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ON - 유틸리티 토큰 기반 Ethenoum 블록 체인 및 전자 결재 전자 지갑

Treon의 사진.

이 기사의 모든 분들께서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Treon이라는 재미있는 ICO 분석을 제시하겠습니다.

Treon은 Utility Payments에 암호 혁명을 가져 왔습니다.

Treon (TXO)은 완전히 분산되고 안전한 방식으로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여 유틸리티 청구서를 지불하는 ethenoum 블록 체인 기반 유틸리티 토큰 및 전자 지갑입니다.

유틸리티 부문은 수년 동안 중앙에서 간헐적 인 고객 혁신을 이루어 냈습니다. TXO e-wallets에서 사용되는 파괴적인 블록 체인 기술은 서비스 제공 업체가 비용 효율성을 높이고 수익성을 향상시키면서 소비자에게 더 폭 넓은 통제력을 제공하고 광범위한 재무 포함 및 편의성을 제공 할 수있는 폭 넓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Treon을 통해 귀하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 클릭 지불을 할 수 있습니다.

Treon (TXO)은 예전처럼 유틸리티 관리 및 지불 처리를 간소화 할 흥미 진진한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간단한 결합 대시 보드를 사용하여 즉시 지불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Treon (TXO)은 수십억의 유틸리티 고객을 블록 체인에 연결하여 다수의 신규 사용자를 암호화 공간으로 데려 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전 세계 유틸리티 소비자가 선호하는 통화 및 지불 도구로 Treon 토큰 (TXO)을 사용하는 미래의 시점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유틸리티 회사가 고객으로부터 Treon 토큰 (TXO)을 받아들이도록 설득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TXO는 빠르고, 안전하며 저렴하게 작동하고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BUSINESS MODEL : UTILITY PAYMENT의 미래 경험

Treon의 비즈니스 모델은 주로 유통 마진, 거래 비용 및 플랫폼 사용료 등 다양한 유틸리티 서비스에서 파생 된 다양한 수입 흐름을 기반으로합니다. Treon (TXO)은 유틸리티 업체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면서 건전한 마진을 실현할 것입니다.

Treon은 TXO 토큰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채택과 사용을 훨씬 더 흥미롭게 보답합니다. 또한 유틸리티 회사가 비즈니스 거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상호 거래 계약을 블록 체인으로 옮기는 촉매제가 될 것입니다.

Treon의 사업 모델은 증가하는 글로벌 시장에 대응하고 유틸리티 제공 업체의 진정한 파트너가되어 소비자와 공급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원기


토큰 1 개, 스크린 1 개, 클릭 1 개

버튼을 클릭하면 토큰 (TXO)을 구입하고 사용법을 확인하며 전세계 모든 유틸리티에 대한 지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단일 대시 보드에있는 유틸리티 회사의 청구서를 정산하기 위해 여러 지불 옵션을 통해 하나의 인터페이스 사용 용이성을 결합합니다.

쉬운

은행 계좌가없는 고객을 포함하여 전 세계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축 된 분산 된 유틸리티 지불 게이트웨이 및 프로세싱 지갑 응용 프로그램은 간단하고 통합 된 스마트 폰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유틸리티 계정에서 모든 지불금을 관리하고 지불합니다.

안전한

Treon은 다중 서명 (다중 청구서) 지갑처럼 작동하는 스마트 블록 체인 Ethereum 계약을 사용하여 e-wallet의 무결성과 보안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Treon (TXO) 사용자에게 암호 생태계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전문가의 암호 해독 지갑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왜 트레온인가?
  •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
  • 지폐를 줄이기 위해 긴 줄을 피하십시오. 한 번의 클릭으로 TXO 토큰을 사용하여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 통합 대시 보드. 서비스 상태에 대한 스마트 알림.
  • 은행 계좌가 없습니까? 문제 없음 ... unbanked를위한 재정적 인 포함.
  • 특히 녹색 에너지 사용에 대한 TXO 지불에 대한 실질적인 보상.
  • 유틸리티를 다음으로 변환
  • 청구서 지불을위한 거래 수수료 80 % 할인.
  • 블록 체인에서 교차 거래 협약을 디지털화합니다.
  • 운영 비용을 절감하여 비용을 절감합니다.
  •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교차 거래 정산 도구를 제공하십시오. 

토큰 세일

이 토큰 판매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는 Treon에 기여하고 TXO 토큰을받을 수 있습니다. TXO는 유틸리티 네트워크의 고객 계정 충전, 충전 및 청구서 작성에 사용됩니다. TXO는 회사의 지분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로드맵

2017 년 1 분기 : 아이디어 및 계획에서 출발
Q4 2017 : 기술 아키텍처 및 프로토 타이핑
2018 년 1 분기 : ICO 계획 및 준비
Q4 2018 : 암호 증권 거래소에 토큰 요청
2019 년 1 분기 : 통신 업체 온 보딩
Q4 2019 : 텔레콤 유료 방송 사업자와의 계약
2020 년 1 분기 : 결제 게이트웨이 계약
Q4 2020 : 온 보딩 전기 회사
2021 년 1 분기 : 천연 가스 회사를위한 스마트 계약
Q4 2021 : 온 보딩 회사 Water Utility
2022 년 1 분기 : 통신 리셀러 계약 체결
Q4 2022 : 유틸리티 제공 업체의 모든 리셀러 계약 종료


Treon 팀은 혁신 문화, 신뢰, 투명성, 단순성을 핵심 기업 가치로 선정하고 우리가하는 모든 일에 임베디드되었습니다. 우리의 조직 ​​구조는 빠르게 움직이는 공간에서 실행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평평합니다. 각 회원은 도전적인 시장에서 기술 혁신을 달성하는 다문화, 다 분야, 적응력있는 팀을 구상 해왔다.


이 제안에 대한 공헌과 진행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