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h - 전자 상거래 용 블록 체인


Elementh는 , 즉 신속하게 분산 및 중앙 집중식 전자 상거래에 대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는 스마트 특별한 계약 및 표준 명칭의 사용을 쓸 수있는 힘을 가진 재화의 소유의 목록입니다 전자 상거래에 대한 blockchain. Elementh 전자 상거래의 현대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는 목표를 가지고 blockchain에서 마지막 일년 중 가장 좋은 성과를 흡수하고있다.
Elementh는 전자 상거래를위한 블록 체인으로 특별한 스마트 계약을 맺을 수있는 권한과 가능한 한 빨리 전자 상거래를위한 중앙 집중식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명명 표준을 사용합니다.
Elementh는 현대 전자 상거래 세계의 문제를 해결한다는 목표를 가지고있는 블록 체인에서 최근에 가장 좋은 성과를 얻었습니다. Elementh는 전자 상거래를위한 블록 체인으로 특별한 스마트 계약을 맺을 수있는 권한과 가능한 한 빨리 전자 상거래를위한 중앙 집중식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명명 표준을 사용합니다.

상품의 시스템

시스템 토큰과 함께 Elementh 또한 본격적인 항목뿐만 아니라 위조 제품의 탐지를 찾고, 지금 가진 사람들에게 창조에서 특정 자재 이동 검색 등의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있는 제품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큰 시스템과는 달리, 제품의 시스템은 (등 이름, 제조 업체, 바코드 등)를 가질 수있는 모든 데이터 항목을 표시 특정 주소에서 특정 제품을 "제거"하기 위해 전원을 공급합니다.
동일한 항목이 이미 블록 체인에있는 경우 게시자는 이에 대한 메시지를 받게되며, 또한 어떤 항목을 표시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품목에 일련 번호가 있으면 전송 작업이 언제 완료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단조에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일련 번호 단지 해시는 원래의 양이 유효한 거래를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알고있는 사람, 따라서 만, 시스템에 결정된다. 임의의 시스템에 의해 생산 된 제품은 "배출"아니오 일련 번호, 다른 쉬운 단계로 어쩌면 패키지에 QR 코드를 인쇄 RFID 태그를 작성하거나 특정 항목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홀더.

전문 용어

Elementh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균일 한 명명법의 존재입니다. 항목이 가능한 정확하고 정확한지 확인하고 중복 카드를 만들 가능성을 줄이려면 카드를 만들고 사용하는 비용도 달라집니다.
상품 카드를 만들려면 참가자가 지불해야합니다 (예 : 1 EEE) (대리인을 선택하면 가격이 책정됩니다). 그 사람이 아이템을 시스템에 주면, 그는 기존 카드를 사용하거나 새로운 카드를 만들 것을 제안받습니다. 기존 카드의 사용은 새 카드보다 100 배 작습니다 (예 : 0, 01 EEE).
카드 소지자는 카드를 착용 한 물품을 소유 한 각자에게 선물을 받고이 카드를 사용하여 거래를합니다. 시스템의 각 참가자는 카드 정보를 완성 할 수 있으며 카드 소지자는 변경 제안을 수락하거나 거절 할 수 있습니다.

경쟁자

이 프로젝트의 직접적인 경쟁자는 Indix와 같은 온라인 B2B 전자 상거래 프로젝트입니다. 이 부문에서 혁신적인 Elementh 프로젝트는 Blockchain을 사용하며 내부 지불을 위해 암호화를 사용하는 분산 된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를위한 Blockchain 기반도 Elementh의 경쟁 업체 (예 : VeChain, INS Ecosystems, Connectius, Flipz, StopTheFakes 등)가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 중 일부는 틈새 제품이며 인프라 기반이 아니라 전자 상거래 용 스마트 계약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우리는 Elementh가 더 많은 인프라 프로젝트를 갖고 있으며 다른 시장과 기지에서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Elementh의 장점은 2012 년부터 B2B 전자 상거래 시장 에서뿐만 아니라 진정한 고객과 함께 일하는 기업에서도 훌륭한 경험입니다.
Elementh 프로젝트가 아닌 다른 시장도 Elementh 프로젝트의 경쟁 업체 유형이기 때문에 Elementh없이 개발할 수 있으며이 경우에도 동일한 시장에서 작동합니다. 이것은 Elementh의 팀이 현재 일했거나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는 모든 분산 된 시장과 파트너십을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더 많은 정보: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