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Quant"- Cryptocurrency 및 Crypto Trading에 자동으로 투자하십시오!



Cryptocurrencies 매일 우리의 세계에 점점 더 자신있게 입력하십시오. 2014 ~ 2015 년에 비트 코인 (bitcoin)에 대해서조차도 몇 개를 알고 있었다면 오늘날 기술이없는 사람들조차도 "블록 체인 (blockchain)", "비트 코인 (bitcoin)", "ICO"라는 용어를 자유롭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자산보다 cryptocurrencies에 저축을 투자하는 사람의 수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는 6 년 내에 전세계 2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토큰을 가질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그러나, cryptocurrency에 투자 분야에서 여전히 많은 질문과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 때문에 시장은 예상보다 빨리 성장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모든 어려움이 제거되면 cryptocurrency를 고려하면 투자 수단이 오늘날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HyperQuant 플랫폼은 많은 질문을 제거하고 디지털 돈을 투자에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HyperQuant 란 무엇입니까?

HyperQuant는 상인의 참여없이 자동으로 cryptocurrency에 투자 할 플랫폼입니다.
어떻게 될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투자자가 투자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 최대 위험 수준;
    • 투자에 사용될 수있는 크립토 통화.
    • 교환, 피아트 디지털 돈 교환에 적합합니다.
HyperQuant 플랫폼은 사용자가 설정 한 한계를 분석하여 최적의 전략을 선택하고 지정된 지표의 달성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매우 낙관적 인 것처럼 들립니다. 그러나 그 뒤에 무엇이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하이퍼 퀀트 (HyperQuant) 개발자는 이미 많은 투자의 세계를 보여주고 테스트하고 준비했습니다.
  1. 블록 체인에서 독특한 스마트 계약.
  2. 자동 거래 로봇;
  3. 지능형 주문 관리;
  4. 지능형 무역 보조원;
  5. cryptocurrency 거래에서 위험을 헤지하는 시스템;
  6. 시장에서의 거래에 대한 시스템 공급 업체;
  7. 시장 데이터 저장;
  8. 자신의 거래 봇을 개발하기위한 시스템.
개발자는 많은 기술을 개발할뿐만 아니라 사용 방법을 보여줄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독특한 스마트 계약은 투자자가 감정을 교환하고 고위험 포트폴리오를 창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지능형 트레이딩 어시스턴트는 다양한 지표에서 cryptocurrency의 전망을 평가하고 상인에게 토큰에 투자 할 것이 이익이없고 위험한지를 알려줍니다.

HyperQuant는 어떤 문제점을 해결합니까?

HyperQuant 프로젝트의 개발자가 만든 인프라는 정말로 중요하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너무 가치가 없습니다.
그런 문제가 있으며 많은 것이 있습니다. 다음은 적어도 일부입니다.
* 암호화 시장의 투명성 부족 - 모든 사용자가 거래 토큰이 안전하고 개방적이라고 확신하지는 않습니다.
경영진에게 자금을 이전하는 데있어 통제력이 부족함 - 오늘날 암호 투자를 관리하는 자금은 돈이 그들에게 도달 할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 투자 기금에 대한 의존 - 돈을 경영진에게 양도 한 자본 소유자는 경영자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없다.
* 적은 수의 수익성있는 전략 - 결과를 가져 오는 행동은 오래 전부터 알려져 왔으며 혁명적 인 일은 시장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HyperQuant는 이러한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 할 수 있으며 가능한 한 안전하고 투명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HyperQuant에 투자 된 돈은 사용자의 통제하에 있으며 언제든지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음, 자금 관리가 사람이 아닌 컴퓨터에 의해 수행된다는 사실은 일반 사람들이 흔히 반대 할 수없는 다양한 자산 관리를 야기합니다.

HyperQuant의 이점

HyperQuant의 주된 이점은 개발자가 경쟁에서 이기고 자하는 계획이기 때문에 완전히 자동화 된 투자입니다. 이는 매우 중요한 이점입니다. 즉, 토큰에 투자하고 투자에 대해 아무 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적립이 필요한 금액과 위험이 허용되는 범위를 설정하면 충분하며 플랫폼은 모든 것을 자체적으로 수행합니다.
또한 HyperQuant를 사용하여 참가자가 "자체적으로"거래 봇을 개발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꽤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사이트 인 HyperQuant가 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HyperQuant는 수입 과정을 완전히 아웃소싱하고자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이 플랫폼은 암호화 통화 분야에 능숙하지만 수입 창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려는 투자자에게도 흥미로운 것입니다.

