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Cab - 분산 형 피어 2 피어 교통 솔루션

REDCAB! .jpg

디지털 혁명은 우리 삶을 여러면에서보다 편안하고 편안하게 변화 시켰습니다. 2017 년까지 글로벌 주식 경제는 180 억 달러에 달했고 2025 년에는 3 천 5 백 5 십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Uber와 Airbnb는 커뮤니티 사용자간에 P2P (peer-to-peer) 경제를 활성화하면 발생할 수있는 두 가지 좋은 예입니다. 그러나 특정 서비스 요구, 운송 및 숙박의 두 가지 영역으로 제한됩니다. 모든 사람을 서비스 제공 업체로 변화시킬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최근 교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벤처 기업이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사업으로 성공하지만 사회 보장 제도가 손상되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기술이 운송 요구의 격차를 좁히고 지난 10 년 동안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반복 또는 혁신없이 비즈니스 모델을 가장 한 인물로 남겨 둡니다. 고객은 최신 유행의 서비스를 찾고있을뿐만 아니라 품질과 안전성이 보장되는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를 찾고 있으며 모든 운송 옵션과 서비스를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하며 비오는 날이나 오용을 싫어하기 때문에 교통량이 많은 날; "높은 가격"비율은 좋은 움직임이 아닙니다.
RedCab은 인구의 91 %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유연한 작업 방법으로 소득을 87 %까지 유지하는 파트 타임 드라이버를 조사했습니다. RedCab의 비즈니스 모델은 Redcap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드라이브를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려는 사람들의 시간에 지배 네트워크에 10을 투자하는 분명한 전략으로 운전자 수익을 20 % 증가시킵니다.
  • RedCab이란 무엇입니까?
RedCab LLC. 이 회사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전체 프로세스의 분산화를 통해 개인 및 기업을위한 완벽한 피어 투 피어 전송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REDC 토큰은 제한된 제한된 주식에 대한 막대한 수요를 창출하는 일상적인 거래를위한 유틸리티 토큰으로 사용됩니다. 실제 현장 작업으로 2016 년부터 존재해온 회사. Blockchain을 통해 연간 230 억 달러의 수요로 기존 시장의 요구에 맞는 글로벌 혁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비전 RedCab
RedCab LLC 팀은 강력한 기술 플랫폼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목표와 고객 니즈를 조화시키는 고유 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운송 업계에서 확실한 기회를 얻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안전한 거래와 빠른 계약을 제공함으로써이 비즈니스 모델의 백본으로 간주됩니다. 당사의 비즈니스 모델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므로 개인을 지원하고 비즈니스를 지원할 준비가 된 사람들에게 분산 된 관리 및 관리 된 운송 솔루션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 RedCab 솔루션의 작동 방식
RedCab은 비용 효율적이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 Blockchain 기술을 활용하여 개인을위한 운송 솔루션을 분산화합니다. 반면에 운송위원회로부터 수십억 달러를 절약하여 최첨단 기술, 성과 관리 및 고객 충성도를 통해 지속 가능성 및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는 생태계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은 기대고 신뢰할 수있는 프로세스를 통해 원활한 시장 침투를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득점 및 보상 프로그램은 충성도가 높고 생산적인 커뮤니티를 보장합니다.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심지어는 한 도시에서 다른 국가로 요금 계산을 다양 화 한 RedCab LLC는 공휴일이나 악천후시 서지 가격이나 고가의 요금없이 최고의 가격 책정 공식을 수정하기 위해이 도구를 유연하게 유지 관리했습니다.
  • 문제 해결 : 왜 RedCab입니까?
최근 많은 운송 회사들이 운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장에서 상승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사업으로 성공하지만 사회적 부수적 인 피해없이 성공한 사람은 없습니다.
기술이 운송 요구의 격차를 해소하고 지난 10 년 간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 했음에도 불구하고 반복이나 혁신없이 여러 모방범 비즈니스 모델을 남겨 둡니다. 고객은 트렌디 한 서비스를 찾고있을뿐만 아니라 경쟁력있는 가격과 모든 운송 옵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학대받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품질과 안전성을 갖춘 진정한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를 찾고 있습니다. 비오는 날이나 교통량이 많은 날; "높은 요금"운임은 좋은 조치가 아닙니다.
