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STRO - 예술가를위한 최대 이익과 소비자를위한 비용 최소화



오늘 새 친구들에게 흥미 진진한 새로운 ICO에 오신 것을 환영하며 그들의 훌륭한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대 음악가 플랫폼
EOS.IO 기반 Blockchain System 
Maestro는 음악 플랫폼을위한 원활한 서비스의 빠른 소프트웨어 개발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Maestro는 EOS.IO 기반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병렬 CPU를 사용하는 높은 확장 성, 탁월한 속도 및 DPOS 기반의 무료 트랜잭션 때문에 EOS.IO를 선택했습니다. Maestro는 아티스트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자가 개별 거래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는 EOS.IO 기반 블록 체인을 사용합니다. 블록 체인 비용은 EOS.IO를 사용하여 개발자에게 부과됩니다. 개발자에게 예치 된 동전 이외에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우리는 EOS.IO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사용자에 대한 분산화의 이점을 높입니다.
Maestro의 목표는 모든 서비스 영역을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Maestro 팀은 분산 서버를 사용하여 파일 전송, 스트리밍 및 기타 기능을 구현하는 기술을 검토했습니다. Maestro System은 IPFS (InterPlanetary File System)라는 분산 서버 시스템을 사용하여 스트리밍 파일을 전송합니다. IPFS는 구조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동일한 파일 시스템에 연결하는 분산 파일 시스템입니다.
IPFS는 P2P 방법을 사용하여 서버 및 클라이언트 기반 웹을 구현했습니다. 이전에는 중앙 집중식 서버를 통해서만 웹을 유지 관리 할 수있었습니다. IPFS를 사용하면 중앙 집중식 원격 서버없이 웹을 배포하고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즉, 서버가 작동하지 않더라도 P2P를 통해 파일이 배포되므로 지체없이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EOS.IO는 IPFS를 사용하여 분산 저장 장치를 구현합니다. 이는 또한 EOS.IO가 Maestro 시스템에 채택 된 이유이기도합니다. EOS.IO 플랫폼을 사용하는 개발자는 EOS.IO 블록 체인의 CPU 및 스토리지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일정량의 동전을 넣습니다. 마에스트로 토큰의 소유자 인 Maestro는 플랫폼에 의해 생성 된 이익을 다른 모든 토큰 소유자에게 할당합니다.
마에스트로는 우리가 보유한 토큰 수에 따라 플랫폼 이익을 할당받습니다. 이러한 할당 된 토큰 중 일부는 원활한 Maestro 시스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EOS 동전을 구입하고 입금하는 데 사용되어 양질의 서비스 유지 보수 및 향상을 가져옵니다. Maestro는 EOS.IO의 개발 단계에 따라 Maestro 시스템을 점진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입니다.
Maestro 팀은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이끌고 서비스 운영을 점진적으로 분산시킬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는 다른 음악 플랫폼 프로젝트에서 발견 된 문제점이나 불확실성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운영하고 확장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에스트로의 수익 구조
Ensemble의 블록 체인 레코드 구조
Maestro는 Ensemble의 모든 노래에 대한 권리를 관리합니다. 각 노래의 권리 및 소유권 세부 정보는 현명한 계약을 통해 EOS.IO 네트워크에 기록됩니다. 사용자 ID와 주소는 계정 관리 서버와 동기화되어 연결되며 노래에 대한 권한도 동기화됩니다.
사명과 목표
"예술가가 적극적으로 지원되는 생산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창조적 인 저작물의 권리가 공정하게 분배되는 구조와 예술가와 투자가가 이익을 공유하기 위해 협력 할 수있는 생태계"Maestro의 목표는 현재의 중앙 관리 시스템을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사용자 간의 분산 플랫폼. 궁극적으로 우리는 음악 스트리밍 산업에 혁명을 불러 일으켜 예술가와 투자자에게 반환되는 이익을보다 공정하게 분배하려고합니다.
필연적으로, 이미 성숙한 음악 산업에 새로운 기술을 구현하는 데 장애가 될 것입니다. 신기술은 현재의 산업 구조와 조화를 이루어야하며 모든 이해 관계자가 수용해야합니다. 진입 장벽은 업계의 강력한 문화와 오랜 전통에 기인합니다. 따라서 Maestro 팀은 주로 블록 체인 기술을 현실적으로 구현할 수있는 분야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신속한 진행을 위해 기존 관료 음악 산업과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토큰
MAE는 Ensemble의 지갑 스냅 샷을 통해 제공됩니다. 플랫폼 수익은 일주일에 한 번 할당됩니다. Maestro 팀의 목표는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수익 구조를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모든 플랫폼 이익은 보유한 MAE의 수에 영향을받습니다. 풀리지 않은 토큰이 파괴됩니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추가 토큰의 발행은 1 년에 한 번 이루어지며 원칙적으로 추가 발급이 금지됩니다.
달성 목표
  • ICO 용 소프트 캡 : 없음
  • ICO 용 하드 캡 : 62,000 ETH
마에스트로 팀은 이미 5 억 원의 기금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소프트 캡이 설정되지 않고 목표 금액을 달성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2 차 ICO가 끝나면 추가 토큰 판매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토큰 할당
ICO 후의 토큰 사용
토큰의 총 사용량은 5 가지 구성 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및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40 %, 마케팅 및 사업 개발에 25 %; 운영 비용 15 %; 라이센스 비용 및 법률 비용은 각각 10 %입니다.
로드맵
이 제안에 대한 공헌과 진행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