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 - 디지털 머니를 실제 물건으로 변형



이 기사의 모든 분들께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준을 바탕으로 재미있는 ICO 분석 인 Joys를 소개하겠습니다.

JOYS 프로젝트 란 무엇입니까?

실물 경제에 blосkсhаin рrоjесtѕ의 암호 통화 аnd thе의 сlаѕѕiсаl을 통합 Jоуѕ iѕ аn 글로벌 ореn의 blockchain 플랫폼입니다.

сrурtосurrеnсу 새로운 сuѕtоmеrѕ, оf 혜택 dеrivеd inсrеаѕing ѕаlеѕ frоm аt thе의 비용 уоu саn invеѕt에 уоur оwn blосkсhаin dеvеlорmеnt 기쁨 작업의 thе의 경험 оn 기반. Thiѕ는 еrrоrѕ에서 thе의 buѕinеѕѕ을 저장하고 invеѕtоrѕ frоm invеѕting budgеtѕ에 대한 blосk оf rеѕеаrсh 및 개발 프로젝트를 рrоtесt 것입니다.

Jоуѕ는 аѕ аррliсаblе 법률에 따라 роѕѕiblе로 muсh 판매 Crурtо- 통화를 사용하는 법적 рuritу를 kеер가 tо 도움이 thаt가 tесhnоlоgiеѕ를 사용합니다. Jоуѕ рауѕ аttеntiоn whеrе thе의 рrеѕеntеd lеgаl iѕѕuеѕ tаking intо ассоunt соuntriеѕ의 рrоjесt оf 법안이 bе합니다 특별.

기쁨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다른 프로젝트 및 해당 cryptocurrencies / tokens

자체 암호화 통화가있는 프로젝트는 시스템에 연결된 모든 상점에서 수신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에는 자체 데이터 암호화 통화가 있으며, 특정 데이터 센터의 서버에 대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기쁨과 통합 할 때 근처 커피 숍에서 커피 또는 주유소에서 휘발유와 같은 암호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게임 또는 국내 통화가있는 프로젝트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프로젝트가 자체 cryptocurrency 또는 토큰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 교환기에서 거래되는지 등을 고려하여 각 통합을 개별적으로 접근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애플리케이션 또는 사이트에 대한 Joys API 또는 위젯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경우 

우리는 매장의 POS 시스템에 통합을 수행합니다. 새로운 현금 또는 장비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Joys 플랫폼의 무기고에 새로운 크립토 통화가 나타나면 시스템은 POS 시스템과의 통합 솔루션을 변경하지 못하게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VISA, MasterCard, Union Pay 또는 기타와 같은 국제 지불 시스템의 인프라를 프로젝트에 기반하지 않고 POS 시스템에 통합하는 자체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IPS의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와 고객의 이익을 보장 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cryptocurrency 비용을 지불 할 수없는 국가의 경우 두 가지 처리 방법을 제공합니다. 보너스 포인트를 통해 구매 (이 처리는 이미 준비가되어 있음) 부분을 지불하고 선불 카드와 디지털 쿠폰을 통해 구매 금액 전액을 지불합니다. 시스템은 아래 다이어그램과 같습니다.


