 1의 비율로 EOS 토큰 잔고가 100을 초과하는 모든 EOS 소지자에게 900,000,000 개의 토큰을 배포합니다.

은혜
우리는 기존 지역 사회 구성원과 신입 회원을 위해 마련된 관대 한 선물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보상 스킨을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Thread Bounty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4627056을 방문하십시오.


로드맵
  • 2018 년 1 분기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출시 (직접)
  • Bounty (직접)
  • 2017 년 3/4 분기 Airdrop
  • 2014 년 4/4 분기 시장 진출
  • 2019 년 1 분기 모바일 앱 출시

Driveholic 프로젝트에 대한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