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수집 세계의 첫 번째 듀얼 토큰 로보틱스와 인공 지능은 두 개의 플랫폼으로 구성됩니다 - ETHEREUM 및 NEO



인공 지능, 로봇, 인간, 센서 네트워크 및 Smart Ethereum 계약을 기반으로하는 분산 하드웨어 사이의인지 및 협업 Magnus는 비즈니스, 기술 및 생각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Magnus Era는 지능형 시스템이 어떻게 구축되고 상호 작용하는지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옵니다. Magnus의 궁극적 인 목표는 Magnus Collective 네트워크의 다른 요원과의 공동 작업을 통해 사람들을 더 똑똑하고,보다 나은 장비, 저렴하고 빠른 로봇 및 AI로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Magnus는 악의적 인 에이전트가 Magnus 네트워크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Sentry Bots"라는 자체 독립 bot 에이전트를 보유하게됩니다. Sentry Bots는 Whitelist와 Blacklist를 사용하여 Magnus 네트워크의 명성과 효율성을 유지합니다.
Magnus는 앞으로 포털이라는 게이트웨이를 사용하여 다른 체인 블록 또는 향후 비 블록 기반 네트워크 체인과 협상하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포털은 매그너스가 네트워킹 측면에서 리더십을 발휘하지 못하더라도 매그너스가 결코 쓸모 없거나 구식이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포털은 다른 네트워크간에 협상 및 요청을 변환하고 Magnus를 모든 외부로 연결합니다.
인공 지능 (로봇)
최근 몇 년 동안 AI 혁신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주요 성장 동력은 저비용 컴퓨팅과 대형 데이터 세트에 대한 액세스입니다. 인공 지능, 신호 처리 및 기계 학습은 검색 엔진, 음성 지원 도우미 및 온라인 광고 타겟팅까지 오늘날의 많은 공통 기술을 주도했습니다. 결합 된인지 플랫폼을 만드는 일은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학 실험실의 연구 프로젝트가 아니며 지난 10 년 동안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똑똑한 사람들은 가장 적은 수의 오류를 만들어 최고 점수를받는 사람들입니다. AI는 새로운 Google AI 엔진이나 IBM Watson 플랫폼과 같이 사람이 능숙하지 못하기 때문에 기본 논리를 변경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인간이 확실한 결과를 내기 위해 AI와 협력해야만하는 확대 시대를 봅니다. 똑똑한 기계는 인간보다 더 빠르고 더 나은 정보를 처리, 저장 및 기억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는 패턴을 더 빨리 일치시키고 가능한 많은 대안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인공 지능은 더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똑똑한 기계의 시대에, 누군가를 똑똑하게 만드는 우리의 오래된 정의는 말이되지 않습니다.
왜 블록 체인인가?
Bitcoin으로 알려진 Blockchain은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와 암호화 알고리즘을 결합하여 특정 상황에 대한 합의를 이끌어 내고 통제 권한이 없어도 계약을 기록 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군집 로봇 시스템이나 인공 지능 수영장과 같은 다른 시스템과 블록 체인을 결합하면 그룹이 자율적이고 유연하며 안전하며 마찰없이 협업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와 암호화 알고리즘을 결합함으로써 에이전트 그룹이 특정 상황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고 중앙 권한없이 안전하고 검증 가능한 방식으로 계약을 기록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분산 된 특성과 보안 및 내결함성과 같은 핵심 원칙 때문에 블록 체인 기술은 Robotics Swarms, AI 번들 및 IOT 허브의 새로운 영역과 함께 특히 유용합니다.
성공을 극대화하기 위해 Magnus Collective의 경제적 논리는 모든 서비스의 구매 및 판매를 가능하게하는 동시에 발견 프로세스를 유용하게 만들어야합니다. 모든 배우가 집단에 쉽고 마찰없이 접근 할 수있게합니다. 경제 논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설정됩니다.
- 다양한 배우들에 대한 개방적이고, 글로벌하며, 허가받지 않은 접근.
- 서비스의 확인 및 발견.
- 친선 세대.
- 브리징 및 다른 네트워크 및 블록 체인 교차.
Token Magnus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자유롭고 차별없는 접근을 보장하고 집단이 창안 한 가치를 중앙 집중화합니다. 인플레이션 인센티브 제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를 확인하기 위해 인기 있고 산업적인 로봇 플랫폼 대여 2 년을 지원하고 네트워크에 대한 신의를 표합니다.
매그너스 토큰은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그 이점을 오랫동안 고려한 후에 다시 살아납니다. 우리는 하드 코딩의 경제적 논리와 빠른 성장을 이끄는 경제적 논리의 설계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모든 토큰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토큰을 찾을 수 없으면 집단이 붕괴 될 수 있으며 명시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신중한 분석의 결론은 Magnus Collective가 원하는 대상을 최적화 할 수있게 해주는 원래의 토큰뿐입니다. 트랜잭션을 쉽게 만들고 세계에 대한 액세스를 보장하며 성장을 촉진하는 시장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Robotics, AI 및 IOT 시장을 위해 조정 된 원래의 토큰이 필요합니다. Robotics 플랫폼 대여 - 특히 테이블 탑 로봇 스마트 플랫폼으로 토큰을 백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토큰 판매 단계
- 다음 단계를 거칩니다.
1. Pre-ICO : 60 % 보너스가있는 무대. 이주.
2. Main-ICO 0 : 40 % 보너스가있는 단계. 48 시간.
3. Main-ICO 1 : 30 %의 보너스가있는 단계. 일주.
4. Main-ICO 2 : 20 % 보너스가있는 단계. 일주.
5. Main-ICO 3 : 10 %의 보너스가있는 단계. 일주.
6. Main-ICO 4 : 5 % 보너스가있는 단계. 일주.
7. 아직 읽지 않은 토큰은 ICO 후에 태워집니다.
추가 정보 :
웹 사이트 :   https://www.magnus.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