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N KAFE - 많은 사람들을 묶는 글로벌 언어



Hallo 전체,

"커피 한 잔"은 무수한 사람들을 모으는 글로벌 언어입니다. 이 노동 조합은 서로의 이해와 존경, 용기 사랑, 커피의 위치에 관계없이 커피로 알려진 끓는 물에서 양조됩니다.

커피 산업은 연간 200 억 달러 이상 가치가 있습니다. 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우세한 음료이며 산악 지역에 대한 선호도가 있습니다. 매일 20 억 잔 이상의 커피가 소비되며 주로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및 남아시아에 퍼져있는 2 억 5 백만 이상의 농민들이 생산합니다. 이 농부들의 대다수는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산업의 혼란으로 인해 가혹한 조건에 맞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활기찬 커피 산업

Crypto N 'Kafe는 미래 지향적 인 블록 체인 플랫폼을 통해 커피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생태계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이 플랫폼은 고도로 숙련 된 커피 산업의 전통적인 규범을 혼란시킴으로써 판촉 및 증가 된 수익을 포함한 소액 주주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에테 리움에서 분산을위한 플랫폼으로 개발, 피어 - 투 - 피어 직접 신뢰와 네트워크 통신 채널의 명성과 액세스를 기반으로하는 단일 통합 생태계에 토스터, 무역업자, 유통 업체, 농민과 최종 소비자를 통합 할 것이다 암호화 N '카페. 암호화 N '카페의 플랫폼에서 농부들과 최종 사용자를 연결하여 같은 정부, 기업이나 은행과 같은 중개인에 대한 필요성을 제거합니다. 차례로 이것은 하나의 엔티티에 의해 지배와 독점 산업을 용해한다. 스마트 계약은 생태계의 보안 및 거래의 투명성의 수준을 증가시킬 것이다.

Cafe Au Lait


Crypto N 'Kafe는 합리적인 가격을 생산하는 스트레스 프리 무역을위한 블록 체인 (blockchain) 기술의 적용과 업계의 급속한 인플레이션 감소를 통해 황량한 커피 농가의 전망을 감소시킵니다.

Crypto N 'Kafe는 커피 재배자의 경제적 여건에 신뢰 받고 유익한 시장에서 효율적인 공급 체인을 위해 스마트 계약을 활용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커피 시장의 회색 영역을 다루고 아프리카의 저가 커피 농가를 처리하는 최초의 플랫폼입니다. 농부들은 측면에 대한 폭 넓은 노출과 지불에 대한 번거로운 접근을 할 것입니다. 처음으로 커피 시장은 커피를 투명하고, 마찰적이고, 안전하고, 감사 할 수있게 만드는 현대적이고 최첨단의 방법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암호화 N 카페는 ERC20와 호환, 자신의 원래에 의해 제공됩니다 - CNK. CNK 토큰은 네트워크의 모든 거래를 무한 낮은 가격과 공급 업체 네트워크에서 고품질의 커피를 액세스하고 즉시 해결하는 회원들에 의해 사용됩니다. 카드 암호화 아웃 - 또한, 네트워크는 또한 내장의 교류와 완전히 농부들이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의 신용 카드를 가속화하기 위해 포털에 따라이있을 것이다.


이 카드는 CNK 웹 또는 모바일 월렛의 자금으로 채울 수 있으며 신용 카드가 승인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