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01 - P2P 수정자가 분산 됨



오늘 새 친구들에게 내 새롭고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오신 것을 환영하며 그들의 훌륭한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Level01은 투자자가 중개 개입이나 브로커없이 옵션 계약을 직접 거래 할 수있게 해주는 분산 형 P2P 수정 자입니다. 커미션을 크게 절약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 이는 제 3자를 영입 할 때 필수적입니다.
Level01은 DLT 기술을 차단 및 인공 지능 (AI)과 결합하여 공정한 가치를 동적으로 평가합니다. 현재 및 소급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대방에 대한 분석.
이 플랫폼은 다음과 같이 기존 또는 암호화 된 통화 교환으로 제공되는 사용자 작업에서 모든 형태의 경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예금 / 인출;
  • 월렛 보안 문제.
  • 이 모든 것들이 함께함으로써 투자자는 거래 활동에 전적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Level01 플랫폼은 투명성과 형평성을 높이고 소매 및 상업 투자자를위한 시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거래 수준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분석
피어 투 피어 교환 (P2P) 거래는 무역 거래의 수행에 상호 작용하는 두 당사자의 참여를 포함합니다. 제 3자가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무역 거래에서 상대방이나 상대방이 의무를 이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을 통한 무역은 효과적이지만 과도한 거래 비용, 중단 된 인출, 시장 조작, 거래 중개인 또는 고객의 신진 대사에 대한 위험과 같은 다른 유형의 위험에 대해 투자자와 자금을 제공합니다.
Level01은 계약 및 지능형 기술을 사용하여 자동 P2P 거래 지급을 차단하고 효과적으로 자신감 문제를 해결하며 업무를 수행하지 않아 투자자가 중앙 집중식 중개인의 부정적 측면을 피할 수 있습니다.
생성물
Mobile / Web Application Level01은 투자자가 거래를 위해 서로 직접 상호 작용할 수있게합니다. 
투자자는 관심있는 자산 범주 (예 : Forex 또는 Crypto-currency)를 선택합니다.
다음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옵션 계약을 발행하여 투자자를 트레이딩합니다.
  • 만료
  • 가격 스트라이크
  • 위치
  • 총 가치
또는 옵션이있는 기존 계약을 선택하십시오.
옵션 계약이 비즈니스 파트너와 일치하면 모든 매개 변수가 블록 체인의 Level01 지적 계약서로 전송됩니다. 지적 계약은 옵션 계약 만료 후 양측이 무역 협정을 체결 할 수있는 권한을받습니다.
Level01 아키텍처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자동화 된 거래 계산을 수행하며 즉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Ethereum 스마트 계약이라는 미니 블록 체인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사이딩으로 수행됩니다.
FairSense는 크로스 플로우 분석을 사용하여 개발 된 Level01 핵심 기술로서 일반적으로 기관 기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irSense는 자동으로 투자자가 거래하고자하는 계약의 공정 가치를 평가하고 묵시적 가치와 관련하여 입찰가 또는 제안 가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함으로써 거래의 양측 모두에 대해 공정 가치를 제공합니다. 현재 시장 상황의 두 번째.
FairSense 알고리즘은 가장 안정적인 시장 금리를 제공하는 가장 유동적 인 금융 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시장 간 변수를 관찰하고 변형하여 투자자가 지속적으로 거래 할 수있게하여 동료 수준 Level01 교환시 유동성 향상 및 가격 발견을 제공합니다.
토큰 토큰
지적 계약에 의해 처리되고 자동화 될 수 있고 무역의 승자를 지불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으므로 투명하고 평등 한 체인 블록 결제를위한 수단으로 내부적으로 사용됩니다.
토큰 LVX는 또한 그룹 구매를 할 수있는 소매 장소를 주최하기 위해 투자자가 "배치"할 수 있으며, 투자자는 거래를 규제하는 커미션을받습니다. 만료 된 후에 합리적인 계약 기간이 만료되는 마커를 설치하십시오.
다음 링크를 통해 플랫폼 또는 판매 군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