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fas, Crypto Currency Exchange의 새로운 접근 방식.

downloadfile.jpg

Quifas 란 무엇입니까? 
Quifas는 커뮤니티를 위해 제작 된 매우 안전하고 혁신적인 암호 교환 교환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사용자는 매우 쉽고 빠르며 수익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Quifas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징 특징 및 Quifas 서비스 :
  1. 탁월한 고객 서비스. 
    우리는 24 시간 이내에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다국어 지원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가질 수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확장 성 인프라. 
    플랫폼은 등록을 종료하지 않고도 새로운 사용자 등록이 현저하게 증가 할 수 있도록 확장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 울트라 패스트 매칭 머신. 
    Quifas는 가장 앞선 기술 중 하나를 기반으로하며 초당 250 만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주문 일치 기계는 밀리 세컨드 이내에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4. 계정 업그레이드 즉시. 
    현재 대부분의 사용자는 계정 업그레이드를 위해 계정 확인 인증을 받으려면 며칠 또는 몇 주가 기다려야합니다. Quifas Exchange는 24 시간 이내에 계정 확인을 완료합니다.
  5. 교차 플랫폼 지원. 
    Quifas Exchange는 완전히 통합 된 Android 또는 IOS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휴대 전화에서 직접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6. 뉴스 업데이트. 
    Quifas는 사용자가 좋아하는 토큰에 대한 최신 뉴스를 얻을 수있는 뉴스 섹션을 통합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아이디어와 전략을 공유 할 수있는 채팅 섹션이 있습니다.
토큰 소유자의 이점 :
  1. 제로 무역 수수료, 토큰 소지자는 Quifas 토큰 (QFS)을 사용하여 Quifas 거래소의 다른 암호 자산을 제로 거래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무역 할인 할인, QFS 토큰 소지자는 거래소의 거래 비용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3. 새로운 동전 목록, 우리의 교환은 사람들의 요구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QFS 토큰 소유자는 교환에 동전이 나열되어있는 진술을합니다.
2 (1) .png
유통 - 수집 된 자금 
Quifas 플랫폼 - 토큰 판매 중 생성 된 자금의 40 %가 quifas 교환 플랫폼 개발에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웹, iOS, PC, Mac, 태블릿 및 스마트 폰의 Android와 같은 멀티 플랫폼 플랫폼을 지원하는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세계 정상급의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플랫폼을 구축 할 수 있으며 트레일 중지, 이익 목표를 따르고, 구매 주문서를 입력하고, 손실을 막고, 이익을 얻는 시장 뉴스 섹션.
마케팅, 홍보 및 브랜딩 - 30 %. 
토큰 판매 중 생성 된 자금의 30 %는 홍보 및 브랜딩 마케팅에 사용됩니다. 이것은 새로운 고객 확보, 고객 유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동성 기금 - 20 %. 
토큰 매각 중 발생 된 자금의 20 %는 예상치 못한 기타 예상치 못한 비용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목표, 동시 구매 주문, 손실 중지 및 수익 창출, 시장 뉴스 섹션.
법 - 10 %. 
토큰 판매 중 발생하는 자금의 10 %는 진행중인 법적 조언을 얻기 위해 열립니다.
Quifas Tokensale 
Peron : Ethereum (ERC-20 토큰) 
토큰 판매 시작 : 3 월 9 일 
Soft cap : 3 000 000 USD 
발급 된 토큰 : 200 000 000 QFS 토큰 
하드 모자 : 35 000 000 USD 
토큰 1 토큰 QFS : 0.40 USD 
지불 방법 : BTC 및 ETH 
최소 기부금 : 0.1 ETH 
3 (1) .png
4 (1) .png
추가 정보 방문 :
웹 사이트 | 백서 | Twitter | Facebook | 전보 | ANN 스레드 | 매질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