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 TOKEN ICO - 하이브리드 투자 플랫폼

Связанное изображение


우리는 Alibaba Money Management가되기를 원하며 PHI는 하이브리드 투자를위한 플랫폼을 의미하지만 투자를위한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최초의 사회 투자 플랫폼에서 전통적인 금융 상품과 암호 제품을 결합하여 금융 상품의 생산과 고객 간의 분배를 명확하게 분리하고 싶습니다.

토큰 PHI - 체인을 포함하고, 블록 사슬의 주변 및 개인 암호 화폐 주위 여러 지능형 계약 구성된 분산 시스템. 플랫폼은 전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경험이 풍부한 물류 회사 및 조직의 컨소시엄이 만든 시스템 제품입니다. 또한 차단 및 지적 계약은 규모의 경제를 만들고 잠재적으로 공급을 집계하여 산업적 이용으로 진출하는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분산 생산은 더 많은 업계 접근 신뢰할 수 있고 참가자의 많은 수의 직접 피어 (P2P) 생태계에 대한 경제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둘째, PHI 지갑은 PHI 생태계의 각 상호 작용의 중심이 될 것이며, 저장 및 암호 화폐에 대한 공유를위한 플랫폼을 확보하고, 통화의 교환을위한 것이다  사용자가 전송 및 교환이 kriptokonversii 및 인 Fiats을 지원, 저장, 유지 수. 판매자는 지불을 위해 다른 블록 자산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BTC, ETH, PHI, 그 반대로 변환 판매자가 피어 데이터 전송 및 교환 서비스 및 유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쟁 :
  1. 높은 비용은 주로 노후되고 노동 집약적 인 작업 모델에 기인합니다.
  2. 수많은 투자 기회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어있어 고객에게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 오며,
  3. 자산 관리자 간의 실제 경쟁없이 포착 된 제품의 판매.
  4. 고객 요구에 대한 관심 부족, 경쟁 및 투명성 부족
  5. 고객을위한 출력물을 갖춘 고가의 제품
따라서 고객의 금융 지식이 좋지 않은이 유리한 시나리오는 금융 상품의 유통 및 관리에 비효율적이며 높은 비용을 발생시키고 유지할 수있게 해줍니다.
문제를 극복하는 방법  
기존의 모든 데이터 소스에 연결하고 네트워크 및 오프 그리드 계산을 수행합니다. 블록 체인에서 선택된 요청 된 클라이언트 수에 해당하는 정보를 검색 할 때 각 레코드에는 데이터 공급자, 날짜, PHI 및 서비스 사용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  이 제품은 그것이 정직하고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고 각 구성원에 대한 정보에 대한 동등한 접근과 함께, 각 사용자가 좋아하는 브랜드의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기, 세계 시장을 변경합니다.
작동 원리 :
Crypto-Active 기업과 신생 기업이 대규모 다국적 기업과 동일한 디지털 마케팅 기회를 창출 할 수있는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II. PHI의 목적은 만드는 것입니다 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인 고객, 고객, 파트너 및 가치를 가질 수, 기관의 사용의 단순성과 편리 성을 유지하고, 생성, 공유, 전달을위한 프로세스 및 교환을 제공하며, 마케팅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 하나 개의 솔루션의 모든 사회 전체.

현재 배포



도로지도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아래를 클릭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