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ONCHART - Ictar 및 축구 ICO의 혁신



안녕하십니까, BetOnChart 프로젝트 참여에 관심이 있으시면 선교 비전을 보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 소개

차트에 베팅은 수익성이 높은 인 플레이 스포츠 베팅과 라이브 매치의 역학을 결합한 독창적 인 플랫폼입니다. 현대 기술과 AI 분야의 최신 발전으로 인해 현재 현장 상황에 따라 위아래로 움직이는 차트 형식으로 축구 경기를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매 경기를 중심으로 정기적 인 도박 (경기를 중심으로 회전)이 진행되는 동안 우리는 1 초의 결정으로 게임을 배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패스, 태클, 스로인, 공격, 페널티 등이 포함됩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

  1. 데이터
    수백 개의 스카우트 및 기타 소스로부터받은 실시간 일치 데이터는 Google의 특수 알고리즘으로 철저히 분석됩니다.
  2. 도표
    Deep Learning 알고리즘 덕분에 Google 시스템은 하나 또는 다른 팀의 장점을 보여주는 차트를 작성합니다. 매 패스, 킥, 태클은 액션을 수행하는 팀에 따라 차트를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3. 베팅
    사용자는 방향, 크기 및 시간대를 선택하여 베팅을합니다. 하나의 엄지 손가락으로 베팅을 조정하고 배치 할 수 있습니다.
  4. 지불
    승자는 경기가 끝나기를 기다리지 않고 판매 대금을받습니다.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 사용자는 마권업자와 확정 확률로 경기를하는 반면, 멀티 플레이어에서는 풀 시스템과의 역 동성이 강합니다.

이 시스템이 얼마나 정확합니까?

  • 팀 및 선수 통계
  • 볼과 플레이어 실시간 추적
  • Bookmakers in-play 확률
  • 차트 빌딩

정확도는 경기를 상세하게 표현할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이 무엇이든간에 차트에 영향을줍니다. 시청자의 눈에서 벗어날 수있는 사소한 이벤트조차도 감지합니다. 그 외에도 정밀도를 향상시키는 미세 조정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팀과 플레이어의 통계, 볼과 플레이어의 실시간 추적, 다른 마권업자의 라인, 그리고 플레이 할 확률이 포함됩니다.

클래식 베팅 이상의 이점


차트 토큰
우리는 Blockchain을 사용하여 CHART라고하는 ERC20 유틸리티 토큰을 발행합니다. 주로 교환 기능이있는 게임 내 통화로 사용됩니다.

우리가 BLOCKCHAIN이 필요한 이유 :
투명성과 공정성. 모든 차트 포인트가 블록 체인에 저장되어 검토 용으로 공개되어 사기를 방지합니다.

추적 추적. 도박꾼의 개인 정보 유출없이도 모든 베팅을 볼 수 있습니다.

똑똑한 계약. Multiplayer에서 게임 로직 지원 및 표준화 된 지불금 계산, 완전히 보호 된 중개자없는 거래.


토큰 정보 :

ICO 소프트 캡 : 5000 ETH
ICO 하드 캡 : 50000 ETH
ICO 토큰 가격 : 0.001 ETH (1 ETH = 1K 챠트)
사전 판매일 : 2018 년 5 월 - 01.09.2018
군중 날짜 : 01.09.2018 - 01.10.2018

총 배출량 : 50 000 000 차트

로드맵


다음 링크를 통해 플랫폼 또는 판매 군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