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a는 장치를 하나로 결합 할 수있는 독창적 인 잠재력과 기회를 실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류는 의학 분야에서 수많은 발전을 이루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복잡한 질병에 직면 해 있습니다. 매년 많은 사람들이 암으로 사망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발생합니다. 효과적인 백신은 많은 끔찍한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인류가 부족한 것입니다. 전염병은 정기적으로 공격합니다 - 위의 문제 외에도 심장병은 또한 사람들의 수를 매년 줄입니다.
과학자들은 그러한 복잡한 질병을 다루기위한 최선의 방법을 끊임없이 선택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과 공간이 없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모든 방법을 조사하고, 실제로 최적의 방법을 선택하고, 향후 개발을위한 전략을 수립 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대한 컴퓨팅 파워 - 과학자들이 부족하고, 인류가 다양한 전염병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이러한 최첨단 장비만으로도 엄청난 양의 정보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필요한 모든 연구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은 컴퓨터 나 모바일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장치는 적절한 용량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자신의 잠재력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이러한 목적을 위해 현대 장치를 사용합니다.
Astra 프로젝트는 이러한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장치를 하나로 결합 할 수있는 독창적 인 기회이기 때문에 슈퍼 컴퓨터는 전례없는 힘을 얻게되어 과학자들이 위험한 질병 퇴치 옵션을보다 효과적으로 찾을 수있게됩니다. 전 세계의 연구원들은 믿을 수없는 힘에 접근 할 것입니다. 개발자들은 사용자가 고귀한 목적을 위해 자유로운 힘을 제공하도록 자극하는 Trust Machine1의 혁신을 사용합니다. 이제 장치의 일정 용량의 사용 가능한 용량을 희생하려는 사람들은 암호화 통화로 사회 보상이나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Astra 에코 시스템이 자체 통화를 자랑 할 수 있으며 이는 사용자를 장려하는 데 사용됩니다.
혁신적인 발견은 프로젝트 Astra 프로젝트의 개발자가 그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할 수 있다면 평범해질 것입니다. 컴퓨터의 언리얼 (unreal) 능력으로 엄청난 양의 정보를 매우 빠르고 고품질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이 접근법을 통해 기존 글로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필요한 여러 연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분야의 과학자들은 필요한 연구를 수행하고 결과를 확인하며 Astra 컴퓨터에서 신속하게 발견 할 수있는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분산 플랫폼 인 Astra의 엄청난 수의 고객이이 독특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결국, 모바일 장치와 컴퓨터는 종종 사무실에 서기 만하고 전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 과학자들에게 전 지구적인 문제를 연구하기위한 슈퍼 컴퓨터를 제공하는 것이 정말 옳은 일이다. 또한 적극적인 사용자에 대한 보상도 있습니다. 인류를 도울 수있는 특정 기회가 주어지며 특정 수의 자원 토큰을 얻거나 사회적 보상의 소유자가됩니다.
혁명적 인 발명품은 우리 세계에서 드문 일이 아니지만 대부분은 독점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기위한 것입니다. Astra 프로젝트는 그 종류가 독특합니다. 개발자는 강력한 분산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제 인류는 가장 복잡한 질병에 대처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앞으로 개발자는 Astra의 기능을 확장하여 기존의 많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여러 세그먼트를 탐색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 할 계획입니다. 오늘날 개발 팀의 주요 목표는 프로젝트 투자자를 유치하는 것입니다. 토큰을 판매하면 아이디어 발달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아스트라 사용자들에게 희망이 남아있다.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구하기 위해 모바일 장치의 힘을 희생 할 준비가되어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