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EP - 잉여 태양 에너지의 구매 / 판매를위한 유틸리티 토큰



안녕하십니까, P2Pep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임무 비전을 보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P2PEP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떤 시점에서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설치 한 사람들은 과도한 에너지를 생산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재생 가능한 시스템을 구매하거나 심지어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데 드는 비용의 일부를 복구하기 위해 과도한 에너지를 팔려고합니다.
P2PEP (Peer to Peer Energy Protocol)는 잉여 태양 에너지 또는 모든 소비자에게 직접 생산할 수있는 기타 재생 에너지 원을 매매하기위한 유틸리티 토큰과 함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또한 P2PEP 거래 플랫폼은 최종 사용자와 직접 거래하고자하는 그린 에너지 회사가 채택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P2PEP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와 청정 에너지 생산자는 오래된 구식 시스템을 우회 할 수 있습니다.이 부문의 협력은 가능한 한 간단하고 안전합니다. 지적인 계약은 신뢰할만한 거래 (범죄, 중개 또는 사기 계획 없음)를 체결하는 데 도움이되며, 그러한 거래의 참가자는 해당 조항을 준수하려고합니다.
P2PEP의 또 다른 중요한 임무는 어려운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에너지 인프라가 취약한 지역에서 청정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위한 프로젝트에 참여하지만 청정 에너지를 생성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됩니다.
왜 P2PEP입니까?
P2PEP는 청정 에너지로 전환하려는 모든 사람들의 혁명과 안락함, 효율성 증대 및 비용 절감을 목표로합니다.
투자자들이이 아이디어에주의를 기울 이도록하는 요소를 살펴 보겠습니다.
에너지 시장 감염
현재 많은 에너지 생산 업체들이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에너지 자원을 재판매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청정 에너지를 원하지만 시스템을 찾고 설치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플랫폼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추가 문제가 발생합니다.
P2P 에너지 거래
  •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상호 이익이되는 협력을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거래에서 커미션 및 기타 비용을 제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 원을 교환하는 것은 이제 매우 쉽고 안전합니다.
  • 지적인 계약은 거래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최대한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생태 문제
많은 곳에서 사람들은 열악한 에너지 기반 시설로 고통 받고 있지만,이 분야에서 청정 에너지를 생성 할 수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복잡하지만 쉽습니다.
P2PEP는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고급 솔루션으로 PEP는 P2PEP 네트워크를 통한 에너지 거래의 토큰입니다.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청정 에너지를 구매 또는 판매하기 만하면되므로이 플랫폼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P2Pep 프로젝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