  • 고객을위한 서비스 및 세분화
RedCab LLC는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유행하는 여행이나 교통편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편리하고 안전하며 저렴한 솔루션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RedCab LLC는 비즈니스에서 가족 및 개인에서 그룹에 이르기까지 특정 세그먼트에 대한 제한없이 모든 여행 요구 사항이 충족되도록 차량 모델을 필요에 따라 분류하여 관리합니다.
Economic Cabin 
RedCab은 경제성에 중점을 둔 자동차를 신중하게 선택합니다. 연료 소비 감소는 관세를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제적 여정은시의 사용을위한 것입니다. 짧고 빠른 일일 여행.
호화로운 오두막 
스타일에 도착하고 추가 비용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럭셔리 카.
가족 택시 
장거리 여행을 위해 아이들을 데려가거나 온 가족이 함께가는 더 큰 차종의 차입니다. 특별 진료 또는 노인에게 적합합니다. 패밀리 캡은 RedCab LLC의 특별한 기능으로 어린이 및 노인을 특별히 관리합니다.
빨간색 택시 
레드 슈퍼 차입니다. 이것은 마지막 여행입니다. 사용자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운전사는 토큰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갈 감동 ... 가격!
  • RedCab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
기술적 측면에서 비즈니스 모델에 이르기까지 전담 연구 팀은 운전 경험과 운전자의 요구에 초점을 맞춰 1 년 내내 요구 사항을 조사하고 시장 격차를 평가하며 잠재력을 탐색합니다. RedCab의 비즈니스 접근 방식 중 하나는 글로벌 범위입니다.
RedCap은 앱에 6 가지 언어를 제공하며 글로벌지도에 연결되어있어 다양한 사용자 경험을 비롯하여 모든 여행 요구 사항을 다루는 다양한 자동차 선택 및 카테고리를 RedCap에서 제공합니다.
모바일 앱의 첫 번째 베타 버전은 2017 년 앱 스토어와 Google 게임에서 방영되었으며, 홍수에 의한 작은 관광 명소에서 더 많은 수작업을 수행하고 자동차 콜 서비스를 테스트하기 위해 소프트 런치가 진행되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 우리는 산업의 큰 잠재력과 2030 년까지 2850 억 달러에 달하는 산업의 미래 성장을 위해 모든 대도시의 수요 증가를 전망합니다.
  • 세부 정보
사전 판매 : 2018 년 6 월 1 일 GMT 오전 12시에 시작하여 2018 년 6 월 21 일 오후 11:59 GMT 일찍 종료됩니다. 초기 투자자는 할당 금액이 매진되거나 단계가 끝날 때까지 15 % 보너스를받습니다. 
주요 군중 판매 시작일 : 6 월 22 일, GMT 오전 12:00, GMT 오후 11:59, 2018 년 8 월 15 일 종료 
토큰 판매를위한 허용 된 통화 : Ethereum 
토큰 이름 : REDC 
토큰 유형 : ERC20 
교환 : 1 ETH = 2333 REDC 
하드 캡 : 24529 ETH 
최소 구매 : 0.1 ETH = 233 REDC REDC는 
어떤 거래소에 상장됩니까? REDC는 규제 대상이며, 한국, 일본 및 기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주요 거래소를 포함하여 준비금을 보유한 거래소에 상장 될 예정입니다.
  • 토큰 배포
9 % 팀 및 창업자 
3 % 어드바이저 
1 % 바운티 
7 % 비공개 판매 
15 % 프리 세일 
25 % 운전 증명 및 마케팅 증명 토큰 생성을 위해 예약 됨. 
40 % 군중 판매
  • 예산 할당 개요
29 % 제품 개발 
41 % 마케팅, 인수 및 파트너십 
13 % 관리 및 자문위원회 
11 % 관리자 및 운영 
6 % 법률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