ICO 및 토큰 배포

ICO를 수행하기 위해 HyperQuant 개발자는 HQT 토큰을 만들었습니다.
총 3 억 2 천만 HQT 토큰이 발행되며 2014 년 6 월과 2018 년 2 단계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HyperQuant의 주요 라운드 중 1 ETH의 경우 3500 HQT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소 목표 ICO HyperQuant (SoftCap) - 5000 ETH. HardCap - 41143 ETH.
ICO에서 수집 한 투자액은 다음과 같이 분배됩니다.

토큰 세일 세부 정보


결론

HyperQuant의 제작자는 매우 야심 찬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사실, 그들은 누구도 할 수 없었던 일을 원합니다 - 암호 해독 거래의 프로세스를 완전히 자동화하십시오. HyperQuant 개발자의 아이디어가 실현되면 모든 거래 작업이 로봇에 의해 구현되며 투자자는 돈만받습니다.
그것이 일어날 지 여부를 시간이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도 HyperQuant는 계획을 실제로 실행하기위한 많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이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는 수익성있는 투자입니다.

얘들 아, 내 블로그에서 만나서 다행이야! 디지털 업계에서 큰 수익을 올릴 수있는 기회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나는 70-80 암호 통화를 포함하는 내 자신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약 600 %의 이익을 얻은 해를 위해. 그러나 나는 또한 일부 상인이 한 달 또는 심지어 짧은 기간 동안 그런 숫자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 (것)들을 찾아내는 것은 아주 어려울 수 있고, 아무도는 그들의 정직한 일, 반환을 보장 할 것이다.
그래서 지금은 Buy-and-hold 전략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앉아서 공부하고 시장을 분석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특별한 선물을 가진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이익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야의 삶, 블록 체인 및 현명한 계약에서 적극적으로 구현되기 시작한 기술 만이 협력을 보호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yperQuant라는 이름의 벤처 기업을 하나로 결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팀은 투자자가 알고리즘,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원하는 수익에 따라 선호도를 조정할 수있는 중앙 집중식 투자 플랫폼을 만듭니다. 여기서는 인공 지능의 형태로 개인 컨설턴트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로봇은 긍정적 인 경험과 크립토 크로프트의 세계에서 정확한 정보를 가진 최고의 거래자에 의해 훈련 된 로봇입니다. 
이제는 단순한 컨설턴트가 그러한 암호 통화 거래 로봇, 현명한 계약을 대체 할 것이며 위험의 특정 수준, 암호 통화, 교환기 목록 등을 설정하고 나머지 작업은 모두 완료됩니다 이 자동 시스템으로
전통적인 보조자와는 달리 대용량 데이터 분석은 온라인 중개인, 은행 및 전자 지불 시스템의 형태로 영토 경계와 많은 중개자를 제거하는 블록 체인 기술의 중요한 장점 중 하나이므로 여기에서 더 좋습니다. 
거래자는 결과와 유용성에 따라 데이터를 제공하고 플랫폼 토큰을받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또한 최상의 봇을 만들고 디지털 동전으로 보상 받고, 분산 된 데이터 저장소를 사용하려고합니다. 이미 응용 프로그램의 데모 버전이 있습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은 Android 운영 체제에 설치하고이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s://hyperquant.net/docs/trading-app-install-file/hq-v1.0.apk
프로젝트 팀은 투자 및 거래 분야에서 10 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으며 이미 Enterprise Ethereum Alliance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Enterprise Ethereum Alliance는 개발 및 발전에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매우 유망한 아이디어이며, 위험도가 낮은 cryptocurrencies를 획득하고 시간과 신경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잘 알려진 성공한 사람들의 경험을 이용하는 좋은 기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방문하십시오 !!

웹 사이트

토큰

백지

단일 호출기

로드맵

매질

페이스 북

지저귀다

유튜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