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I - 처음으로 비 집중화 된 사진 / 비디오 소셜 플랫폼



모두들 안녕

TUBI 동전은 최초의 비 집중화 된 사진 / 비디오 소셜 플랫폼입니다. 우리의 암호화 통화는 TUBI라고합니다. 우리는 사진 출판, 공유 및 거래를위한 블록 체인 기술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안전한 웹 환경에서 사진 및 비디오를 공유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판매함으로써 각 사용자에게 이익이되도록 보장합니다. 사용자는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TUBI를 통해 사용자는 사진 및 비디오를 게시 할 수 있으며 저작권은 관리되고 통제되는 반면 비밀 서 기법으로 보호됩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 전문 지식을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연관 학위 광고 시스템을 갖습니다. 플랫폼은 광고 수익에서 커미션을받지 않으며, 사용자는 콘텐츠 전달을 통해 광고 수익을 함께 지급받습니다.

TUBI의 목적은 사용자 및 콘텐츠 소유권 보호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풍모

● 가치는 계속해서 증가합니다.
사용자는 TUBI를 다른 사용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수상 내역 :
Blockchain은 사용자가 모든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고 콘텐츠를 공유 할 때 기록합니다.

● 고품질 콘텐츠 콘텐츠
Ethereum Smart Contract는 저작권 보호 및 공유 광고 수익의 혜택을받는 고품질의 매력있는 콘텐츠로 양 당사자를위한 시간을 절약하는 에이전트없이 사진 소유권을 도울 수 있습니다.

시장
2017 년 말까지 매월 5 억 9 천만 명이 Instagram을 방문 할 것입니다. Instagram은 2021 년까지 9 억 3 천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nstagram의 글로벌 광고 수익은 2017 년까지 2017 년에서 41 억 달러에서 87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입니다.

1_FV8UIOBLl-tvTiM-dkbTog.png

현재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문제 :

그러나 최근에는 개인 정보 침해로 인해 플랫폼에서 무료로 콘텐츠를 사용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신뢰의 위기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사용을 줄이기도합니다.

▪ Google 및 Facebook은 모든 광고 수익의 73 %를 차지하며 웹 트래픽은 사용자의 콘텐츠로 제공됩니다.
▪ 사용자는 누가 데이터를 사용할 지 모르고 데이터는 허가없이 방문합니다.
▪ 콘텐츠 제작자는 고품질 콘텐츠를 만들 수있는 인센티브가 없습니다.
▪ 저작권, 상표권은 IP의 또 다른 취약한 형태입니다.
저작권 사진 시장은 2020 년까지 40 억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 플랫폼은 데이터 마이닝, 보안 위협 및 민감한 데이터 절도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창립 팀


전략적 투자자

1_YEBNH9pT1vZmCK0qgdg4nw.png
1_NNf-ikFkp6y9iXLZdoJBkQ.png

상담 팀

1_u_vv_OlvNWck3T9rfjcG3g.png

자세한 내용은: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