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 - 세계 최초의 금융 투자 기금 프로젝트



모두들 안녕,

Composite Cylinder Advanced는 첨단 금융 기술과 현대 복합 재료의 CNG 가스, LPG 및 산업용 가스를위한 4 형 산업용 실린더의 세계 시장에서 가장 바람직한 제품 중 하나를 결합한 세계 최초의 금융 투자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고강도를 사용하는 ECE R110 : 2013, ISO 11439, ADR / RID : 2013, ISO 11119-3의 요구 사항에 따라 체코의 고압 및 저압 튜브 생산을위한 기금 마련입니다. 탄소 섬유 및 고급 중합 재료.

프로젝트에 대한 분산 된 직접 투자는 토큰 구매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프로젝트의 독립성을 보장해야하는 "분권화"토큰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이론적 근거는 기술 매개 변수 측면에서 기존 아날로그를 능가하는 초경량 복합 가스 실린더 유형 4의 생산을 개발하고 창출하는 것입니다. 비용 경쟁력, 일괄 생산 조립 기술.

우선, 우리는 빠른 수익과 적당한 위험 및 강력한 전문적 배경 경험을 가진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팀은 복합 재료 설계 및 건설 분야에서 전문성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수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ССА는 전통적인 비즈니스 자본을 유인하는 대신 자체 암호 해독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프로젝트는 단순하게 복합 실린더를 만드는 것 이상입니다. 그것은 지역 파트너와 함께 전 세계 복합 복합 생산 네트워크 개발을 통해 생산 기술을 창안하고 배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러한 기술의 제한된 확장은 타입 4의 복합 실린더에 대한 높은 가격을 야기하며 금속 튜브의 시장 진흥 및 교체를 방해하는 억제 요소입니다.

자체 블록 체인 및 암호 해독 기능을 사용하여 토큰 보유자에게이 첨단 기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각 CCA 토큰 보유자는이를 주 시장과 가까운 전세계에 위치한 로컬 원통형 복합 생산물의 복잡한 재고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복합 용기 자체에 대한 토큰을 교환하거나 현명한 계약 조건에 따라 환매하도록 제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의 제안은 회사의 금융 시장에서 표준 자본 수단의 틀 내에서 가능하지 않은 모든 ICO 참가자들에게 개방적이고 취소 불능입니다.


환매의 메커니즘

구매 역 토큰 메커니즘은 웹 사이트에서 읽을 수있는 프로젝트 백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매월 30 %의 수익은 똑똑한 계약을 통해 ICO 토큰으로 유통되는 물품을 다시 구매하도록 지시됩니다. 그렇게하면 토큰이 제거됩니다.

결과적으로 그러한 정책은 유통되는 동전의 수를 줄여 영구적 인 가치 상승을 가져옵니다. 이는 ICO와 관련하여 투자자들에게 정직하고 이해하기 쉬운 접근 방식입니다.

분포



마키아노프하니 프 - 이사장
East Akhiyarov - CEO
Nikolay Leontiev - 운영 이사
Aleksandr Leontiev - 생산 매니저
Viktor Goryachev - 디자인 매니저
Aynur Motigullin - 엔지니어
존 필립 노이만 - 고문
Franco Treppo - 고문
블라디미르 스미 르 노프 - 고문

자세한 내용은: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