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Parimutuel 옵션 (APO) 플랫폼 : Parimutuel 베팅을 기반으로 Cryptocurrency 파생 상품에 대한 분산 플랫폼



고급 Parimutuel 옵션 (APO)이란 무엇입니까?
APO는 고급 Parimutuel 옵션입니다. APO 플랫폼을 사용하면 참가자는 중앙 교환 장치와 달리 담보없이 미 지불의 위험없이 파생 상품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자동으로 만료일까지 지속되는 경매를위한 스마트 계약서를 작성하고 참가자에게 지불 한 후에 해지합니다.
parimutuel betting에 기반한 cryptocurrency 파생물을위한 분산 된 플랫폼. 현재 시장은 극심한 가격 변동 위험을 피하기위한 수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플랫폼은 옵션 판매자없이 운영됩니다. APO는 이러한 경매의 주최자는 아니지만 소스 코드의 개발, 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 기능을 수행합니다.
APO 찬성
투명성 
모든 거래는 모든 계약자에게 지불금을 보장하고 수영장을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스마트 계약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1. 보증
APO 플랫폼은 옵션 판매자의 참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구매자는 옵션 프리미엄을 풀에 직접 지불하여 채워지지 않은 채무의 위험을 제거합니다
  1. 분산
이 시스템은 거래의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하는 블록 체인의 현명한 계약 원칙에 따라 만들어졌습니다.
  1. 배당금
이 플랫폼은 주최자로서 거래에 참여하지 않지만, 일부는 토큰 보유자들 사이에 분배 될 거래를 촉진하기위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1. 보험
APO에서는 광업 업체와 투자자가 시장 하락을 막을 수있는 이상적인 수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 적응성
모든 참가자는 바이너리에서 이국적으로 자신 만의 옵션을 만들거나 (자신 만의 옵션 만들기) 기존 템플릿 (바닐라 콜 앤 플레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퍼짐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가격을 인상 할 판매자가 없기 때문에 APO 플랫폼에서 입찰가와 문의 사이에 스프레드가 없습니다. 
ICO 정보
작동 원리
경매
경매 날짜는 만료되기 1 주일 전으로 지정됩니다. 경매의 빈도 및 기간은 베타 테스트 중에 결정됩니다. 
우리는 옵션에 대한 표준 만료일을 사용하려고했습니다.
2 주 
1 개월 
3 개월 
경매 빈도는 2 주 옵션, 월 옵션 또는 3 개월 옵션이 만료되기 1 주일 전에 가장 가까운 만료 계약에 따라 다릅니다. 경매의 주요 목적 - 제출 된 입찰가를 기반으로 한 보험료 및 지불액 계산. 각 참여자는 원하는 옵션을 구성하거나 템플릿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기본 자산 (BTC 또는 ETH)의 행사 가격을 입력합니다. 그 후, 참가자는 주문 유형을 선택합니다 - 시장 또는 한도 및 옵션을 구매하는 데 필요한 금액을 스마트 계약서의 계정으로 이체합니다.
경매 날짜 및 시간 발표 경매 
시작 
주문 수령 (한도 및 마켓팅) 
경매 종료 
각 무역에 대한 수수료 및 지불액 계산
거래
경매가 끝나고 제출 된 모든 입찰이 계산되면 풀이 구성됩니다. 거래 완료 후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신의 계정을 사용하는 각 참가자는 (매개 변수와 함께) 발생한 옵션을보고 만료 될 때까지 가치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채권 시장 주문 및 채무 / 거부 한도 주문 
풀의 커미션 및 기록 계산 
옵션 구매자 기록 
만료
만료는 계약이 만료되는 순간이며 결제 날짜입니다. 옵션 실행 날짜는 예를 들어, 2018 년 1 월 12 일 오전 12시에 경매 중에 미리 표시됩니다.
만료 시점에 원재료의 가격이 고정됩니다 (BTC 또는 ETH 지수의 가격은 몇 가지 주요 거래소에서 결정되어 결정됩니다). 해당 가격을 기준으로 옵션 소유자에게 지급됩니다. 실행 후 각 참가자는 자신의 계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Bitcoin / USD 또는 Ethereum / USD) 
출판 가격의 가격 고정 
옵션이 수익성있는 참가자에게 지급 
ICO 세부 정보
토큰 이름 : APO 
토큰 유형 : ERC20 
ICO 시작일 : 2018 년 4 월 25 일 오전 10시 00 분에 
ICO 종료일 : 2018 년 5 월 23 일 09:59:59 UTC 
소프트 캡 : 6,000 ETH 
하드 캡 : 14,000 ETH 
토큰 비율 : 1 ETH = 15,000 APO 
최소 거래 금액 : 0.1 ETH 
현상금 : 예 
토큰 배포
ICO 판매 : 40 % 
예비 : 25 % 
개인 투자자 : 10 % 
팀 : 20 % 
현상금 : 5 %

0_MUpMrsNIbGkdz9pR.png
Dmitry Taubman, 방법론 및 분석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동적 가격 책정 옵션을위한 시스템 작성자입니다. 그는 자본 시장 연구 및 미국 특허 공동 저자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Dmitry Filyaev, 핵심 플랫폼 개발
MEPhi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상품을 다룰 때 수년간의 경험이 있습니다. 서버 측 및 모바일 앱 개발 전문가.
스티븐 마르코프 (Steven Markov), 블록 체인 기술 개발
대용량 실시간 금융 시스템 개발 전문가 및 웹 및 모바일을 포함한 앱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Genadij Gerstein, 플랫폼 아키텍처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와 지불 시스템 및 은행을위한 소프트웨어 설계 및 개발 분야에서 19 년 이상의 경험이 있습니다.
Emmanuel Livshits, 컴퓨터 과학 박사
APO 컨설턴트는 암호 통화 시장을위한 파생 상품 개발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조합 이론, 자동화 된 이론 및 그래픽 분야에서 1964 년부터 과학 작품을 출간했으며, 이산 최적화, 정적 모델링 등의 분야에서 많은 과학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공식 웹 사이트 : https://apofinance.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