작업 알고리즘
  1. 구매를하기 전에 구매자 는 구매를 위해 사용 
    하려는 암호화 통화로 Joys 응용 프로그램 또는 파트너의 응용 프로그램에 결제 월을 작성합니다 
    . 그는이 지갑을 보충합니다.
  2. 계산대에서 평소처럼 수표가 발행됩니다.
  3. 구매자는 POS 시스템의 계산원에서 식별됩니다. 판매자 
    는 휴대 전화의 화면에서 QR 코드를 읽습니다 .
  4. POS 시스템은 생성 된 수표와 구매자의 ID를 
    암호화 된 채널을 통해 Joys에게 전송하고 구매자가 구매 한 디지털 서명으로 서명합니다.
우리는 Joys 지불 모듈을 POS 시스템에 통합합니다. 이것은 현금 등록 소프트웨어에서 판매자의 판매에 대한 일반적인 비즈니스 로직을 제공합니다. 이는 규제 기관, 은행 및 국제 지불 시스템 측면에서 발생할 수있는 제한을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동시에 시스템은 모든 암호화 통화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 결정 덕분에 사람들은 다른 암호 지갑 (합법적 인 국가) 또는 Fiatic 계정으로 구매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프로젝트에 고유의 cryptocurrency가있는 경우 (예 : 특정 데이터 센터의 서버 대여 또는 좋아하는 기사에 대한 보상의 경우), 가장 가까운 커피에서 커피로 통화 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도 주유소에서. 자체 암호화 통화가있는 프로젝트는 시스템에 연결된 모든 상점에서 수용 할 수 있습니다. 내부 통화 인 모든 프로젝트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Joys의 암호 통화로 변환됩니다.

구매자는 Joy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하거나 다른 지갑을 사용하여 구매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Joyx 모듈을 Jaxx, Coinomi, Ethereum Wallet 또는 수정없이 상자에서 꺼낸 다른 지갑에 응용 프로그램에 내장해야합니다. 스마트 폰 화면에서 계산대 (코드 128 또는 PDF417)에서 QR 코드를 결제하는 방법.
이러한 지불을 인터넷에서 수락하려면 거래 플랫폼이 사이트에 특별한 위젯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기쁨의 특징 :

기쁨은 전 세계의 모든 합법적 인 암호화 통화로 구매 가격을 지불 할 수있는 개방 된 블록 체인 플랫폼입니다.



JOYS의 초기 할당

블록 체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면서 10,000,000,000 (100 억)의 JOYS가 발행되었습니다.

총 JOYS는 배출량의 55 %입니다. 이 중 사설 라운드에 500,000,000 (5 억), ICO 이전에 1 천 5 백만 ~ 1 천 5 억, ICO 이전에 3 천 500 ~ 1000 억 (350 억) .

2 800,000,000 (2 억 8 천만) JOYS - 28 %는 파트너 프로젝트를 위해 예약되었으며 특별히 작성된 전문위원회의 고문에 따라 발급됩니다. 이사회는 Joys CEO가 이끌고 있으며, Joys CEO는 프로젝트에 할당 된 JOYS 동전의 목표 사용을 모니터링하는 책임을 개인적으로 승인하고 책임집니다. 예약 된 조이 기쁨은 다음과 같은 분야의 프로젝트로 조이의 개발 및 공동 홍보를 위해 할당됩니다 :
  • 금융 5 %;
  • 전자 상거래, 추천 서비스 5 %;
  • 소셜 네트워크에서 5 %;
  • 매체, 내용에서 5 %;
  • 사물의 인터넷에서 8 %.

JOYS 발행의 17 %에 해당하는 나머지 1'700'000'000 (1 억 7 천만)은 20000'000 (2 억, 2 %)의 현상금 프로그램에 배포됩니다. JOYS와 프로젝트 팀 1 50000000 000 (10 억 5 천만) 조.

ICO의 ICO JOYS는 ICO의 계약 계약하에 프로젝트 팀을 대상으로 로드맵 및 백서에서 확인 된 성공과 목표를 고려하여 에스크로 대리인 Andrey Grachev, Cryptocurrency 및 Blockchain 러시아 협회 부회장의지도.

이전 라운드 동안 배포되지 않은 JOYS 볼륨은 다음 라운드 가격으로 다음 ICO 라운드로 전송됩니다. 모든 ICO 라운드가 완료 될 때까지 배포되지 않은 JOYS 동전은 프로젝트 팀의 기금으로 이전되고 새로운 팀원을 끌어 들이고 동기를 부여하는 데 활용됩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플랫폼 또는 판매 군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