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무역 및 투자»를위한 TradePlayz 모바일 플랫폼



1602 년 3 월 20 일 최초의 공개 상장 회사 인 The Dutch East India Company가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기위한 수단과 열망을 가진 사람들은 똑같이 적절하고 현명하게 투자하기를 원했습니다. 뒤 따르는 파급 효과로 상장 기업 및 규제 화폐에 대한 투자가 전 세계적으로 엄격하게 규제되고 있습니다.
이 규정은 필요하다면 평범한 사람이 행복 추구를 위해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데 많은 장애를 초래했습니다. TradePlayz가 지식을 위해 일하고, 규칙에 따라 행동하고, 건강한 수준의 경쟁을 기꺼이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지식과 능력을 부여하기 위해 만들어 졌음을 명심하십시오. 우리의 가장 큰 소망은 각 사용자 / 플레이어가 TradePlayz 플랫폼을 넘어서서 그것을 적용하기 위해 지식을 키우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TradePlayz는 Zed 토큰을 통해 실제 가치를 기반으로 한 실제 상금 / 보상으로«판타지 트레이딩 및 투자»를 수행하는 모바일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게이밍, 흥분 및 거래 및 투자에 대한 열정의 최상의 요소가 똑같이 스릴있는 정직하고 공정한 플랫폼에서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요소를 염두에두고 블록 체인 기술과 결합했습니다. 모든 게임이 실제 사람들 사이에서 개최됩니다. 이로써 플레이어는 독특하고 스릴 넘치는 개성과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tradeplayz.com/tpz_whitepaper.pdf를 참조하십시오.
TradePlayz는 판타지 거래 및 투자를위한 세계 최초의 플랫폼으로, 단순히 게임을하거나 시장을 배우거나 경험을 통해 자신을 가르치거나 적극적으로 거래함으로써 자신의 마음으로 실제 가치에 따라 상금 /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사용자가 정신적으로나 문자 그대로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도움을줍니다.
가치 제안
투명성 - 거래의 전체 역사와 그 결과는 블록 체인 기술로 만들어집니다.
공정한 게임, 공정한 게임 - 실제 사람들 만 예외없이 모든 사람들을위한 동일한 조건과 규칙. 실시간 견적, 실시간 경험 및 실시간 흥분.
낮은 위험 - 잠재적 인 이익 마진이 높고 위험이 적은 환경에서 경쟁하십시오.
합법성 - "기술 분야"부문에 올라 있으며, TradePlayz는 거의 모든 법적 관할권 및 정부 기관의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TradePlays 미션
우리의 목표는 게이머 / 사용자 / 플레이어에게 가장 높은 보상 률 및 최고의 사용자 친화적 시스템에서 100 % 투명성을 제공하는 정직하고 공정하며 보장 된 지불금을 제공하여 시장에서 최상의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TradePlayz 플랫폼은 거래자의 손실로 인한 것이 아니라 게임 당 비용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단기 목표
새롭고 합법적 인 판타지 거래 및 투자 플랫폼의 성공은 유동성 풀의 극대화에서 네트워크 효과에 크게 좌우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합법적 인 시장 경쟁자로서의 TradePlayz와 프리미어 매체로서의 시장 선도자를 창출하기위한 시장 진출의 첫 번째 합법적 인 온라인 거래 게임이자이 선발 업체의 장점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장기 성장 전략
우리의 전략은 두 가지 매크로 단계로 구성됩니다.
(1) B2C 사업자로서의 우리 플랫폼의 기술 및 유동성을 먼저 확립하여 법적인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하면서 특정 지역 시장에 대한 당사의 솔루션의 바람직 함, 완전성 및 신뢰성을 입증하고,
(2) 세계적인 규모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증명.
시장 및 산업
우리의 주요 시장은 게임과 판타지 관점에서의 거래와 투자이기 때문에 우리는 두 시장을 조심스럽게 상세하게 분석 할 것입니다.
TOKENSALE 개관
지난 1 년 동안 TradePlayz의 팀은 게임 / 무역 서비스가 시작될 플랫폼을 구축 해왔다. 개발의 다음 단계는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한 재생 가능한 베타 버전의 앱 출시입니다.
1 억 개의 Zed 토큰이 사용자의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들은 crowdsale이 2018 년 4 월 15 일에 체결되면 발행됩니다. 다양한 할인 행사가 군중 판매의 여러 단계에서 가능합니다 (아래 표 참조). 추가 정보는 crowdsale@tradeplayz.com에게 문의하십시오.
토큰 유통
crowdsale의 각 구성원에 대해 토큰을 등록하는 데 사용되는 개인 지갑이 생성됩니다.
지갑의 비공개 키는 자동으로 생성 된 문자로 PDF 파일로 전송됩니다.
