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ntix



Plentix는 추천 경제와 보너스를 모든 참가자에게 분산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는 블록 체인 기반 프로젝트입니다. 가맹점, 사용자, 친구, 앱 개발자도 할인 또는 Plentix 토큰 형태로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씨앗 대신 ICO를 제안하고 벤처 캐피탈을 통해 일련의 펀드를 제안하는 것은 공동체 참여와 모든 사람들이 글로벌 소개 경제의 혜택을 누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분산 및 자동
분산되고 분산 된 Blockchain 시스템 - 기업과 개발자에게 플랫폼을 무료로 유지하면서 많은 수의 개발자가 빌드 할 수 있도록하는 구조를 제공합니다. 지능형 계약 자동화 - 프로그래머가 지원되는 소프트웨어로 쉽게 플러그 앤 플레이 할 수 있으므로 손쉬운 확장 및 자동화 기능으로 비용 절감이 가능합니다. 분산 형 및 분산 형 인프라 스트럭처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머와 기업에 API 모음과 오픈 소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아키텍처
기업은 CRM 시스템 또는 POS 시스템에 계속 연결할 수있는 다양한 통합 옵션을 갖게됩니다. Plentix 플랫폼은 개발자가 모듈을 작성하도록 권한을 부여하지만 Plentix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프로그래머가 Plentix 응용 프로그램과 모듈을 작성하고 소프트웨어 모듈을 사용하는 기업이 트랜잭션을 처리 할 때 GAS 프로그래밍 비용을이 모듈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Plentix 앱 플랫폼 뒤에 함께 작업하는 일부 플레이어 외에도 사용자는 하나의 프런트 엔드 인터페이스 만보고 Plentix 앱에 가입하면됩니다.
유연한 보상 옵션
네트워크를 통해 상을 수여 할 수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추천자는 처음 3 번의 구매에 대해 구매하거나 수수료를받는 추천에 대해 토큰에서 10 %의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선택할 수있는 사업에 달려 있습니다. 상금은 Plentix 토큰에있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는 심판 클라이언트가 최대 4 회의 구매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선택은 비즈니스에 따라 다르며 토큰, 할인 또는 
비즈니스와 고객이 연결될 때마다 친구, Plentix 토큰 상점 및 이전 가치에 대한 모든 권장 사항이 모두 포함됩니다. Plentix는 암호 경제의 자산 인 근본적인 토큰을 가진 네트워크 플랫폼이므로 플랫폼 성공은 플랫폼 plentix (# 4Win)가 지원하는 사용자 성공, 토큰 성장 및 생태계 가치와 강하게 관련이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Plentix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친구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Plentix는 소셜 미디어, 이메일 또는 SMS를 통해 초대장을 보내어 플랫폼의 구성원이 아닌 사용자를 소개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모든 사용자가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심판은 자신이 참조하는 특정 업체에서 구입할 수있는 할인 코드를 받게됩니다. 심판이 사용할 수있는 할인 금액 및 시간은 비즈니스 관리 패널에 설정된 각 사업의 계획에 따라 다릅니다. 
의도 한 사람은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는 특정 비즈니스가 추천을 위해 할당 한 스키마에 따라 특정 기간 동안 만 활성화 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변경할 수있는 유연성이 있습니다.
리퍼러는 비즈니스 추천 체계에 따라 토큰 코드 또는 디지털 할인 선물을 받게되며, 리퍼러는 심판이 할인 코드를 사용하고 비즈니스에서 구매할 경우에만 커미션을받습니다. 
Plentix는 개발자가 개발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있는 유연성과 엄청난 잠재력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개발자는 Plentix API를 사용하여 플랫폼 또는 자체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자체 소프트웨어 모듈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상의 모듈은 Plentix 어플리케이션에 통합 될 수 있습니다.
플랫폼 개발자는 개발을 통해 각 고객의 상호 작용에 대한 수익을 얻습니다. 프로그래머는 Plentix 기능을 사용하여 Plentix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해당 비즈니스와의 각 거래에 대해 상호 작용하고 지불하는 비즈니스에 맞게 조정 된 관리 패널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관리 패널은 기업이 사용자에게 제공하려는 추천 체계를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산업별 선택을 제공합니다. 리퍼러는 항상 Plentix 토큰을 선택하거나 상점이나 온라인에서 할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성격에 따라 각 사업에 따라 선택이 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추천을 공유하는시기와 방법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분산 플랫폼으로서 모든 권한을 필요로하지 않고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소개 프로그램을 자동화하는 블록 체인으로 이루어 지거나 중간에 비즈니스를 제어합니다.
화이트리스트에 가입하여 토큰을 받으십시오. Team Plentix Token Sale은 우리의 첫 번째 플랫폼 클라이언트입니다. Pre-ICO 및 Token Sale을위한 Plentix 분산 플랫폼에 대한 추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친구를 추천하고 충분한 증거를 얻습니다.
로드맵 

팀 

또는 더 많은 정보를 얻고 Plentix 소셜 미디어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plentix.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