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LO : 첫 번째 앱에는 PIG.GI에 1,200 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로그인 
세계의 네 곳을 향한 기술 세계화와 함께 스마트 폰 사용 비율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성장과 관련하여 높은 데이터 및 연결 비용으로 인해 전세계 대부분의 스마트 폰 사용자는 인터넷 액세스가 훨씬 낮습니다. 예를 들어, 멕시코와 브라질에서는 라틴 아메리카의 소비자가 8-40 시간 동안 휴대 전화로 500MB의 데이터를 교환하는 대가로받은 돈으로 만이 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는 휴대 전화의 73 %를 선불로 추정합니다. 나는 Signo 접근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인데, 이것은 지금 당장 달성하기가 매우 비싸고 어렵고, 일하는 방법, 소득, 관련없는 가정에 대해서 이야기 할 것입니다. 
Siglo는 무엇입니까?
Siglo는 네트워크 액세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브랜드 스폰서가 지불 한 고성장 성장 시장에서의 모바일 트랜잭션 및 연결의 미래입니다. Siglo는 재무 및 디지털 블록 체인 프로토콜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는 Siglo 스마트 폰 사용자는 프로토콜, 도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것처럼 상호 작용할 수있는 집에 입장 할 수있는 시간 또는 일정에 기반하여 이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Siglo 앱은 Pig.gi, 멕시코 및 콜롬비아에 120 만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흥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경제 성장이 이루어지는 동안, 다국적 및 지역 브랜드는 이러한 커뮤니티에 접근하는 데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경제가 계속 성장하고 인터넷에 진입하면서, Pig.gi는 새로운 소비자를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Siglo는 고비용과 같은 디지털 경제의 참여를 저해하는 장벽을 제거하여 사전 지불 방식의 사용자에게 포괄적 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그로 프로토콜 (Siglo Protocol 
) 신흥 시장에서 셀룰러 연결성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경제적 기회가 창출됩니다. 우리는 이전에 디지털 경제에 참여하지 못하게했던 장벽을 제거함으로써이 시장에서 스마트 폰 사용자에게 힘을 실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Siglo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의 일부 고객들과 연결할 수있는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Ethereum 블록에서 변경되지 않고 감사 가능한 교과서로 인한 생태계 혜택의 거래 차감 (브랜드 거래, 사용자 거래 및 사용자 간 거래 포함). Siglo는 모바일 방송 시간에 대한 액세스를 토큰 화하여 분산 된 모바일 네트워크 생성을 통해 미숙 한 사용자가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는 것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배경
우리는 안드로이드 Pig.gi 앱의 성공을 위해 Siglo를 만들었습니다.이 앱은 멕시코와 콜롬비아에있는 100 만 명 이상의 스마트 폰 소유자가 인터넷에 액세스하여 이전에 확립 한 오프 체인 데이터 속도 포인트 인 돼지에 블록 체인 레이어를 추가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gi 동전. 이러한 사용자의 65 % 이상에게 라벨이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2016 년에 시작된 Pig.gi는 브랜드 파트너를 대상으로 10 억회 이상의 인상을 일으켰으며 브랜드는 1 백만 건이 넘는 소비자 의견을 받았으며 4500 만 Pig.gi 동전을 사용자에게 배포했습니다. 초기 발견에서 최종 거래까지 고객의 여정을 매핑하는 많은 새로운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문제를 풀다
멕시코 시장에서 성인의 61 %는 은행 계좌가없고 2016 년까지입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스마트 폰 연결의 85 %가 미리 지불됩니다. 이 사용자에게 500MB의 수입은 평균 임금과 멕시코 및 브라질의 보충 비용을 기준으로 8 시간에서 40 시간 사이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연결을위한 충전 방식을 얻으려면 슈퍼마켓, 주유소 또는 작은 길가의 상점을 방문해야합니다. 이 사용자는 Pig.gi 앱을 사용하여 출장이나 집에서 또는 일정에 따라 앱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시간대에 방송 시간대를 가동 할 수 있습니다. 
시그롤 토큰
규모에 따라 보충을 제공하기 위해 Siglo 토큰은 참여에 대한 대가로 소비자에게 모바일 연결성을 직접 보답함으로써 공급자와 브랜드를 가능하게하는 최초의 토큰으로 시작됩니다. 우리는 Siglo 토큰 세대가 방송 시간에 대한 벤치 마크 액세스를 제공하고 신규 및 향후 시장에서 생태계를 확장 할 플랫폼 확장을 측정하기를 바랍니다.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세트가 강해지고 데이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Siglo의 가치 제안은 멕시코와 콜롬비아에있는 Pig.gi의 기존 사용자 기반 인 120 만 사용자를 통해 충성도와 중요한 참여가 이루어진 시장에 출시되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토큰 경제적 도전은 자유 부동 토큰의 변동성과 광고 비용 및 모바일 크레딧 비용이 다른 시장에서 안정적인 사용자를 상대하는 통화의 필요성 간의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이 문제는 다음 두 단계로 논의 될 것입니다 : 
Siglo 애플리케이션에서 환율을 허용하는 Siglo 토큰 (예 : Pig.gi 앱과 
Pig.gi와 같은 현지 시장 제품의 가격과 일치하는 다른 Siglo 앱 오프 체인 동전 데이터 연결) 사용자가 콘텐츠 및 브랜드와 상호 작용할 때 제공되는 동전. 
현재 Siglo 프로토콜은 Pig.gi 동전과 함께 Pig.gi 앱에 사용될 예정이지만 미래에 동전 지갑이나 포인트가 다른 시장에서 이동 통신 요금, 광고 비용에 따라 분배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지역 통화의 가치.
이러한 오프 연쇄 체인의 가치는 시장과 응용 분야에 따라 다르지만 현지 제품의 가격으로 남아 있습니다. 현지 운송 업체에서 제품 및 충전을 구매하려면 사용자는 데이터 동전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에서 사용자는 동전으로 Siglo 토큰을 구입하여 향후 다른 토큰이나 다른 Siglo 앱간에 제 3 자 교환을 통해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과 피어 투 피어 전송 간의 교환 교환을 목표로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siglo.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iglo.coin/
twiter : https://twitter.com/SigloCoin
telegram : https : / /t.me/Siglo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igloCoin/
==========================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