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O - 네트워크 기반 비디오 블록 체인



오늘 새 친구들에게 내 새롭고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오신 것을 환영하며 그들의 훌륭한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VIEWO 란 무엇인가?
View는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비디오 네트워크입니다. 모든 회원이 네트워크에 있습니다. 크고 작은 부분을보십시오. 상금은 VEO 토큰, 즉 Viewo 네트워크 및 Viewo 네트워크 외부에서 가치가있는 토큰 유틸리티 기반 블록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셀프 서비스를 사용하는 현재 비디오 공유 사이트와 달리 사용자와 함께보기는 사용자에게 콘텐츠 및 콘텐츠 기능 및 콘텐츠를 평가합니다. 많은 현대의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찾고 추세를 보이는 유일한 비디오 공유 네트워크입니다.
VIEWO
뷰로 (Viewo)는 오늘날 비디오 공유 산업이라고 불리는이 문제에 대한 해답으로 탄생했습니다. 업계가 현재 불우한 상황에 있고 참가자들에게 크고 작은 행동에 대해 각 참가자를 볼 수 있습니다. 보상 기반 플랫폼에서 사용자는 컨텐츠, 설명 및보다 활동적인 컨텐츠 컨텐츠를 공유하도록 동기 부여됩니다. 이것은 한 번에 현장 구매에 사용될 수있는 상 (VEO Token)의 인기를 높입니다.
우리의 기술
Viewo는 실시간 및 주문형 비디오 방송을 위해 자사의 독점 소프트웨어 기술과 함께 GPU 서버를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놀라운 속도로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업계에서는이를 초 저속 스트림 (Instant Low Buffer Video Screening)이라고 부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고해상도 스트리밍을위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비디오 스트림에 현지화 된 광고를 삽입하여 실시간 이벤트를 스트리밍하고 팝업 차단기가 광고를 삭제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강력한 서버는 스트리밍 요구에 따라 GPU에서 CPU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디오를 빠르게 인코딩 할 수 있으며 업로드 된 컨텐츠를 즉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 웹 사이트와 같은 더 이상 지연이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편집은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콘텐츠 제작자가 자신의 비디오를 향상시킬 수있게합니다.
웹 지갑과 통합 된 특별 오프 체인 마이크로 페이먼트 기술.
참가자 생태계
다음 참가자들은 4 절에있는 수학 공식에 따라 매주 VEO 토큰을 받게 될 것입니다. 
콘텐츠 큐레이터 : 비디오를 네트워크에 업로드하는 구성 요소로 정의됩니다. 
공유 콘텐츠 : 인코딩 된 링크를 통해 비디오를 공유하는 구성 요소로 정의됩니다. 
중재자 : 비디오 순위를 확인하고 시스템을 "재생"하려고하는 조작자와 참가자를 위해 네트워크를 순회 
하는 구성 원으로 정의됩니다. 비디오 해설자 : 비디오에 대해 설명하는 구성 요소로 정의됩니다. 
비디오 등급 : 1-5 비디오의 별 등급 
다른 행동이없는 비디오 관찰자 : 비디오의 1/3 이상을 보는 선거구 멤버로 정의됩니다.
월렛 시스템
이 서면 작성 당시, 일반 지불 및 지불 채널을 지원하는 웹 기반 지갑 시스템은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Viewo는 거의 모든 ERC20 호환 지갑 (Ethereum 블록 체인에 게시 된 토큰을 지원하는 지갑)과 함께 작동하는 ERC20 기반 토큰 인 VEO 토큰 용 웹 기반 통합 지갑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Viewo Wallet은 지불 채널을 지원하는 최초의 Ethereum 지갑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지갑은 브라우저 기반이며 iframe에 존재하므로 사용자는 브라우저 확장을 다운로드하고 브라우저의 로컬 스토리지에 개인 암호화 키를 저장할 필요없이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뷰어의 지불 채널은 Ethereum의 자체 보안을 사용하며 발신자와 수신자 만 개인 키로 식별되므로 사내 및 사외의 채널 모두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트랜잭션 개인 정보 보호
micropayment는 오프 체인 (off-chain)이므로 토큰 전송은 비공개입니다. 잔액은 지불 채널이 완료 될 때까지 일반에게 공개되지 않으므로 체인 내 거래를 추적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의 비공개 비디오가 계속 기록됩니다.
보안
Viewo는 AES 암호화를 사용하여 모든 개인 키를 저장하는 암호와 함께 지갑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AES (Advanced Encryption Technology)는 2002 년부터 "금 표준"암호화라고 불리는 연방 정부 표준이며, SSL 및 TLS 데이터 전송에 사용되는 대칭 키 암호화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알고리즘이기도합니다.
Viewo Wallet - 사용 편의성
Team Viewo는 대부분의 기존 지갑이 기술자에게 적합하지만 일반 사용자에게는 혼란 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뷰 보이의 지갑 시스템은 단순하게 설계 될 것입니다.
VEO 토큰은 
사용자가 온라인 및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Viewo 앱을 통해 실시간 균형을 볼 수있는 Viewo에서 흰색으로 작성하거나 라벨을 붙인 사용하기 쉬운 통합 디지털 지갑에 저장됩니다 . 또한 사용자는 온라인 지갑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른 VOWO 사용자에게 VEO 토큰을 보낼 수 있습니다.
토큰 세부 정보 :
VEO 토큰 배포
주간 배포 세부 정보
뷰로의 전제는 생태계 내에서 완료된 모든 행동에 대해 참가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동영상 업로드, MOOC 제공, 개인 콘텐트 판매, 다른 사람들의 비디오 시청 만 포함됩니다.
아래는 행동 당 토큰 분포의 일반적인 세부 사항을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파이 다이어그램의 각 섹션에는 고유 한 수식이 있습니다. 시스템을 조작하려는 시도를 피하기 위해 여기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각 그룹 내에서 토큰 분포를 정의하는 일반적인 방법을 공유 할 것입니다.
도로지도
다음 링크를 통해 플랫폼 또는 판매 군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