토큰은 Bitcoin (BTC), Ethereum (ETH), 화폐 지불 및 아마도 다른 사람들을 위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지갑을 독립적으로 ETH ERC20 지원을 통해 편리한 서비스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전송에 대한 모든 정보는 블록 체인 및 사용자 계정에 보관됩니다.
모든 토큰은 사이트의 생성 된 개인 지갑에 저장되며 토큰 판매 종료 후 개인 지갑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도로지도
  1. 전세계 전시회 (모스크바, 벨로루시, 암스테르담, 싱가포르, 미국 등)에서 브랜드 / 제품 / 조직에 대한 글로벌 프리젠 테이션
  2. ETH, Bitcoin, Fiat Pre-Sale cap으로 Zed 토큰의 첫 번째 배치는 초기 구매자에게 판매되었습니다.
  3. TradePlayz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의 첫 번째 재생 가능한 버전 인 1.0 버전의 글로벌 IOS / Android 공개 버전. 글로벌 규모에서 앱 / 플랫폼의 향후 개선 사항이 제공 될 것입니다.
  4. 구독을 통한 토너먼트.
  1. 토큰 판매. TradePlayz Zed 토큰은 판매 될 예정이며 대중에게 제공됩니다. 토큰 세일 (Token Sale)은 74 일 동안 유효하며, 3 천만 달러 (Max)의 최대 금액 (Max Hard Cap)이 적용됩니다.
  2. 연중 무휴 24 시간 글로벌 영업을 지원하는 글로벌 마케팅 확장 우리는 다음 대륙의 시장을 확장 할 계획입니다 :
Alex Vinokurov : CEO (최고 경영자)로서 Alex는 언제나 사업에 착수했습니다. TradePlayz가 현실이되는 것을 보았던 그의 헌신은 조직의 창립 멤버로서 분명합니다. 16 세부터 알렉스는 강한 기업가 정신을 발휘하여 자신의 사업을 계속 관리했습니다. 게임에 베팅하고 디지털 시대 기술과 도박을하고 투자 시장에 대한 지식을 쌓음으로써 그는 TradePlayz의 기반을 마련 할 수있었습니다.
Nikita Krestyanikov : CTO (최고 기술 책임자 (CTO))로서 Nikita는 독창적 인 기술력으로 이러한 직무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포커 플레이어, cryptoinvestor 및 연속 기업가로서 강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TradePlayz 플랫폼 / 앱의 모든 스타일 요소와 기능을 책임지고 수학 논리와 융합합니다. 그는 TradePlayz 플랫폼의 엔지니어이기 때문에 사용자 / 플레이어가 최대한 완벽하고 안전한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Michael Todd : CBDD (Corporate Business Development Director)로서 마이클은 국제 비즈니스 개발, 브랜딩, 디자인, 마케팅, 투자 및 파트너십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 팀에 제공합니다. Michael은 3 명의 신생 기업 창립 멤버이며 10 년 이상 기업 차원의 기업가 및 상급 비즈니스 개발자로 일해 온 완벽한 패키지 기업가입니다. 그는 모든 분야에서 국제적인 성장과 발전을 보장하는 TradePlayz의 필수 부분입니다.
Leonid Minderov : 팀 리드. 프로젝트 개발 팀장. 전문화 - 8 년 이상의 프로그래밍 경험을 바탕으로 한 iOS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러시아 시장을위한 3 개의 스타트 업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Anton Ignatov : Andriod 개발자. Java 프로그래밍 경험 6 년. 끊임없이 서구 시장을위한 다양한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Artem Nurullin : 제품 관리자. 기술 전문가와 마케팅 부서를 연결하는 책임자. IT 제품 개발 전문 디지털 회사 설립자.
Alex Kondratenko : CDO (최고 설계 책임자) 인 Alex는 플랫폼 / 앱의 UX / UI 디자인뿐 아니라 인쇄 또는 아키텍처에서 사용되는 모든 스타일 구성 요소와 시각적 요소의 방향을 담당합니다. Alex는 전체 스택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로서 팀 전체가 TradePlayz에 필요한 미디어를 캡처 할 수있게 해줍니다.
Polina Karkina : UX / UI 디자이너. 대화방, 애니메이션 및 TradePlayz 응용 프로그램과의 상호 작용의 예술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Yana Bespalova : 홍보 전문가. 언론 홍보, 행사 참가, 콘텐츠 개발 및 홍보, 홍보 자료 및 광고를 담당합니다.
Vitaly Litvak : PR 코디네이터. 프로젝트의 공공 이미지를 개발하고 유지 관리해야합니다. 이스라엘에서의 대부분의 삶을 살면서 교육에서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Julia Baldina : 회계사. 송금 및 세무 관리 담당.
추가 정보 :
웹 사이트 : http://tradeplayz.co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