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GRAIN"서비스는 셀룰러 응용 프로그램 및 웹 버전을 제공합니다.



Cryptograin 모바일 앱 및 웹 버전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동 및 반자동 모드로 개인 및 현금 유출 자산에 개인 예금을 수집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Bitcoin, Ethereum, Litecoin 등 고도의 액체 cryptocurrencies의 사용을 지원합니다. 
프로젝트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준비되었습니다. 우리에게는 매우 전문적인 팀이 있으며, 매일 금융 프로젝트를 크게 개선하는 금융 파트너를위한 것입니다.

토큰 판매 단계

Screenshot_1.jpg

주석

Cryptograin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과 웹 버전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자동 및 반자동 모드에서 평범한 개인 및 저축 자산을 누적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액체 cryptocurrencies의 사용을 지원합니다 : 예 : (Bitcoin, Ethereum, Litecoin, 등등) 
프로젝트는 전 세계적으로 확장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매일 프로젝트를 개선하고있는 전문가 및 재정 파트너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풀 수있는 문제

부를 축적하려면 시간과 근면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주요 경제 원리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쉬운 과정이 아닙니다.
  • 돈은 돈을 벌어야합니다. 은행 예금에 대한이자가 인플레이션 율을 초과 할 수없는 한 일반 은행의 예금 계좌에 돈을 가지고 있으면 누적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 낮은 급여, 일정한 경제적 지식의 부재 및 금융 상품의 사용 실패는 사람들로 하여금 소득 축적을 방지합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은 누적 
되도록 서비스와 최신 기술을 도입 한 Cryptograin의 도움으로 오늘 저축을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
  • 우리는 당신의 태도를 돈으로 바꾸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은이 사실을 알지 못해도 거의 저축을 시작할 것입니다.
  •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갖고있는 심리적 인 장벽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순히 돈을 저축 할 필요가 없습니다."
Cryptograin의 주요 임무 중 하나는 저장을위한 고품질의 간단한 도구를 제공하여 디지털 자산을 축적하는 생태계에서 사용자의 광범위한 인식 및 참여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평균 사용자는 크립토 통화의 사용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을 수 있으며, 대개는 크립토 통화를 쉽게 획득 할 수 없습니다. 
또한 평균적인 소비자는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사용 가능한 도구 및 옵션을 사용할 때 어려움에 직면합니다. Cryptograin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는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결제 및 결제 거래를 수행하고 통화 및 암호화 통화로 축적 할 수있는 디지털 지갑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저장하고 돈을 벌기가 쉽습니다.

쇼핑하는 동안
상점 및 상점에서 쇼핑 할 때 트랜잭션을 반올림하고 개인 계정에 차이를 자동으로 투자합니다.
카드를 가져올 때
카드 입금 (입금 송금)시 트랜잭션을 버리고 개인 계정에 자동으로 차이를 투자합니다.
정규 변이
일일, 주간 또는 월 단위로 계정에 고정 이체하기
계정을 적립 할 때
개인 계좌 입금시 투자 자금

Cryptograin에서 직불 카드 및 가상 카드로 자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서비스에서 돈을 절약하고 전세계에서 돈을 인출하고 상점에서 무료로 구매 한 후 카드에 직접 돈을 가져 가십시오.

장점

투자자를위한
1. 서비스의 모든 사용자의 거래로 인한 순 수익의 
보너스 2. 서비스의 모든 사용자 의 구독료의 보너스 
3. 암호 해독률의 증가로 인한 수익 
4. 대출 금리로받은 수익의 비율
사용자를위한
1. 서비스로 가져온 사용자의 거래로 인한 
보너스 2. 서비스로 가져온 사용자의 구독료로 인한 
보너스 3. 서비스로 가져온 사용자 의 대출로 인한 보너스 
4. 암호화 자산에 투자 한 자금의 증가로 인한 수익

로드맵

[AUGUST 2017]
서비스를 만드는 아이디어 개발. 시장 분석 및 연구. 프로젝트 팀 수립.
[OCTOBER 2017]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개발, 서비스 아키텍처 개발
[2017.22]
백서 초안을 작성하여 ICO 준비. 블록 체인 기술을 프로젝트의 경제적 요소로 소개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디자인하고 서비스의 백엔드 부분. 프로젝트의 법적 문제를 해결합니다.
[Q3 2018]
파트너와 계약서 체결. 
스마트 계약서 개발. 
ICO 시작
[Q4 2018]
서비스 생태계를 개선하고 파트너를 섭외하는 사람들과 계약을 체결합니다. 광고 캠페인 개발. 
서비스 백엔드 개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
[Q1 2019]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베타 버전과 웹 버전의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광고 캠페인 실시.
[Q2 2019]
모든 사용자를위한 서비스 열기. 프로젝트의 확장 성 향상. 
토큰 소지자 및 로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 보너스 받기.
[2019]
전문 투자자와 협력하기 위해 자금을 관리하고 중개업을 수행하는 것을 포함하여 필요한 면허를 취득. 
득점 플랫폼과 통합

세부

Screenshot_3.jpg
Screenshot_4.jpg

하사품

34,000 CGR TOKENS - 총 CGR 토큰 (17,000,000)의 2 %가 BOUNTY CAMPAIGN POOL에 제공됩니다. 선상 캠페인 참가자는 CRYPTOGRAIN SERVICE에 투자자를 유치하기 위해 CGR 보너스 토큰 (무료)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12 750 000 CGR TOKENS가 판매를 위해 배치됩니다.
현상금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Cryptograin 서비스의 개인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 개인 계정에서 개인 소개 (초대) 링크를 복사하십시오.
  • 특별한 링크를 통해 사용자가 초대 한 추천이 개인 계정에 가입하고 CGR 토큰을 구매하는 경우, Bounty 캠페인 (링크 소유자) 참가자는 CGR 보너스 토큰을받습니다.
  • CGR 보너스 토큰의 백분율 기반 분포가 있습니다. 바운티 (Bounty) 캠페인의 회원은 1 달러를 당할 때마다 CGR 토큰의 2.6 %를 받게됩니다 (1 CGR = $ 1, 관중의 각 단계에 적용되는 보너스 제외)
  • 보너스 토큰은 사용자의 개인 계정 트랜잭션 기록에 표시됩니다.
  • ICO가 완료되면, Bounty 캠페인 참가자는 CGR 보너스 토큰을 받게됩니다.

우리 팀

Screenshot_5.jpgScreenshot_6.jpg

고문

Screenshot_7.jpg
가입하고 더 만족스러운 정보를 알고 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래의 링크를 완전하고 더 명확하게 방문하십시오 !!!! ....
웹 사이트 :

백지:
Facebook :

지저귀다:

전보:

YouTube :

ANN :

하사품

_____________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