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S - 세계 최초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지방 분권 블록 체인 기술 사용



이 기사의 모든 분들께서 다음의 몇 가지 기준에 근거하여 Horizon 's라는 재미있는 ICO 분석을 소개하겠습니다 :

BLOCKCHAIN은 재무 및 데이터의 미래입니다. WIRELESS는 통신의 미래입니다. Horizon Communications는 전 세계적으로 확장되기 전에 버뮤다에 본사를 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ISP)입니다. Horizon은 최종 사용자에게 최종 마일 전달을 위해 LTE 고정 무선을 활용합니다.

당사의 서비스 제공에는 2018 년과 300Mbps에서 최대 150Mbps의 인터넷 속도가 포함되며 2018 년과 2019 년 말에 더 빠를 것입니다.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와 함께 고화질 TV 서비스는 물론 VoIP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전화 서비스 . 이 무선 네트워크 인프라는 4G LTE-Advanced (릴리스 14) 표준을 사용하여 구축 된 소프트웨어 정의 무선 시스템 맞춤을 통해 제공됩니다. 자본 확충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Horizon은 2018 년 중반에서 후반에 버뮤다 및 BVI에서 사업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카리브 해 및 기타 중미 국가로, 그리고 국제적으로 확대 할 것입니다.


버뮤다 및 다른 많은 시장의 고객은 자주 신뢰할 수없는 200mbps 인터넷 서비스에 대해 월 250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경쟁 업체는 최근 인터넷 및 IPTV를 위해 385 달러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새로운 제공 업체에게는 큰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의 경쟁은 수백 마일의 케이블을 유지하고 수백 명의 직원을 필요로하며 끊임없이 소금 부식 및 바람 피해와 싸우는 거대한 오버 헤드를 가진 구식 구리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Horizon을 사용하는 기술은 회사가 효율적으로 유지하고 경쟁의 일부분에서 인력 수요를 유지하며 우리 시장에서 매우 경쟁력 있고 앞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Horizon Horizon이 공급 업체와 계속 협력하면서 목표 시장에서이 기술에 대한 완전한 독점권을 보유 할 계획입니다. 이로써 Horizon은 이전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이 비용 효율적인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있는 독특한 이점을 얻게되었습니다.


고정 무선은 고객 가정과 기업을 Horizon에서 소유하고 운영 할 무선 인프라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네트워크 기술을 설명하는 인터넷 업계 용어입니다. "고정"이라는 용어는 라디오 전파를 사용하여 단일 위치에 광대역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하여 오버 헤드 또는 지하 전화 및 케이블 회선이 필요없는 시스템입니다. Horizon 고객은 Horizon의 서비스를 포착하기 위해 외부 장착 안테나를 사용하여 매우 높은 품질의 연결을 보장합니다. 우리의 1 ~ 2 마일 이내에있는 많은 고객들이 외부 안테나를 필요로하지 않을지라도 Horizon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하나를 설치합니다.

기술 솔루션

개요
최근 주요 시장에서 전 세계 고속 인터넷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최첨단 고정 무선 기술을 사용하여 Horizon은 자본 비용을 줄이면서 기존의 통신 회사와 비교하여 매우 작은 자본 요구량으로 고정 무선 솔루션을 신속하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보다 네트워크를 잘 유지하는 것.

Horizon이 사용 가능한 스펙트럼 (무선 부동산)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면 법적 권리와 보호를 받게됩니다. 이는 우리에게 경쟁 우위와 엄청난 자산을 제공합니다. 장거리, 적절한 분포 및 상대적으로 평평한 지형으로 인해 당사의 제 3 자 전문가 및 설문 조사에 따르면 Horizon은 Bermuda 및 BVI의 95 %를 6 대 미만의 타워로 충당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계획되지 않은 정전 (및 손상이나 장비 고장)이 발생할 경우에도 중복성을 제공하면서 인프라 비용을 낮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기술은 발사시 고객 당 150mbs +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는이 국가에서 전례없는 속도입니다. Horizon은 TV 콘텐츠 제공 업체 및 VoIP 네트워크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여 출시시 완벽한 "트리플 플레이"제품을 제공합니다.

  • 고객의 집에서 작고 거의 보이지 않는 설치
  • 타워는 탄력성이 뛰어납니다.
  • 디젤 / 배터리 백업이있는 각각
  • 고객 유닛은 7 x 6.5 x 1.6 인치이며 외벽에 부착됩니다.
  • 실외 cat5e는 고객 네트워크 내부에서 실행됩니다.
HRZN 토큰

Horizon 토큰은 블록 체인에 구축 된 고유하고 새로운 Ethereum 기반 토큰입니다. Horizon 생태계 내에서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서비스 할인을받는 데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orizon 통신 서비스 (인터넷, 휴대 전화 서비스 등)에 대한 유일한 지불 방법입니다 .Horizon은 고객이 구매할 수있는 능력을 갖습니다 저희 웹 사이트에있는 HRZN 토큰을 통해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즉, 호라이즌이 확장됨에 따라 HRZN 토큰 중 수억 달러 상당의 돈이 우리의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토큰 가치를 뒷받침하는 해법으로 매년 거래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회사. 호라이즌 토큰은 호환되는 ERC20 지갑을 사용하여 토큰 홀더간에 쉽게 전송할 수 있으며 교환기에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토큰 세일

ICO는 https://HorizonComm.co/ 웹 사이트에서 개최됩니다.
Hardcap 100,000 ETHToken 가격 0.0010 ETHToken 공급 100m HRZN Tokens 최소 구매 0.1 ETHPayment 프로세서 Coingate.com을 통해 상위 Cryptocurrencies 허용

로드맵

2018 년 1 분기 사전 판매
Q2-Q3 2018 버뮤다 장비 주문 회사 온 보딩 회사 개시 2018 년 3 분기 타워에 데이터 센터 설치 장비 설치
Q3 2018 BDA, 대기업 정부 계약 수주 시작
2019 년 1 분기 카리브 해에 팀 배치
Q2 2019 BDA 휴대 전화 확장 시작 
Q2 2018 Ico
Q3 2018 BVI에 팀 배치
Q3-Q4 2018 BDA 보트 및 요트 커뮤니티에서 마케팅 시작
2018 년 4/4 분기 ICO 종료
Q1 2019 BVI 네트워크 온라인 고객 온 보딩
Q4 2019 팀 1 차 중앙 아메리카 국가 배치

이 제안에 대한 공헌과 진행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