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NAQ

cryptocurrency에 대한 열병이 증가하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듣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찾고 그 중 일부가 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싶어합니다. 블록 체 인 기술이 등장했을 때 많은 것들이 바뀌 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개선되어 많은 회사들이 업무에서 암호화 통화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매일 나옵니다. 사람들은 새로운 프로젝트에 투자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인터넷이라고합니다. 인터넷은 우리가 무엇이든 할 수있는 거대한 정보 기반입니다. 인터넷은 전 세계를 연결했습니다. 이 프로젝트 중 하나가 ZNAQ입니다. 
여기 프로젝트 

ZNAQ 의 개요가 있습니다.
ZNAQ는 토큰으로 거래 할 수있는 첫 번째 지수입니다. ZNAQ를 사용하면 cryptocurrency 시장에 투자하여 투자를 최대한으로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ZNAQ 지수 / 토큰 가격은 평균 시가 총액을 기반으로하므로 모든 시장 변화를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ZNAQ 토큰은 동시에 가상 자산 및 도구입니다. ZNAQ 토큰 가격은 ZNAQ 인덱스 값과 동일합니다. ZNAQ 토큰을 사용하면 사람들은 시장 변화에 따라 가격을 변경할 자산에 투자합니다. 예를 들어, 2016 년 12 월, ZNAQ 토큰은 2017 년 12 월에 6 달러가 넘는 약 0.15 $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왜 ZNAQ 토큰에 투자해야합니까?
ZNAQ 토큰은 자체적 인 투자 자산이지만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합니다. 토큰의 유동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ZNAQ Global Foundation은 여러 플랫폼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ZNAQ Exchange는 토큰 보유자가 ZNAQ 토큰을 다른 디지털 통화와 교환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토큰의 주요 거래 플랫폼이자 깔끔한 시각적 도구 세트를 사용하여 분석 통화 쌍 동향을 분석합니다. Exchange는 자체 API를 가지고 다른 거래 파트너에게 배포되고 궁극적으로 US Trading System에 연결됩니다.
ZNAQ Analytics는 디지털 통화 투자자에게 필수적인 예측 보고서, 사전 ICO 분석, 권장 사항, 기술 분석 및 기타 제품을 제공하는 포괄적 인 cryptocurrency 정보 포털 역할을 수행하는 연구 및 분석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애널리틱스의 핵심 기능은 다중 통화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분석 할 수있는 독점 하위 플랫폼입니다. Analytics 서비스는 가입 기반이며 ZNAQ 토큰으로 지불됩니다.
ZNAQ Cryptex는 cryptocurrency 쌍을위한 거래 플랫폼으로, 선물 계약의 형태로 다른 거래 상품과 함께 작동하고 최대 100 배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ZNAQ 토큰은 예금 통화로 사용되며 예금과 잔액의 유일한 출처가됩니다.
최초 구매 

무역 ZNAQ TOKEN
ZNAQ Exchange는 ZNAQ 인덱스 / 토큰의 보안, 보안 및 손쉬운 거래를 보장합니다. 공식 인덱스 값을 제공하며 거래 가격을 자동으로 계산하는 특별한 스마트 계약을 통해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배출 세부 정보
배출량은 한 달 지속됩니다. 우리는 ZNAQ 토큰의 수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적용되는 유일한 제한은 기간입니다. ZNAQ 토큰은 ERC20 토큰입니다. 토큰 값이 ZNAQ 인덱스와 동일하다는 사실을 토대로 토큰 자체의 가격 방출 단계에서 전체 기간 동안 유지되지 않습니다.
ZNAQ CRYPTEX
Cryptex는 cryptocurrency 시장 역학의 혜택을받는 방법입니다. Cryptex는 사용자가 암호 해독 쌍, 색인 및 기타 거래 제품을 거래 할 수있게하여 시장 변화에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Cryptex는 선물 거래의 형태로 거래 상품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선물 계약은 최대 100 배의 레버리지를 가진 사용자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ZNAQ의 분석
ZNAQ Analytics는 cryptocurrency 시장 분석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출처입니다. 여기에는 기술 분석, 예측 및 보고서, 커뮤니티 토론방 및 고유 플랫폼이있어 다국 통화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분석 정보, 최신 뉴스 및 지표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모든 투자 결정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항상 한발 앞서 나가고 다음 단계로 거래를하십시오! 

배출 세부 사항
배출량은 한 달 지속됩니다. 우리는 ZNAQ 토큰의 수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적용되는 유일한 제한은 기간입니다. ZNAQ 토큰은 ERC20 토큰입니다.
토큰 값이 ZNAQ 인덱스와 동일하다는 사실을 토대로 토큰 자체의 가격 방출 단계에서 전체 기간 동안 유지되지 않습니다.
PRESALE TOKEN STAGE
시작일 : 2018 년 5 월 14 일 (UTC 10:00)
종료일 : 2018 년 6 월 14 일 (23:59, UTC)
수신 통화 : BTC, ETH, XRP, BCH, ADA, XLM, NEO, LTC, EOS, XEM, DASH 등
토큰 환율 = ZNAQ 인덱스 값
한 사람당 토큰 한도 : 무제한
최소 거래 금액 : 아니요
최대 거래 금액 : 아니요
사진 토큰 판매
시작일 : 2018 년 6 월 15 일 (UTC 10:00)
종료일 : 2018 년 7 월 15 일 (23:59, UTC)
수신 통화 : BTC, ETH, XRP, BCH, ADA, XLM, NEO, LTC, EOS, XEM, DASH 등
토큰 환율 = ZNAQ 인덱스 값
한 사람당 토큰 한도 : 무제한
소프트 캡 : 350 000 USD
하드 캡 : 30,000,000 USD
최소 거래 금액 : 아니요
최대 거래 금액 : 



토큰 판매 중 할인 없음
ZNAQ 토큰의 판매 전 판매 및 판매 중에는 여러 다른 기간이 있습니다. 기간은 타임 라인을 기준으로 설정되며 한 번만 활성화됩니다. 이후 기간에는 항상 할인이 적용됩니다. 할인은 추가 토큰의 형식으로 표현됩니다. 

보너스 금액 구입
구입하는 ZNAQ 토큰의 수에 따라 추가 보너스가 있습니다. 이 보너스는 할인의 각 단계에서 유효하며 기본 할인액보다 높습니다. 구입하는 ZNAQ 토큰이 많을수록 더 많은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RoadMap 

놀라운 팀을 


만나 십시오이 놀라운 프로젝트의 일원이 되십시오. 전체 특종을위한 백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음 시간까지…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znaq.org/
프레젠테이션 : https://znaq.org/presentation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