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Bank (CRYPTO JOB MARKET - ICO 노동 풀 - 자체 자금 지원)

almbank.png

ALMbank는 지원되는 최초의 실외 작업 물물 교환 플랫폼이 될 Ethereal 통화입니다. 신생 기업, ICO, 자선 사업 및 꿈 프로젝트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능력 착취를 기반으로 한 땀을 흘리거나 노출 시스템 프로젝트를 통해 만질 수없는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비즈니스 모델에서 문화적 의미의 영향을받을 수있는 고급 직업 시장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ALMBank는 사람들이 동전으로 작업하고 동전을 소비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대부분은 순수 무역 기반 플랫폼이 아닌 현실 세계에서의 생산을위한 도구로서의 플랫폼을 창출 할 것입니다. 이것은 결국 달러 /은에 의해 지원 될 수있는 통화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 할 것이며 최대 30 %까지 증가 할 것입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미시 경제 / 지속 가능한 성장 지향적 인 창조. 
almbank features.png
ALMBank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TOKEN PRE-SALE 및 CROWDSALE! 
ALMBank 토큰 사전 매매 및 crowdsale은 플랫폼 개발에 자금을 지원하고, 마케팅 및 브랜딩을 지원합니다. ALMBank는 첨단 인력 교환을위한 플랫폼으로 개발 될 것이며, ALMBank는 Wireshark 계약 블록에 기술에 정통한 기술을 사용하여 입금 된 자금을 안전하게 활용할 것입니다.
프리 스케일은 토큰을 배포하고 제품 개발 자금 및 인지도를 확보해야합니다. presale 동안 토큰 ALM은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출시 중에는 crowdsale 및 platform으로 표시됩니다. 결과 토큰 ALM의 양은 99,999,000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조합 crowdsale 및 presale에서 결과 토큰 ALM의 양은 토큰 AALM의 총계의 30 % 이하로 구성됩니다.
ALMBank ICO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마케팅 및 브랜딩 분야에서 ALMbank가 최고의 노동 플랫폼, 전문 기술 및 기술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첫 번째 노동이 될 수 있도록 플랫폼 개발을 지원합니다

보너스가없는 ICO 가격 정보 : 1 ETH = 1000 AALM 
ICO 시작일 : m12-28-17 ICO 종료일 
: 2-13-18 
사용 가능한 토큰 (하드 캡) : 99,999,000 AALM (토큰은 Pre에서 판매 됨 ICO) 
설립자에게 제공된 토큰 : 23,331,000 AALM
ICO 기간 동안 3 가지 유형의 보너스가 있습니다 :
  1. 초기 구매 보너스 시간
  2. 대량 구매 보너스 금액
  3. 추천 보너스는 추천인 또는 추천에 좋습니다.
프리 세일 토큰 
중 사전 판매 토큰 토큰 크라우드 데일 ALM은 가격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판매 할 예정이며 토큰은 기존 ALM 토큰의 30 % 만 릴리스됩니다
계약은 토큰 라이브러리 OpenZeppelin을 기반으로합니다. 토큰은 표준 토큰 ERC20과 호환됩니다.
알함크는 무엇을하나요? 
우리는 프리랜서에게 플랫폼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작은 비용을 제공하고 프로그램 ico를 실행하며 프로그램의 이점을 사용하여 자선 시장에 자금을 제공 
하여 직원이 최고의 사람들로 구성된 항상 직면 한 모든 프로젝트에서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암호 커뮤니티가 투표를 통해 큰 꿈을 꿀 수있는 길을 만들어보십시오. 투표만으로 단합 된 프로젝트가 최상위로 올라 가게 할 수 있습니다. 
장기 비전을 위해위원회 프로젝트를 수립하면 모든 회원에게 자선 기금의 꿈이 실현 될 것이며, 그 중 1 년 동안 주요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음해야 할 일 다음 
과 같이 웹 사이트에 명시된 바와 같이 : http://almbank.io/ , 쉬운 단계와 사용하기 쉬운 ALMBank : 
Almbank.io에서 우리 플랫폼에 가입하십시오. 토큰이 없더라도 여전히 우리 플랫폼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정신력에 따라 지갑을 설정해야합니다. IE : MyEtherWallet, ShapeShift, EthereumWallet 
presale@almbank.io의 친애하는 파트너에 대한 사전 ICO를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투자하지 않으려는 경우에도 플랫폼에 가입 할 수 있으며 우리가 살 때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그래서 자선 요청을 받고 이력서를 올릴 수 있습니다.
자선 요청은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 일반인에게 제공되며, 해당 작업을 완료하거나 검토를 위해 깃발을 표시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완료 할 수 있도록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로드맵
almbank road copy.png
==========================================================================================================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