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EREUM PRIVATE (ETHPT) : 보안 및 decentralized 혁신적인 사태



ETHEREUM PRIVATE에 대하여
Ethereum Private는 혁신적인 암호 해독 기능으로, 암호화에 의해 보호되고 분산 된 광산 시장을 통해 발행되는 디지털 통화 형태 인 ethereum, neo 및 Zcash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Ethereum Private은 영리 계약의 모든 장점을 유지하면서 고유 번호를 기반으로 한 고유 한 형태의 작업 증명을 도입합니다.
Ethereum Private은 모든 거래에서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정보를 숨 깁니다. 또한 동적 블록 크기와 동적 요금 및 ASIC에 대한 내구성 증명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Ethereum Private의 사명은 누구도 배제 할 수없는 개방적이고 세계적인 경제적 기반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개인의 사생활이 존엄성, 친밀감 및 윤리와 같은 핵심 인간 가치에 필수적이라고 믿습니다. 회사는 비즈니스를 수행하기 위해 프라이버시가 필요합니다. 사생활은 사회적 유대와 사회 제도를 강화하고, 민주주의와 시민 정치 과정을 가능하게하고, 적을 상대로 사회를 보호하고, 사회가보다 평화 롭고 번영하도록 돕습니다.
Ethereum Private은 과학 중심의 팀입니다. 권력은 사용자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근본적인 과학 기술과 기술 설계자의 발견 자이지만 네트워크의 궁극적 인 통제자는 아닙니다. 이 회사는 보안과 공정성을 증진시키는 지방 분권을 믿습니다.
ETHEREUM PRIVATE FEATURES
Ethereum Private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개인 정보 
Ethereum Private은 Zcash (zk-snarks)와 동일한 개인 정보 보호 기술을 사용합니다. 즉, 지불은 공개 블록 체인에 게시되지만 보낸 사람,받는 사람 및 기타 트랜잭션 메타 데이터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추적 불가 
송수신 주소 및 거래 금액은 기본적으로 난독 화됩니다. Ethereum의 트랜잭션 Private 블록 체인은 특정 사용자 또는 실제 ID와 연결될 수 없습니다.
양자 컴퓨터에 대한 저항 
Blockchain 전체 영역에 실제 문제를 야기 할 수있는 것이 있다면 Quantum Computing입니다.
Anti-ASIC 
Ethereum Private은 ASIC 장비에 내성을 갖습니다. 분산 된 네트워크를 유지합니다.
ETHEREUM PRIVATE SPECIAL은 무엇을 만드나요?
아래 목록은 Ethereum Private와 다른 사람들의 비교를 보여줍니다 :
로드맵
2018 년 3 월 
시장 기회에 관한 연구 - 글로벌 분석 
초기 연구 완료 및 개념 완료 
문제 분석 및 솔루션 사고
2018 년 4 월 
우리의 가설과 그것을 현실로 만드는 실용성을 테스트하기위한 연구 개발팀을 구축하십시오. 
구조 팀 및 ICO 준비를위한 법률 팀과의 연결. 새로운 동전을 지원하기 위해 큰 교환으로 연결하기.
2018 년 5 월 
웹 사이트 
개설 CrowdSale을 시작하고 팀을 확장하여 활동을 간소화했습니다. 토론 및 잠재적 인 파트너십을 위해 산업 관련 그룹과 컨설팅.
2018 년 6 월 분산 된 Exchange에서 
WhitePaper 
리스팅 토큰을 시작 하면이 날짜 이전에 판매가 끝났습니까?
2018 년 7 월 24 일 
현상금 캠페인 및 항공기 참가자에게 토큰 배포
2018 7 월 25 일 
ETH와 ETHPT의 스냅 샷 2018 년 7 월 
25 일 00:00 GMT
2018 년 8 월 
Lunching Official Wallet 
Listing Ethereum Private 큰 거래소에서 우리는 이미 
Lunching Merchant Platform에 연락했습니다 .
Ethereum Privat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EBSITE ( https://ethprivate.net/), ANN THREAD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4415197 .) 또는 TELEGRAM GROUP ( https://t.me/EthereumPrivateGroup ). 또한 Bounty Program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4402172.0 )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